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이 좁혀지면, 언제 가게를 확인해 보세요

Categories: 비즈니스 - 자동차

기록이 좁혀지면, 언제 가게를 확인해봐. 건물이 어떻게 생겼는지 볼 시간을 줘. 스스로 넘어질 준비가 된 것처럼 보이는 깨끗하고 질서정연한 지역을 원하면, 당신은 또한 정중한 직원들의 환영을 받고 싶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필요할 때, 특히 비상시에 자동차가 완벽하게 작동하기를 기대하지만, 자동차 자동차 수리는 항상 더 많이 필요하지만, 다행히도, 통계에 따르면, 브레이크 고장 사고는 매우 드물지만, 브레이크 고장은 설치 불량이나 서비스 결함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이 발생하기 때문에 아무나 브레이크를 수리하게 해서는 안 된다.

당신의 앙구인은 더 나은 자동차 성능과 더 빠른 반응 시간으로 많은 것을 감사할 것이다. 이것은 확실히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부분이며 또한 당신의 친구들과 친구들이 대기열에서 안전하게 수리하는 것은 여러분의 차량이 내는 소리를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간단하다.

가게가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에서도 깔끔하고 깔끔해 보이기를 바란다. 만약 잡초 더미에서 잃어버린 썩어가는 금속 시체가 있다면, 코너 안에 있는 지저분한 부분들로 일반 미티딘을 잘 승인하지 못할 수도 있다.

자동차 라디에이터의 정확한 냉각수를 호스팅하는 것이 중요하다. 유기농 일반 물은 수은이 실제로 5050 믹스를 오르기 시작할 때 과열로부터 차를 유지하기 위해 적절한 비율의 부동액을 포함한다.

노란색 페이지를 휙휙 넘기면 선택의 여지가 있지만, 재정 보안에 매우 중요한 것으로 열거된 매장에서 차량이 팁톱 모양으로 나올지 확인할 수 있는 것이 궁극적으로 제정신이다.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서비스와 자동차 수리에 대한 첫 번째 단계는 필요할 때 이전에 차량을 구입하는 것이다. 일단 차량을 구입하면, 당신은 운전하고 행복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주차장에서 갓 떨어져 있고 수리하거나 제공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지금이 바로 다음을 찾기에 완벽한 시기다. 일상적인 자동차 서비스에 좋은 영역이며, 운 좋게도 주요 자동차 수리 작업을 지연시키십시오.

자동차 수리용 차고인 클린샵은 청소하고 깔끔해야 한다.

정확한 볼트를 많이 고르는 사람? 엔진을 좋아한 사람이 있었나요? 더러운 가게에서 더 많은 문제가 발생하고, 기계적인 이미지도 그의 작업 습관을 설명해야 한다.

왜 기름진 유인원이 더 높은가? 그는 자동차와 당신의 지갑을 파괴할 것이다

자동차 경험이 없더라도, 차종별 안내서에 따라 차종에 사용하도록 매뉴얼을 주문할 수 있는 다양한 것들이 있다.

대부분의 경우, 자동차 수리 비용 때문에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비용이 높으며, 필요한 다양한 구성 요소는 비용의 일부분이다. 전구를 바꾸기 위해 자동차 상점에 50달러를 지불하는 것에 비해, 당신은 단지 몇 달러에 그 부분을 살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맡고 싶은 어떤 일이든 무효가 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자동차 수리 부품과 관련된 경우, 정비소가 도매로 다양한 부품을 구입하면 수주하는 거래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보통 매우 새것이거나 재구매된 냄새가 많이 나는 경우, 그들의 이윤은 보통 30~40%이다. 물론 이것은 갈릴 수 있다.

그렇다, 일부 돈은 쇼핑하고 부품을 직접 구입함으로써 절약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상점들은 고객이 제공하는 부품을 설치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보증이 있는 한, 보증이 있는 한, 시설이 제공하는 방법에 실패하면, 매장은 보증 기간 동안 책임을 떠맡게 된다. 만약 고객을 당신의 상점에 사용하는 부분이 실패한다면, 구매자는 다시 노동력을 지불하고 보증 대체물을 처리하는 결과를 초래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차를 선택된 가게로 가져가면, 만약 가게 자체가 깨끗하고 조직적이라면, 이 사람들에게 당신의 필요에 대해 말할 수 있는 가능한 서비스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이 하고 싶은 것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하라. 어떤 자동차 수리점은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 택시부활 있다.

어떤 자동차 수리점은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브레이크를 바꿀 필요가 있다는 것을 말할 수 있다.

이 점에서 당신은 당신의 타이어를 바꾸는 것이다. 정비 작업의 진정한 이유를 이해하고 수리가 매우 필요하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완전한 설명을 받으십시오. 만약 수리가 정말로 필요하다면, 회원은 프로그램 샵을 감사하게 하여 나중에 더 많은 비용이 드는 수리는 피하십시오.

게다가 단순히 매뉴얼을 잃어버리는 문제는 책 형식이다. 당신이 계속해서 수리를 하지 않는 한, 그 책은 사용 사이에 몇 달 동안 앉아 있을 수 있다.

이 시간부터 셔플에서 옮겨진다. 다음 번에 필요할 때, 당신은 당신이 20달러를 지불한 수리 매뉴얼을 잃어버렸다는 것을 관찰할 수 있다.

일단 목록이 좁혀지면, 언제 가게를 확인해봐. 아마도 그 건물이 정확히 어떤 건물인지 볼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당신은 떨어질 준비가 된 것처럼 들리는 깔끔하고 질서정연한 지역을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