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에 대한 소셜 미디어 기능 추가 – 많은 웹 2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블로그에 소셜 미디어 기능 추가 – 자신의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기능 추가를 위한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많은 웹 2 사이트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가 토양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상호 작용이 팔로워 군대에 추가할 수 있도록 인터넷 사이트에 이러한 위젯 추가

그렇다면 작은 사업주에게 사업상의 관심사에 대한 조언이 필요한 것은 어떻게 되었을까? 나는 그가 당분간 소셜 미디어와 서를 사용하는 것을 단념시켰다. 왜? 위의 다섯 가지 이유는 그의 세부사항에 들어맞는다. 전통적인 대면 및 직접 우편 캠페인은 그의 작은 사업을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매일, 나는 개인적으로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적인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방식대로 온다. 내가 페이스북을 작은 노트북에 최소화하는 이유는 하루 종일이다.

소셜 사이트에서는, 진실성을 무시하라! 나는 이것을 많이 강조할 수 없어!!사람들은 당신이 무엇을 파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조직을 알 수 있도록 사람들을 알고 싶어한다!소셜 미디어 그래서 네트워크는 친구를 사귀기 시작하고, 고객이 어울려 다니는 곳을 알고, 그들에 관한 정보를 만들지만, 그들을 괴롭히지 말고, 그들을 스팸으로 보내지 말라. 사람들은 그것을 싫어한다!나는 네가 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어!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마케팅과 광고 사이트를 보라. 그들의 규율은 무엇인가? 더 잘할 수 있겠니?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사로잡는 것을 고려해 보시겠습니까?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사이트를 원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해야 한다.

다른 사이트와 차별화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 바람직하다. 소비자에게 업데이트 공유와 함께 인터넷 사이트로 후퇴할 핑계를 대라. 경연대회를 하고 실제 달러 가치가 있는 무료 아이템을 공유하도록 하라.

마케팅 전략이 시행된 후 인터넷 마케팅이 가져온 급진적인 변화에 대해 시험해 보라.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면, 그것은 확실히 투자할 가치가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이것을 위해 소셜 네트워킹의 싸움을 측정하기 위해 매우 신중한 제안이 존재하는 이유는 사실 이 사업을 계속할 것인지 아니면 SNS 마케팅을 계속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요인이다. 그것은 명확한 영향이 없기 때문에 그것의 영향을 평가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매우 어렵다. 이 문제에 대한 기준

첫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통해 MLM 리드 세대를 향상시키기 위해, 누군가 당신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줄 때, 당신은 즉시 그들에게 선물을 돌려줘야 한다고 느낄 때, 당신은 당신에게 추가적인 선택을 할 것이다. 그것은 마치 사회적 후회를 한 스푼으로 결합한 의무를 지불하는 것과 같다. 올바른 사례를 사용할 때 이것을 강력한 판매 도구로 간주하라. 우리의 블로그를 만들 때, 우리는 이 많은 시간과 에너지로 인해 왜 우리가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지, 우리의 E-부트캠프에 들어간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실을 조사하는데 몇 달을 보냈다. 호혜성 때문에 우선 소셜 미디어 전략을 통해 MLM 리드 세대를 기능적으로 수행해야 한다.

누군가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줄 때, 비록 당신이 호의를 돌려줘야 하지만, 당신은 그들에게 지속적인 등을 주어야 한다고 느낄 때, 당신은 당신이 받아들이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주어야 한다.

사회적 책임과 함께 의무를 다하는 것과 같다. 적절한 사례를 적절히 사용할 때 강력한 판매 도구로 간주하라. 우리의 블로그를 만들 때, 우리는 몇 달 동안 이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가지고 왜 우리가 구매 가격을 내지 않는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실을 조사했다. 상호성 때문에

그래서 정확히 우리가 블로그 마케팅이 정확히 진행되는 한 끊임없이 추천하는 것은 왜 우리는 여전히 같은 스팸이 온라인에서 움직이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는가?

이는 고객의 미소와 아첨의 비즈니스 단어로 주로 측정한 다소 겸손한 목표다. 소셜 미디어에서 젊고 비교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적 새로운 기업에게 우리 회사는 그것이 정확히 – 적절한 장소에 시작되었고, 경제적 기대치 세트는 내가 소셜 미디어와 관련된 우리의 관계를 훨씬 더 많이 설명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

사용자를 깨는 것은 콘텐츠를 만드는 것을 중단한다.

더 더미 요소를 위한 마케팅은 당신이 원하는 경우에 한결같이 해야 한다.

그러나 이러한 SIMPLE, 그러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마케팅 에티켓의 강력한 법칙을 따르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정규직 TOB로 돌아가서 소셜 종이를 사용하여 7자리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잊어버리는 것이 좋을 것이다.

왜냐하면 이 게임의 거꾸로 된 이름이기 때문에 사이트를 운영하고 당신을 인기 있게 만드는 것은 아마도 주식, 좋아하는 것, 의견의 양으로부터 JUDGED가 될 수 있는 사회적 참여의 수일 것이다.

첫째, 당신이 원하는 것이 사업에서 실제 목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일단 우리가 그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우리는 찾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