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을 다양화할 필요가 있다.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 다변화를 필요로 한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벨트 안에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어떤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어떤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확실히 A계획과 함께 후퇴할 것이 없을 것이다. B 다각화, 다각화, 변화 의제가 필요하다.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진정한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심을 가진 일반인들이 부를 쌓는 방법으로 선전되고 있다.

경쟁으로 보이는 것은 종종 같은 이웃인 두 투자자, 투자자 #1은 거래를 찾고 투자자 #2는 사실상 거래를 받지 못한다고 우성 테크노파크 수원 느낄 수 있다.

투자자 #1은 실제로 거래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제 투자자 #3는 함께 와서 경쟁 현실로 인해 영토와 떠나는 다른 2명을 본다. 그는 첫 번째 BEST 제안을 돕는 사람이 거래를 제공한다.

투자자 #2와 #3는 단순한 보기 대신 행동한다면, 그들은 지나치게 투자자 #2를 즐긴다. 1음료의 모든 거래에서 최고가 될 수는 없지만, 거래 밀도는 장소마다 다르지만, 현실은 함께 하기 위해 아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거래를 하고 있는가?

우리의 목표: 우리가 그들에게 접근하기 전에 THEMSELVES를 걸러낼 수 있는 많은 비딜을 얻는 것은 좋은 마케팅을 할 자격이 없는 사람들이 초기 심사를 수행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는 또 다른 방법은 항상 MLS(Multiple Listing Service)이다. 그러나 MLS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허가받은 부동산 중개인이기 때문에 MLS에 대한 한 마디, 나는 그것 때문에 욕을 하는 몇몇 시장 투자자들을 이해하고 있으며 나는 그것이 기간이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알고 있다.

그리고 누가 해결하겠는가? 글쎄, 믿거나 말거나, 만약 당신이 MLS에 올릴 때 훌륭한 매수인 부동산에 뛰어들 수 있는 공인된 대리인이라면, 당신은 거래를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더 힘들 것이다.

부동산 투자 수익을 위해 부동산 투자를 생각해 보면, 인수, 판매 또는 숙박 시설을 가장 잘 구성할 수 있는 방법을 조사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이 당신의 지역에서 발생하기 때문에 발생하는 추세일 것이다. 그러나 거의 모든 것이 위협적으로 들리겠지만, 이용 가능한 많은 훌륭한 정보원이 있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를 제공하는 웹사이트와 또한 회원에게 응축된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가 있다.

좋은 정보를 가지고 있고, 당신의 대안을 알고 있다.

상업 세계에서 항상 6가지 달성 방법이었습니다. 이것은 추가적으로도 부동산 투자에 적용된다.

부동산을 찾는 것이 당신이 믿는 것만큼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매일 효율적이니? 30분 일찍 떠나 다른 길을 가고, 어떻게 일을 할 수 있는지 다른 동네를 돌아다니며 못생긴 상점에 주소를 적는다. 만약 당신이 아이들을 학교에서 데리러 온다면, 같은 일을 하고, 그들에게 주소를 적어라. 만약 당신이 몇 분 더 있으면, 단지 한 지역을 경작하는 것을 상상하는 것이 많은 시간을 채우지 못한다고 상상하라. 게다가, 다른 사람들에게 아웃소싱할 수 있는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들이 있다.

(특히 당신이 아이를 갖게 된다면) 마지막으로, 시간이 큰 경우, 문제를 해결하려면 TV 플러그를 뽑으면 비즈니스 엔터프라이즈에서 몇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잘 시작하도록 해주는 것은 아주 많지만, 당신이 미국 사업주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

그리고 이 차이는 무엇인가? 그것은 다음과 같다. 총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기업가 사업의 마케터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바로 그것이 관련된 것이다.

부동산을 사는데 집중하기 전에 좋은 판촉을 받고 있는지 확인하라. 앞으로 나와 정말로 좋은 돈을 벌고 싶은지, 그리고 시장 설계를 확인함으로써 이것을 성취하라. 예를 들어, 그 지역의 일부 지역에서는 주택 시장 비용이 계속 하락하고 다른 지역에서도 계속 상승하고 있다.

그래서 주택 가격이 그들의 역사적 최저치에 가까운 좋은 추세를 발견했다.

이 목록이 우리에게 준 지식을 주길 바란다. 만약 당신이 접근 가능한 책을 배우고 적용한다면, 당신이 정말로 성공하지 못할 이유가 없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단점은 저유동성 부동산 투자가 제공하는 것일 수 있다.

비교 투자에서, 만약 당신이 오프로드를 원할 때 항상 당신 자신의 부동산에 대한 구매자를 가질 가능성이 있다면, 이것은 장기적으로 엄청난 수의 투자자들에게 적합하지 않게 만든다.

자, 이제 부동산 시장이 바뀔 것이고 오늘날 부동산에서 일할 것이라고 말했는데, 임대 시장은 10년 전에 강했지만, 최근 들어 부드러워졌다. 우리는 턴 인형을 준비하고 있다.

당신이 부탁하는 모든 사람들이 접시에 오를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은 아니다. 누구나 몇 가지를 찾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