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보다도, 수용적인 마음을 유지하려고 노력하라. 일이 잘못되었을 때, 세입자가 있을 때처럼, 결코 흥분하지 않도록 하라.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무엇보다도, 수용적인 마음을 유지하려고 노력하라. 일이 잘못되었을 때, 누가 세입자를 가질 때처럼, 결코 흥분하지 않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숙제를 한다면, 그것은 투자자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몇 가지 상황을 피하는 것이다.

아니면 대상 재산을 인수하는 건 어떨까요? 물론, 그것의 훌륭한 전략과 대출자들은 사람의 비전 금리가 최저가인 한 판매 예정 조항을 행사하는 것 외에 다른 방향으로 방향을 틀고 싶어할 수 있다(보통 당신이 보통 가장 낮은 이자율을 가지고 있지 않은 그 판매자들은, 사실인가?)금리가 10-11%로 치솟는다면, 당신은 대출자들이 65%를 낭비하도록 하기 위해 그들의 대안적인 선택을 행사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지 않는가?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를 직접 지도하는 것이다. 당신은 최고의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클럽을 선택함으로써 시작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근처의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한다면, 당신의 회원들 중 일부가 실제로 투자 부동산을 소유하도록 하라. 그 클럽은 단지 원시인 클럽이 되지 않을 것이다.

첫 거래에 10시간만 투자하면,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1000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드라이브를 통해, 위대한 일들이 개인에게 돌아갈 수 있고, 실망과 애도로 이어질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존재에서 이것이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누가 요구하든 승리할 것인가? 그리고 이 성취는 재앙을 겪고 어려움을 겪는 주택 소유자들에게 온다. 그리고 어려움은 당신의 미래에 긍정적이다. 이것은 끔찍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비용이 적게 들고 계속 용인보평역서희스타힐스 밀고, 운전하고, 그리고 따라가는 것에 열심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는 삶이다. 충분한 시간에 매일 시간을 가져라. 단지 약간의 뒷걸음질만 허락하지 마라. 너는 다시 너를 되찾을 수 있어야 하고, 기꺼이 그들을 올 수 있어야 한다.

할 수 있다!

모든 종류의 적절한 투자를 조달하기 위해 노력할 시간이 필요하다. 정말로 밧줄을 얻기 위해서는 시간이 걸릴 것이다. 자산이 감사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이다(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사람이나 사업체가 더 많은 대가를 치를 거래 획득하는 등) 특정 부동산 거래가 철저하게 필요한 시간. 당신 자신의 노력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사람들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는 사람이 필요하다.

부동산 투자를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세 번째 방법은, 특정 지역에서는 개인이 엄청난 수익원이 되고, 기본적으로 그것이 무엇인지, 자동판매기나 세탁 시설과 관련된 것들에 투자하는 것이다. 그러나 몇몇 사람들은 어떤 것에 투자할 때 더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일 뿐이지만, 적절한 상황에 활용된다면 잠재적으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머리 한 개당 5달러만 청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었고 여전히 사업을 계속할 수 있을 것으로 결심했지만, 그는 고객들이 사랑했던 것과 같은 가치를 계속 전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사업을 떠날 수 있을 것으로 결심했다. 그래서 그는 그 문제를 다루기 위한 보험 계획을 가지고 나타났기 때문이다. 그는 또한 그의 경쟁자가 그에게 하고 싶은 일에 큰 표시를 할 수 있다고 결정했다. 이 다섯 가지 요소들을 가지고, 당신은 동기부여로만 불려질 수 있도록 설정했다. 부분적으로 판매된 셀러는 매일매일 계속적으로 판매됩니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것, 즉 동기부여가 된 딜러들에게 제안을 하기 위해 풀려날 수 있다.

당신의 시장을 배우는 것이 성공적인 부동산 중개인이 되는 열쇠가 될 수 있고 당신의 전문가들이 당신이 어떤 종류의 시장을 전문화하는지 알아내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빌링스 몬태나에 있다면 우리는 빌링스 몬태나가 다른 시장들이 발견한 우여곡절을 보지 못했다는 것을 꽤 안정적으로 격려하고 있다.

나는 내가 실제로는 아니지만 내가 어느 정도 하향 추세를 알아차렸는지 말해야 할 것이다. 주택 구매자 신용은 더 하락할 것으로 보인다. 모든 시장은 이웃에 따라 다를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시장을 아주 잘 알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나는 완전히 다른 가격에 팔린 같은 집을 1마일 간격으로 보았다.

오스틴, 텍사스,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목록에는 각각 압류를 위해 방문하는 약 1,200채의 주택이 있으며 오스틴은 미국의 최고 주택 시장 중 하나이다!이것은 또한 실제로 매달 3배의 집이 실제로 곤경에 처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많은 경쟁이 있다면, 왜 이 집들은 보통 통화 기관에 갈 수 있을까?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더 많은 사람들이 그 위대한 나라에 다시 일어서서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여러분이 볼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이것들은 여러분에게 훌륭한 시작을 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미국 기업 여성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

내가 이것을 프롬으로서 우선 투자하는 좋은 방법으로 제안하는 또 다른 이유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