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한 가지 방법이 있다: 지금처럼 당신의 몸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Categories: 건강 - 마사지

오직 한 가지 방법, 즉 지금의 당신의 몸을 받아들이는 것. 우리 안에는 수용과 사랑으로부터 살고, 있는 것을 사랑하고 받아들이고, 판단하지 않는 위치가 있다.

있는 그대로의 것을 받아들이고 즐기는 곳에서 당신의 몸을 보라.

가벼운 몸은 우리가 체격에 머무르는 동안 우리에게 쉽게 구할 수 없는 다른 자질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가벼운 몸은 질병과 환경 위협에 취약하다. 그것은 해를 입을 수도 없고, 체격과 달리 늙고 죽을 수도 없다. 가벼운 몸은 빛 위에서 자라는 것이 아니라, 빛 속에서 두려움과 분노와 같은 부정적인 감정을 가질 수 없다. 가벼운 몸에서, 우리는 신과 훨씬 더 가깝다

건강한 마음과 몸을 유지하고 싶다면, 단순히 아침에 비타민을 두어 개 터뜨려 그 상태로 두는 것이 아니라, 건강과 웰빙에 절대적으로 부합하는 삶의 방식을 개발해야 한다.

모든 일을 하는 전체적인 방법은 완전히 생활방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런 의미에서 그것은 일상 생활에서 무엇이 수리해야 하는지, 그리고 증폭이 필요한지를 평가하는 방법을 벗어나게 한다 대밤 .

린 근육 몸체(LMB)는 사람의 시각적 외모를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이런 종류의 몸은 실제로 크지 않은 사람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그들은 날씬하다. 그러나 그들은 잘 끌린 근육 모양을 가지고 있다.

짧게 말하면, 그들은 운동적이고 근육질이다. 이것은 또한 할리우드의 외모나 캠 지간데트나 브래드 피트와 같은 인기 있는 헐리우드 연예인들이 이 외모를 스포츠하는 것으로 묘사된다.

몸과 몸의 마사지는 손을 활용한 완전한 몸의 마사지와 몸을 활용한 마사지의 조합으로 몸의 여러 부분을 몸의 마사지에 사용할 수 있고, 정말 상상력을 가질 수 있다.

사실 암스테르담에는 호텔방에서 자격을 갖춘 마사지 여성들로부터 몸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감각적인 몸을 주문할 수 있는 장소가 있다.

어떻게 하면 건강해질 수 있을까? 전문가들에 따르면, 건강을 유지하는 것에 대한 첫 번째 방법은 차와 허브를 통해 여러분의 몸을 청소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다. 예를 들어, 여러분의 몸을 청소하는데 매우 효과적인 우유 엉겅퀴를 복용하라. 여러분은 이 허브를 일상 식단 계획의 보충제로 복용할 수 있다.

어떤 특징을 바꾸어야 하는지를 믿어라. 몸 전체를 거부하는 대신, 어떤 기능이 잘못된 성별을 상기시키고 그 기능을 어떻게 할지를 생각해라. 내 가슴에 특히 신경이 쓰인 어떤 특징들은 다른 것들보다 너를 괴롭힐 수 있다.

이러한 특징들을 일시적으로 믿고 변화시키기 위한 전략을 세우라. 예를 들어, 수정이 긴 방법처럼 보이지 않더라도, 당신이 외과적 치료를 위한 현금이 없거나 그렇지 않은 사람들과 함께 살고 있다면. 여러분을 받아들이세요.이 불쾌한 신체 부위를 일시적인 것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여러분의 기분을 나아지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누군가에게 미소를 지을 때, 그가 보통 당신에게 미소를 짓는 것을 관찰한 적이 있는가? 심리학자들에 따르면, 우리가 무의식적으로 누군가를 보고 미소를 지을 때, 그는 너무 웃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일어난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호의적인 빛으로 알아채도록 의무화할 수 있는 효율적이고 매우 도움이 되는 제스처다. 1980년대와 90년대에, 바디 랩은 몸을 덮기 위해 린넨 시트를 이용했고, 린넨은 플라스틱과 열 담요로 대체되었다.치료의 발달을 고려하면 그들이 분명히 가지고 있는 혜택과 신체 커버 서비스는 계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그것은 신체가 독소 운동으로 가득 차도록 자극하는 모든 음식들을 무효화하는 것뿐만 아니라 요가나 마사지의 완전한 휴식도 그 이점에 포함시킬 것이다. 때때로 해독 프로그램을 복제할 필요가 있는 것과는 반대로 장기적인 변화를 만드는 것이 훨씬 더 나은 제안일 것이다.

린 근육 몸체(LMB)는 개인의 시각적 외모를 설명하기 위해 자주 사용된다. 이런 유형의 신체는 키가 크지 않은 사람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그들은 날씬하다. 그러나 그들은 잘 찢어진 근육 모양을 가지고 있다.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운동적이고 근육질이다. 이것은 할리우드의 헐리우드 룩이나 카메라 지간데트나 브래드 피트와 같은 축소 랩 룩으로 묘사된다.

엄밀히 말하면 그런 것은 없다. 그것과 세심하게 연결된 가장 합리적인 용어는 Lean Body Mass Lean 체질량은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아니다(몸의 체중 – 지방 중량)라는 백분율로 표현된다. 그래서 지방 함량이 낮을수록 Lean Body Mass는 더 높다. 그래서 마른 체질량의 구성 요소 중 하나는 근육이다. 그러나 그것은 분명히 당신이 당신의 몸에 지방 물질이 더 낮을 경우 당신은 큰 근육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지방 함량이 매우 낮지만 마른 체질량이 높은 날씬한 사람

지적했듯이, 모든 신체 랩 트레는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