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는 가장 악명 높은 사기극에 속하는 것은 악명 높은 “펌프와 덤프” 사기일 수 있다.

Categories: 금융 - 주식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는 가장 악명 높은 사기에 속하는 것은 악명 높은 펌프와 덤프 사기일 수 있다.

이 사기극은 많은 싼 주식을 사는 부도덕한 주식 거래자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 후에 그들은 특히 훌륭한 공급자가 연습하고 있다는 소문을 퍼뜨린다. 이러한 조작은 일시적으로 회사 주식과 관련된 공급자의 주식을 무의식적으로 구매자에게 팔 것이다. 그리고 나서, 모든 주식을 매각한 후에, 그들은 광고와 이 주식의 가격이 폭락하는 것을 막을 것이다.

당신이 돈을 거의 투자하지 않기 전에 당신은 어떤 금융 악화 없이 그것을 잃을 수 있다고 확신할 필요가 있다.

주식 시장에 투자하는 것은 위험이 없는 것이 아니라, 또한, 그것은 당신이 다른 목적으로 원하는 돈을 가지고 놀지 않는 것과 같은 보상을 가지고 있다.

주가는 단 한 가지와 일치한다.

빠른 활동과 관련하여 실제 시장이 개방되는 매초마다, 일부 개인은 SELL을 배치하는 동안 BUY 주문을 배치하고 있다.

만약 이러한 주문이 잔액에 거의 변화가 없다면, 만약 구매 주문이 훨씬 더 많이 팔리면, 그리고 판매 주문이 훨씬 더 많이 팔리면, 구매 주문 가격은 급격히 상승한다.

주식 거래소는 소비자들이 (매수 촉진 주문을 구매하는) 각각의 경매에 얽매여 있다.

아니면 팔까? 무엇보다도, 그날의 좋은 뉴스 이벤트는 투자 결정에 영향을 미친다.

모든 위대한 주식시장 운영자들은 자본의 호의 관리와 강하게 연관된 기회를 가지고 거래를 제대로 관찰하고 해석하고 실행하는 방법을 정확히 알고 있다.

보통주: 보통주는 주식이다. 보통주를 가지고 있는 이해관계자들은 항상 비율에 대한 권리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배당, 의결권, 수익증진에서 발견된다.그 외에 이 주식들은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허점이 자연적인 시장세력에 의해 야기되지 않는 시스템의 결함이라고 생각해보라. 이따금씩 특정 주식을 낮추거나 상승시키는 것은 매우 가끔씩 일어나는 일이다. 예를 들어, 그것은 미디어에 들어온 감정이나 특정 뉴스로부터 행동하는 거래자들의 재갈이 될 수 있다.

많은 것들이 탐욕스러운 사람들을 야기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회사 내부자가 그들의 회사를 기록적인 수익을 낸 결과를 선언할 경우, 사람들은 산업에서 글루코스 가격이 상승할 것을 예상하여 많은 양의 주식을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하고 싶은 거래에 대한 전문가인 투자 시스템을 선택할 것이다. 예를 들어, 일일 거래에 관심을 기울이는 생산물 다른 약은 옵션 거래에 더 잘 만들어진다. 소프트웨어 시스템이 소프트웨어 시스템에 의해 그 약에 대해 무엇을 사용하는지 확실히 이해하도록 하라. 방법이 많은 돈을 든다는 사실과는 별도로,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하기 위해 잘못된 약을 사용함으로써 많은 돈을 절감할 수 있다.

중요한 원칙 당신이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는 거래 활동에 규율을 행사하면, 이것은 규율이 당신에게 가장 적절한 결정을 내리는 경향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성공적인 거래가 패턴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거래에서 같은 진정한 실패다. 주식시장이 보여주는 불확실성 때문에, 어떤 일이 일어날 확률이 더 높다. 이것은 상당한 트레이더의 실수의 양을 포함한다.

손실 그래프가 내려가고 이익 그래프가 올라가는 실제 트레이더의 징후. 여전히 그것은 정말로 오직 그것뿐이다. 당신이 당신의 거래 관행을 규율하고, 당신의 어리석은 행동을 연구한다면 연습된다.

한 가지 위험은 조직에 대한 뉴스 항목에 대한 주식 반응이다. 투자자들이 실제 항목을 어떻게 해석하느냐에 따라, 그들은 우연히 매수나 매도에 영향을 받는다. 만약 이러한 투자자들 중 충분한 수가 그 동안 매수나 매도에 착수한다면, 그것은 가격을 상승시키거나 상승시키는 것을 촉발시킨다.

주식시장에 혼재하는 것을 선택했을 때, 당신은 먼저 오랜 기간 동안 해야 한다.

당신이 수행해야 할 가장 중요한 연구는 시장에 있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한계 비트맨동호회 를 알고, 당신의 약점을 알아야 한다.

당신의 장점만 알면 된다. 당신의 두려움과 탐욕이 주식시장 밖에서 경험하는 다른 측면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생각해 보라. 돈이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 보라. 증권거래소의 문을 열기도 전에 탐욕과 두려움의 힘은 이러한 감정들이 반드시 발생해야 한다면 더 잘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전문 트레이더들은 항상 열렬한 지지를 받고 주식 경제에서 신입사원을 가르친다. 당신은 거래 내에서 매우 잘 배워야 한다.

당신은 교환에 대한 수익성 있는 거래로 당신을 안내할 생각을 쌓아야 한다.

몇몇 트레이더들과 비즈니스 전문가들은 새로운 것을 보존하기 위해 웹나를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