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그런 것처럼 보이는군!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그 작가들과 소셜 미디어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자료를 출판하는 많은 다른 사람들로 인해, 몇 가지 기본적인 방향을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이것은 완전히 꺼진 사실 때문에, 당신의 개별 사이트에서 판매원이 되지는 않는다.

꼭 그런 것처럼 보이는군!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그 작가들과 소셜 미디어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자료를 출판하는 많은 다른 사람들로 인해, 몇 가지 기본적인 방향을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만약 당신이 사업이 있다면, 당신의 개별 사이트에서 판매원이 되지는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이것이 완전히 꺼진다는 사실 때문에, 가치 있고 뚜렷한 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페이지를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사업과 개인적인 것들을 분리해 두어라.

소셜 미디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 외에도, 당신은 끊임없이 고객에게 구애하기 위해 스스로 무언가를 시도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인간성을 잠재적인 소비자들에게 묘사하려고 시도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매혹적인 사진을 올릴 수 있다.

그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어떻게 돼가? 제가 실제로 어떻게 했는지를 선택해 보겠습니다.제 블로그 사이트에서 이 글을 읽으시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품질보다 양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정보로 가득 찬 동영상을 유튜브에 업데이트하여 트위트를 최대한 많이 사용하라.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웹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측됨. Slideshare는 수백만 명과 토론을 공유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문서, PDF,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다.

이 Slideshare와 함께 sns 마케팅이 무한하다.

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페이지에 포함시키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쉽게 따라올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최고의 위젯은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설문 조사에 투표하거나, 여러분이 개최하는 다른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킬러 콘텐츠를 쓰기 위해 평일 중 두어 시간 동안 시간을 들였다면, 이것은 자동차 블로그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5분 안에 함께 던질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다. 나는 신문, 출판물, 온라인 이웃들이 미쳐가는 바이러스성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종류의 자료에 대해 토론하고 있다.

요전 날 나는 포춘지 선정 500인 회사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업무 자리를 위해 협력하고 있으며 그들은 연간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다.

팬들과 참여하고 다른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에 대해 논평하는 것을 강조하라. 당신의 이름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무언가가 있을 때, 게시물에 대해 논평하라. 가장 쉽고 가장 간단한 방법은 당신의 시장에 대해 출판하는 사람들과 연결하는 것이다. 이것은 멋진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휴일의 사진은 흥미를 유발할 수 있고, 심지어 블로그 사이트에서 토론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에게 훨씬 더 잘 알려준다면, 그는 당신의 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드러낼 것이다.

이미 마케팅 방법을 가지고 있을 때는 가능한 한 빨리 정확하게 실행하도록 하라. 잘 수행되지 않으면 마케팅 전략은 효과가 없다. 일부 회의론자들은 종종 소셜 미디어 전문가들과 협력하여 그들을 위해 그 일을 한다.

이 경우, 그들은 그들의 마케팅 기술이 완벽하게 실행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팝스타와 대기업이 트위터에서 이렇게 큰 인기를 끌게 된 이유는 그것이 너무 빨리 움직 안전놀이터 이는 것처럼 보이고 당신의 메시지가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많은 개인들은 트위터를 할인한다.

그러나 그것이 확실히 할인하는 방법이 있다.

그리고 중요한 방법은 사람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관심을 묻는다면, 당신은 그들과 쉽게 대화할 수 있다.

당신이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감시 도구가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 중에는 후트슈트가 있다.

둘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채널 또는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면, 이것은 우리가 혜택을 받아야 하는 기회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무엇을 필요로 하고 원하는지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평가하는 훌륭한 방법이고 당신이 그들을 더 잘 섬기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코멘트 게시물을 통해 감시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는 고객 평가와 반응을 추적하는 도구가 있다.

사회적

이제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고, 잃어버린 시간을 탐색하고 궁금해하며, 무의미한 채팅을 하고 있는 당신의 지금, 축하한다.

당신은 성공에 한 걸음 더 세밀하게 다가간다:-RRB- 그래서, * 아헴, 소셜 네트워크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한 목표를 결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이 이야기를 꺼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