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익숙하지 않고, 위의 전략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여러분이 시도하고 싶은 주어진 전략들 중에서 책을 한두 권, 또는 좋은 코스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만약 당신이 익숙한 가볍고 휴대할 수 있는 전술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시도하고 싶은 주어진 전략에서 책을 한두 권, 또는 어떤 전략에서든 좋은 과정을 밟는 것이 가장 좋다. 어떤 창업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 교육받고 그것에 대해 잘 아는 것이 좋다. 당신은 먼저 개인이 지시하는 것을 읽지 않고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어

그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 통계를 찾을 수 없는 곳은 2번 접근법으로, 직접적인 대응 마케팅이다.

결론은 당신이 전문적인 환경에서 전문가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위험은 매우 부동산 투기꾼으로서 중요한 부분을 담당할 때다. 어떻게 당신은 그것들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가? 통합은 이것을 완성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당신의 위험 노출은 마케팅 이베이 기업에 갇혀있다.

개인 소유물은 당신이 부동산 사업에서 내릴 수 있는 결정으로부터 보호된다.

현실을 직시하자; 모든 사람 http://www.iblooming.net 들이 부동산 백만장자라는 것이 쉬울 것이다!누구나 쉽게 이룰 수 있다고 맹목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이 많았다. 현실은 모든 사람이 배울 수 있는 가장 위대하고 충만한 부동산 투자가 확실히 어떤 것인지를 선택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다른 새로운 것들과 마찬가지로, 좋은 방법으로 사용되는 학습 기간이 있고, 부동산 투자자는 항상 그것을 가지고 잘 살지만, 처음에는 구멍이 가득 찬 꽤 오르막길이 될 수 있다.

부동산투자는 수익에 대한 매도, 매도, 관리, 대여, 대여, 계약의 양도 과정이 될 것이다. 당신은 부동산으로서 공평한 지위를 취함으로써 이것을 하고 있다.

이 특유의 것은 부동산을 매각하는 부동산 중개업자와는 정말로 다르지만, 부동산 소유자를 대표하는 위치에서 수행해야 한다.

따라서 투자자들은 이러한 종류의 좋은 소유자를 사고 파는 것이기 때문에 면허가 필요하지 않다. 투자자들은 자신들에게 어필할 에이전트를 고용하더라도 그들의 자원에 허가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한다.

부동산 투자 거래와 관련하여 확실히 더 분명한 또 다른 방법은 MLS(Multiple Listing Service)이다. 하지만 MLS 데이터베이스에 접속할 수 있도록 공인된 부동산 중개인이 되어야 한다.

MLS에 관한 모든 것은, 나는 그것에 대해 맹세하는 몇몇 부동산 투자자들을 알고 있고, 나는 그것의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부동산 투자자들을 알고 있다.

누가 옳을까? 글쎄, 믿거나 말거나, 둘 다 옳다. MLS를 설치하는 것이 실제로 중요할 때 훨씬 더 많은 장소에 뛰어오를 수 있는 허가받은 대리인을 발견하면, 거래를 찾을 수 있는 꽤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더 강력해질 것이다.

다른 어떤 이들은, 다른 어떤 사람들은, 거래하는 것을 이해하는 에이전트들을 위해 정말 달콤한 거래를 하는 수수료와 관련하여 투자자들을 기대하는 많은 에이전트들이 있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부동산을 찾는 것을 돕는 위치에 있고 구매자를 찾는 것을 돕기 위해 확실히, 그들은 돈을 지불해야 한다.

하지만 팀과 함께 일하는 것은 당신이 부동산과 구매자를 배달하는 것이 어떤 가치가 있는가?나는 지금 오스틴, TX, 그리고 상위 3위 안에 살고 있다.

오스틴의 카운티들은 매달 압류될 약 1,200채의 집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오스틴은 미국의 최고 주택 시장 중 하나에 불과하다!현재 3배의 집이 실제로 매일 밤 곤경에 처해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많은 경쟁이 있다면, 왜 이 집들이 대출 회사에 자주 갈 수 있을까? 다른 투자자들, 주택시장, 경제와 함께 더 많은 사람들이 그 위대한 나라에 다시 일어서서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또 다른 투자계획이 있어야 하지만, 그들은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시장과의 네트워킹과 그들이 확실히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 이기는 기초가 된다.

네, 진짜 집을 계획하려면 돈이 필요하겠죠. 하지만 당신 자신의 돈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OPM, 그 문구에 귀중하게 여겨라.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돈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개인이 필요로 하는 것은 열정이고, 그 다음에 그것을 받아들이는 계획입니다!당신이 가는 곳마다 돈을 벌고, 당신이 자극받고 동기부여가 되면 사람들은 기꺼이 당신에게 당신의 투자를 실제로 꿈으로 만드는 돈의 양을 물려줄 것이다.

고정자 uppers 이것들은 트웨인 이익을 낼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이런 특정한 유형의 투자에서도 매우 창의적일 수 있다.

반면에 위험과 불안이 필요한 시기가 아닌가? 나는 고정자 어퍼와 아주 잘 해낸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몇 가지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이런 종류의 투자에는 많은 지속적인 의사결정이 있다.

부동산 투자에 참여하는 친구나 올바른 방향으로 당신을 이끌 아이를 사귀도록 팀을 이루어라. 당신은 수동적인 투자자로 시작할 수 있고 한 발짝만 들여놓으면, 당신은 실제로 때가 되면 무엇을 해야 할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다른 c와 마찬가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