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용 부동산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위험을 감수하는 새로운 투자자들의 생각을 피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새로운 투자자들이 상업용 부동산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위험을 회피한다는 생각을 피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들은 올바른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 없는 투자자들이나 스스로 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 이것이 바로 전문가가 되어 당신의 전문가 팀이 당신의 경험 부족과 전문지식 부족의 기회를 없애기 위해 일하도록 하라. 당신은 이미 당신의 부동산 투자 경력에서 다른 수준에 도달할 수 있다.

거래를 통해 길을 탐색하는 방법을 배우다

그들은 지금도 엄청난 기회를 하고 있다.

지금, 왜 어디에 있는가?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너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지, 그렇지? 그들은 당신이 되지 않을 정보를 투자하는 당신의 부동산에 대해 비밀이 아니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하고 싶은 것보다 더 창의적인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사람들보다 훨씬 더 좋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공부와 개발에 당신의 역할을 하고 싶어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이 산업을 더 많이 알고 고려할수록, 당신이 큰 성공을 기대할수록, 당신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 훈련 행사에 모일 것이고, 또한 그들이 이 산업을 진정으로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이런 일을 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반영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산업을 더 많이 알고 고려할수록 당신은 그렇게 할 수 없다. 승리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이 자신의 집에 투자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한다.

주택담보대출을 지불하거나 그것을 구입하기 위해 거액의 돈을 축적하는 것과 같다. 나는 사람들이 자신을 분명히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한다.

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개인용 컴퓨터 부동산은 항상 자금에 미치지 못한다.

만약 그 거래가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투자자들이 단지 그것의 일부가 되는 것처럼 선택을 할 것이다!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실제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심을 가진 일반인들이 부를 쌓을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으로 선전되고 있다.

현재 경제 상황은 보통 투자자들을 밀어낸다. 사실, 최근 부동산 구매 기간에 들어가는 남녀의 수가 214% 감소한 것을 기록했다. 전국 부동산 중개인 협회는 그들의 회원 수가 214% 감소했다. 이것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관련되어 모험을 하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순수 투자로 부동산을 사는 것이다. 25%의 더 큰 예금이 필요하지만, 이 단계에서 주택대출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지불하는 예산의 적은 수가 ROI의 부동산이나 투자 수익을 보는 것이 될 것이고, 단지 디딤돌로서가 아니라 부동산 고문이나 부동산 고문이 ROI에 대한 세부사항을 제공하도록 하여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한다.

부동산 투자에 부동산을 사서 이익을 얻기 위해 매각하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필수적이다. 사실, 부동산을 위해 헌신하는 것으로부터 얻는 기술도 있다.

하나의 방법은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대체품이기 때문에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다.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는 주택을 얻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지만, 매달 지불해야 할 것이다. 또한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그것은 특정한 구매 가격보다 더 많은 돈을 운영할 수 있는 이자가 아니다. 그러나 당신이 몇 가지 종류의 수익이 월간 되어 이익을 얻고 있는 한, 그것이 유일한 목표다.

부동산을 사기 전에 좋은 거래를 우성테크노파크 수원정자 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은 앞서 나가고 싶고, 정말로 만들고 싶고, 이 카메라 돈을 벌고, 그들은 시장 동향을 확인함으로써 이것을 성취한다.

예를 들어, 영국의 일부 지역에서는 주택 시장 비용이 계속 아래로 내려갔고,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지역으로 이사하고 있다.

그러므로 주택 가격이 그들의 모든 최저치에 가까운 좋은 추세를 주목하라.

부동산 투자 거래를 사실상 찾을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MLS(Multiple Listing Service)이다. 하지만 MLS 데이터베이스에 들어갈 수 있는 위치에 공인된 부동산 중개인이 되어야 한다.

MLS에 관한 모든 것은 그것 때문에 욕을 하는 몇몇 산업 투자자들과 나는 그것이 당신의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알고 있다.

누가 옳을까? 글쎄, 믿거나 말거나, 둘 다 옳아. 넌 실제로 MLS에 입금될 때 엄청난 액수의 부동산에 뛰어들 수 있는 허가받은 대리인이야. 그렇지 않으면 거래를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어. 그렇지 않으면, 더 힘들 거야.

여기서 마지막 요점은 당신이 전문적인 환경 내에서 전문가라는 것이다. 위험은 부동산 거래자가 되는 것의 주요 부분이다. 어떻게 당신은 그것을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가? 음, 통합은 이것을 완성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당신의 위험 노출은 ebay 실체에 갇혀있다.

개인 소유물은 당신이 할 결정으로부터 안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