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모든 지시를 바로 따랐다

Categories: 건강 - 마사지

저는 일주일 동안 상상적인 작업 블록을 정리한 모든 지시를 바로 따랐습니다. 저는 제 시대에 신체의 휴식을 마련했습니다.그리고 저는 훈련, 글쓰기, 웹사이트와 전혀 관련이 없는 사회 활동을 계획했습니다

우리는 아무것도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우리 몸 안에서 일어나는 일을 무시하기 위해 선택한다.

졸음, 위지방, 알레르기, 둔한 피부와 같은 징후들은 점차 나타날 수 있지만, 그것들은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수도 있고, 단지 그것들이 노화 과정의 일부가 될 수도 있다고 가정할 뿐이다. 그러나 이것들과 많은 다른 징후들은 우리 몸 안의 독성 물질들이 실제로 우리의 간을 수집하기 시작했다는 신호를 우리에게 보낸다. 그러나 우리의 식단과 그 안에 들어가는 것들과 함께. 우리가 숨쉬는 독소, 그 일과 관련된 일은 따라잡기 어려워진다.

교회의 아버지들 중 예루살렘의 시릴은 비와 같은 선물을 주는 성령의 일을 말한다.

그는 하나와 바로 같은 비가 전 세계에 내려오지만 백합에 https://www.mazzang.info/ 서 하얗고, 장미에서 빨갛고, 보라색으로 끝나게 된다고 말한다.

바로 같은 비는 각 수령자가 계획된 대로 되도록 만든다.

여러분이 생각할 수 있듯이, 여러분의 머리카락과 피부는 출산 후 꽤 나빠질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머리카락과 피부가 새로운 아기의 생산에 필요한 많은 영양분을 공급하기 때문이다. 여러분의 머리카락과 피부를 원래의 모습으로 회복시키기 위해 시장에 있는 피부 관리 품목과 샴푸가 있다.

여러분의 피부를 회복하기 위해 콜라겐을 포함한 피부 관리 품목을 찾아라. 케라틴으로 구성된 헤어 케어 제품을 찾는 것은 여러분의 머리를 자연적으로 회복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다시 멋지게 보이도록 빛나게 해 주세요

하비 브룩스는 그녀의 웹사이트 “The Book of You”라는 멋진 짧은 기사를 그녀의 게시물을 일반적으로 읽는 것에 대해 내가 충고하는 이런 종류의 것들을 발견하는 것, 당신이 당신에게 진실이라고 알고 있는 중요한 것들, 즉 기초적인 사람들, 아무리 실재적인 사람들, 그리고 당신이 당신에 대해 알아내려고 시도하는 것들을 메모하는 것에 대해 작곡했다. 그래서 당신의 첫 번째 프로젝트는 당신의 책이다.

이 신체 수용에 대한 우려는 수많은 트랜스 사람들에게 어려운 것이다. 마찬가지로 나의 신체 수용의 부재는 나의 신체적 건강(내 몸의 잘못된 것에 대한 두려움도 그것을 돕지 않았다)을 간과하고, 과몰입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성행위에 참여하게 만들었다. 많은 트랜스 개인들에게 있어서 신체 수용은 시작점이지 끝이 아니며, 우리의 몸을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렵다. 왜 우리가 구속하고, 호르몬 치료를 받고 때로는 우리 몸이 우리의 정체성과 더 잘 어울리도록 수술을 받습니다.하지만, 우리는 우리 몸이 우리 몸이라는 것을 받아들여야 합니다.우리는 심지어 그것들을 바꾸는 것을 고려하기 전에 말이죠.그래서 저는 트랜스 개인에게 어떤 신체 수용이 시사하는 바를 탐구하고 싶습니다

개인이 왼쪽을 올려다볼 때, 그들은 여러분을 고려하거나, 과거를 생각하거나, 뭔가 중요한 것을 명심하려고 할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몸을 사랑하고, 그것이 누구인지, 무엇인지 발견하고, 수세기 동안의 속박에서 벗어나, 내면으로부터 당신의 여성적 힘, 호소력, 자유를 되찾을 준비가 되었는가? ?7) 체중 운동은 올바르게 수행되면 HUGE 양의 자연 HGH를 방출하거나, 인간 성장 호르몬제 HGH는 실제로 심혈관 지구력, 훨씬 더 깊은 수면, 더 나은 성적 효율, 더 큰 근육 이득, 그리고 더 두꺼운 피부와 연결되어 있다.

당신의 수용은 당신의 머리와 마음에서 비롯되어야 한다.

당신의 머리가 당신의 마음에서 다르게 느끼는 동안 내가 받아들이는 것을 받아들일 때 당신은 쇠퇴하고 있다.

그것은 논쟁이지, 수용하지 않는다.

어떻게 하면 건강해질 수 있을까? 전문가들에 따르면, 건강을 유지하는 것의 첫 번째는 여러분의 몸을 어떻게 해독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차와 허브를 통해 여러분의 몸을 청소하는 것이 실제로 가능하다는 것을 알아내는 것이다. 특히 간을 청소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우유 엉겅퀴를 고려하라. 여러분은 이 허브를 매일의 식단에 보충제로 가져갈 수 있다.

시체가 어떻게 시체를 해독할 수 있을까? 점차적으로, 여러분의 몸 안의 독소는 이미 지방 세포 주변과 내부에서 발달했고, 그것들은 사람의 생활방식에 따라 수가 증가하고 있다.

신체 해독 랩은 여러분의 전신을 형성하고, 허벅지에서 인치를 줄이려는 신체 지방 세포 개인들을 재배치하며, 엉덩이와 다른 특정한 신체 부위들은 거의 즉시 체중 감소를 달성하기 위해 신체 커버를 사용할 수 있다.

영적 몸을 얻는 것은 우리의 젊음과 뛰어난 건강을 보존하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봉사다. 신성한 몸은 우리의 몸을 차지하려고 시도하는 한 빨리 질병과 질병을 제거한다.

이 신성한 몸은 불리한 조건, 문제, 상황에 의해 시간에 분해될 수 있는 신체 면역 체계보다 훨씬 크다. 영적 몸은 영원한 신의 존재와 힘을 가지고 있다.

이 몸 안에는 신의 에너지가 충분히 공급되어 있다.

여러분이 상상하듯이, 여러분의 머리카락과 피부는 예의 바르게 보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