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네가 훌륭한 성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다고 전적으로 확신한다.

Categories: 교육 - 대학

너는 좋은 성적을 받는 대가를 즐긴다.

나는 당신이 훌륭한 성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다고 전적으로 확신한다.

당신은 좋은 성적을 받는 것에 즐거움을 느낀다. 이것은 대학 지원 과정 내내 특히 현실적이다. 당신은 좋은 성적을 내지 못한 것에 대해 요금을 9급공무원 지불한다.

나는 실제로 학생들이 내가 상담사와 이야기했는데 그들은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을 자주 들었다. 어떻게 해야 하는가? 그냥 넘어져서 죽은 척만 하는 거야? 아니, 다른 치료사를 시도해봐, 너에게 맞는 사람을 찾을 때까지. 문제는 상담사와 끊임없이 있는 것이 아니야. 그것은 학생들과 함께 있을 수 있고, 그들이 듣고 싶지 않은 사실을 들을 수 있고, 그들이 실제로 받은 위대한 조언에 대해 올바른 조치를 취하지 않을 수 있어, 그러니 열린 마음을 공유해라.

대학은 당신을 위한 것인가?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몇 가지 진정한 현실을 다루는 것이다. 왜 당신의 성적은 그렇게 훌륭하지 않았는가? 시간을 너무 많이 낭비해서 그런가? 아니면, 그 일을 하려고 애썼나요?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 대학 기금을 만드는 것을 도울 친구들과 가족들을 얻을 수 있다면? 삼촌, 조부모와 이모, 사촌, 형제, 형제, 형제, 형제, 형제, 심지어 친구와 동료까지도, 당신이 이해하는 사람은 누구나 계좌를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529개의 대학 비용 절감 전략과 529개의 계획 PC 등록이다.

대학생 프로선수들은 대부분 대학 학위를 받지 못하고, 한 가지 이유는 운동과 그들이 하는 게임이다. 어떤 것이 떨어질 것이라는 많은 압박감이 있다.

그것은 그들의 교육 대학 코치들이 실제로 훈련생 프로 운동선수들과 그들의 학자들과 연결되기 때문에 다른 방식으로 보인다고 알려져 있다.

게이머가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는 것을 도울 수 있는 한.

대학 스포츠는 힘들다. 결국 당신은 지쳐서 공부하고 싶지 않거나 그들이 게이머들을 위한 일종의 연구 테이블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완전히 집중할 수 없을 것이고, 보통 당신의 관심은 다른 곳에 있다.

그들은 매일 일하러 가는 수많은 사람들에 대해 간단히 믿는다. 그들은 긴 시간을 일하고 집까지 긴 통근을 할 수 있고, 많은 일들을 더 하는 것이 마지막일 것이다. 일하는 사람들은 긴장을 풀고, 맥주를 마시고, TV를 보고, 그것을 하루라고 부르기를 원한다.

큰 차이점은 그들이 서비스를 위해 돈을 벌고 있고, 대학 야구 게이머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대학 전문직 준비 작업장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자료를 조사하고, 또한 당신의 위치에 무엇이 필요한지 배우기 위해 직원들과 상의하라. 연습할 수 있는 한 많은 인터뷰를 하라. 당신이 그것을 마치자마자 혼자서 면접을 보려고 시도하는 것보다 당신의 전문직 준비 사무소를 통해 면접을 보는 것이 더 쉽다.

대학생이 해야 할 수준의 수행과 공부를 위해 자신을 훈련하기 시작할 수 있는 지역 2년제 커뮤니티 칼리지에 등록하는 것을 생각해 보고 싶을 것이다. 만약 대학이 당신을 위한 것이고 훨씬 더 저렴한 비율로 그것을 할 수 있게 해준다면, 이것은 진정으로 발견할 수 있는 시간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2년제 대학에서 시간을 보낸 후에 당신의 공부와 작업 관행을 정상 궤도에 올릴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당신은 4년제로 전학할 수 있다.

교육연도 대학이나 대학을 계속하기 위한 펠 보조금은 교육 보조금 프로그램의 핵심이다. 연방 펠 보조금은 마찬가지로 재정 지원의 기초다. 이 훌륭한 보조금은 이전에 다음과 같이 불렸다. 기초 교육 기회 보조금(BEOG) 대학 자금 지원에 관한 한, 그것은 당신의 첫 번째 자금 지원이다. 다른 종류의 재정 지원과 다른 보조금은 이 보조금을 보충한다.

이 보조금의 대다수가 상환할 필요가 없다. 이 보조금 프로그램은 가장 많은 현금을 가져오며 FAFSA 신청서를 보낼 때 고려될 첫 번째 보조금이다.

공유하기 쉽고 단어가 나오기 쉽습니다 – 야후, Gmail, Linkedin 또는 기타 주소록 연락처 정보를 가져오면 자녀 대학 교육 대학에 자금을 지원하는 데 관심이 있는 네트워크에 있는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대학은 당신을 위한 것인가?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몇 가지 진실된 진실을 다루는 것이다. 왜 당신의 성적은 그렇게 훌륭하지 않았는가? 시간을 너무 많이 투자해서 빈둥빈둥 놀았기 때문인가? 아니면, 그 일을 하기가 단순히 힘들었는가?

내가 가장 유리한 첫 번째 팁은 일찍 시작하는 것이다. 시작하기에는 결코 시기상조가 아니고 시작하기에는 너무 늦지 않다. 일찍 시작하면 아이의 삶에 더 많은 이자를 축적하고 일찍부터 얻을 수 있는 이자를 더 강화한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나중에 시작한다면 당신이 원하는 현금을 정확히 같은 액수로 받기 위해 일찍 시작하면 당신 자신의 주머니에서 덜 투자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엄마와 아빠들이 가능한 한 빨리 돈을 절약하기 시작하는 것이 필요하다. 교육비가 비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