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돈으로 부동산을 취득하려고 하는 거야?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당신은 아주 적은 돈(즉, 높은 레버리지를 받음)으로 부동산을 취득하려고 하는가, 아니면 엄청난 할인을 해서 수많은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적인 현금 흐름을 증가시키고 싶은가?

하지만 외출해서 첫 번째 부동산을 사기 전에 당신은 성공하기 위해 올바른 행동 계획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이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어느 것이냐는 것이다.

항상 다른 부동산 투자 계획이 있지만, 보통은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시장과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가진 모든 능력을 연구한다면, 누군가가 이길 수 있는 기반이 된다.

소득 창출 : 발습을 습식으로 하려면 부동산 뮤추얼 펀드나 주식인 ETF를 선택하라. 만약 당신이 증권 계좌를 가지고 있다면 컴퓨터에 몇 초 안에 있다.

가격 인하 브로커를 불러 인터넷에 저축 계좌 검색 할인 브로커를 열어 선택하지 않으면, TV, 그들의 신문 또는 온라인 세계에서 금융 뉴스를 따르기 시작하라.

부동산 투자를 시작하는 대다수의 개인들이 비상업 투자자로 자리잡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학 무도회를 하기 위해 승진하는 모든 환상은 모든 고등학교 포커 플레이어들이 필드를 치고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들과 열심히 노는 목표가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는 것을 꿈꾸는 시장 파트너들과도 같다.

부동산을 찾는 것이 매일 일을 한다고 믿는 것만큼 노동집약적인 것은 아니다. 30분 일찍 출발하고, 다른 길을 택하고, 일을 하는 동안 다른 동네를 순항하고, 못생긴 숙소에 주소를 쓰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아이들을 학교에서 데리러 온다면, 같은 일을 하고, 그들에게 주소를 쓰도록 하라. 한 지역을 경작하기 위해 각각 몇 분씩 더 시간을 벌기 시작하는 것은 별로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게다가,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아웃소싱할 수 있는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들이 있다.

(특히 콘텐츠 기사에는 아이들이 있다) 마지막으로, 시간이 당신에게 큰 문제라면, TV 플러그를 뽑고 비즈니스를 위해 몇 시간 동안 액세스할 수 있는 시간을 찾습니다

부동산을 임대로 구성함으로써, 당신은 인근 시장의 시장 동향을 살펴볼 수 있는데, 그것은 임대차 중 하나를 갱신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좋은 이익을 제공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을 운전석에 앉게 한다.

요금을 최대화하고 순이익을 극대화한다.

이 세미나들은 여러분에게 놀라운 부동산 투자 도구, 소프트웨어 또는 학습 자료를 얻을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줄 것이다. 내가 여러분에게 낮은 가격의 세미나에서 그들이 판매하는 방법을 찾고 있는 어떤 것이든 여러분에게 꽤 수원 정자 우성테크노파크 몇 배나 팔려고 노력한다고 말할 때, Lets는 전통적인 표준에 의해 투자된 투자 옵션 내에서 20,000달러의 외형 투자에 대해 말할 것이다. 50년 정도 폭발 경제 상황, HEAVY 레버리지(차입금) 관련 없음 이제 두 가지 투자 옵션 모두 허용

글쎄, 난 밖에 나가게 되고 뱀들이 확실히 잠재력이 넘쳐나는 양동이를 가지고 있어. 내 부동산업자가 보여주듯이, 나도 정말 흥분하기 시작했어. (내 부동산 투자 실수), 헛간을 덮치고 있는 남자 동굴에 매달리는 것뿐만 아니라 말을 타는 것이 얼마나 대단한지 상상해봐. 그녀는 바로 그때 그것을 나에게 주었고 최근에 그곳에서.

부동산 투자계획은 꾸준히 있지만, 이런 것들이 누군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시장과 네트워킹을 하고, 그들이 확실히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 이기는 근거가 될 수 있다.

애플 주식일 수도 있고 부동산을 이용하는 매코파일 주식을 사용하지 않는 한, 소유에 대한 자부심으로 기술 주식을 보지 못할 수도 있다.

때때로 당신의 부동산 안에는 자부심이 없지만, 주식 비유를 매수와 보유의 사고방식으로 확장시키기 위해서입니다

ROI 투자 수익이 당신의 이익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투자를 현금으로 만드는 더 좋은 길이 있는가? 부동산 사이클이 바쳐질 때 적절한가?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가 되라: 당신이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가 될 것이라는 것을 성취하라. 당신이 민족 문제를 해결하고 있을 때, 모든 것이 부동산 놀이 범주에 들어간다. 당신은 준비해야 한다!

예를 들어, 부동산을 구입하고 보유하기 위해 아주 단기적으로 부를 얻고 싶다면, 장기 전략이 될 수 있는 부동산을 구입하고 보유하기 위해, 결국 당신이 목표를 달성하는 올바른 방법이 되지 않을 것이다. 플리핑과 부동산 전매-저평가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더 높은 가격에 매각하여 이익을 얻는 것이 최선의 전략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