목표를 개발하고 그것을 추구하라

Categories: 교육 - 대학

다음 행동을 이끌어낼 목표를 개발하라. 예를 들어, 누군가가 간호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나중에 그것이 그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지만, 내가 멘토 시절 발견한 가장 중요한 진실들 중 하나는 좋은 훈련생이 집중적인 학생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향해 일하라.

당신이 이야기하고 있는 어떤 사업에 대해서도 가능한 한 많이 발견하라. 그것은 일반적으로 예비 고용주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후보자들의 90%와 즉시 차별화될 것이다.

현실은 많은 장학금이 있다는 것이다. 엄마들을 위한 장학금을 어디서 찾아야 하는지 이해할 때, 이런 최고의 장학금은 인터넷에 있다.

인터넷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그들을 빠르게 찾을 수 있다.

지역 사회 기업, 대학, 개인 단체들은 모두 당신의 교육을 위해 장학금을 제공한다.

대학의 프리캐시: 놀라운 개념이군. 글쎄, 그것은 장학금과 보조금의 유형에 있다.

당신이 상상할 수 있듯이, 완전히 프리캐시 경쟁자들은 강렬하다. 사실, 그것은 강렬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많은 것이 있고 핵심은 연구 연구, 연구, 연구 연구 연구, 연구 연구이다. 교부금과 장학금의 대다수는 소규모 그룹에 의해 사용된다. 그들을 찾는 것은 속담 바늘을 찾는 것과 약간 비슷할 수 있다.

건초, 하지만 현금이 쌓일 수 있다.

웹은 이 웹에 훌륭한 매체다. 당신이 무엇을 발견할 수 있는지 검색하기 시작하라.

이런 걱정은 많이 나타난다. 그래, 학자금 대출이 있으면 수습생 보조금을 요청할 수 있어. 대학 대출을 채무불이행하지 않은 한 학자금 대출을 받더라도, 항상 보조금을 받을 수 있어. 만약 내가 내 수습생 대출을 채무불이행했다면, 솔직히 말해서, 나는 너에게 교육비를 줄 프로그램을 찾을 거야. 비록 재정적인 의무 문제에 부딪혔지만. 다치지 않아. 반드시 합법적이 되도록 노력하라

대학은 그다지 많지 않다. 많은 고등학생들은 단지 그들이 대학에 입학하지 않았을 때, 그들의 부모나 친구들의 압력이 그들을 대학에 입학하도록 할 수 있게 한다.

이 아이들에게 일반적으로 일어나는 일은 그들이 결국 나쁜 일을 하고 낙제하거나 몇 번의 임기 후에 중퇴하게 된다는 것이다.

이렇게 많은 비용이 들면서, 많은 개인들이 더 이상 대학 교육이 가치가 있는지 묻고 있다.

대학 학위는 재정적인 투쟁과 희생의 가치가 있는가? 대답은 – 아마도 놀랄만한 것은, 그것이 여전히 매우 가치 에스티유니타스 가 있다는 것이다.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지금 많은 돈이 앞으로 대학 비용을 충당하지 못할 수도 있다.

당신이 계속 돈을 투입할 필요가 있는 충분한 돈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문제는 많은 엄마 아빠들이 그들의 자녀 대학 교육을 위해 현금을 절약하는 방법에 대해 힌트를 주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러한 포인터들은 그렇게 하는 동안 당신에게 유리한 출발을 제공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단지 현금을 저축하고 싶다면 다른 비용 저축 계좌를 개설하거나 조금 더 나은 이자율을 위해 현금을 화폐 시장 계좌에 배치하라. 529 전략이나 ESA가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성장하지는 않겠지만, 특히 당신의 아이들이 현재 10대이고 고등학교를 졸업할 지경이라면 더 안전한 선택일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은행 계좌나 현금 시장 계좌에서 그렇게 하는 대학의 첫 번째 해에 남아 있을 때 또한 훌륭한 선택이다. 하지만 보전이 늦게 시작되면 많은 돈을 탕진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맞추면 필요할지도 모르는 용어 직전에 개발되는 6개월 또는 12개월 CD를 볼 수도 있다.

첫째, 주(州)와 함께 무료 529 대학 전략을 개설한다.

온라인에서 529개 계획에 대한 세부 사항을 발견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대학 목적으로 활용될 경우 자녀에게 면세되는 대학 교육 대학에 현금을 투자하는 방법이다.

고등학교 졸업자가 다음 경비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고등학교 학위만 있는 압도적인 대다수의 사람들은 평생 동안 재정으로 강하게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큰 보수를 받는 낮은 교육 업무는 단지 거기에 있을 뿐이다.

세 번째 행동은 ‘일하지 않는다’는 취직이 수익을 창출하고, 개인 대출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최소한의 재정적 의무를 가지고 대학에서 나오는 것이다. 금융 구멍에서의 삶을 시작하는 것은 즐겁지 않으니, 그것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하라.

대다수의 대학 운동선수들에게, 그들의 자격을 활용했을 때, 대학 프로그램은 그들의 서비스에 대한 더 이상 요구 사항이 없다. 왜 그들은 그럴까? 4년 동안 이 대학 프로그램은 매일 이 소년과 숙녀들을 죽음으로 몰아넣었다. 대학 프로그램은 이 게이머들로부터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을 얻었고, 그 후에는 대학 수준에서나 어떤 수준에서든 단지 G를 가져오고 이기는 것에 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