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금융 기본 사항 중 가장 간단한 것은 구매가 신용 카드를 사용해야 하고, 계좌 잔고를 0으로 유지하거나 달성 가능한 대로 유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Categories: 금융 - 개인금융

개인 금융의 가장 간단한 기본은 구매가 신용카드를 사용해야 한다, 계좌 잔고를 0으로 유지해야 한다, 또는 가능한 한 그 이후부터 당신은 더 나은 신용을 사용할 수 있는 당신의 신용의 수가 더 적다는 것이다. 그것의 양은 당신이 청구서를 지불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당신의 진술에서 가장 최근의 잔액을 반영한다.

매월 전체 사용 가능한 신용의 30%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적게 사용할수록 더 좋습니다.개인 금융과 부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검토하기 위해, 요인 시나리오를 생각해 보세요. 당신의 총 월수입은 3,000달러입니다. 당신의 총 납입금은 2,500달러입니다. 당신의 월 최소 400달러가 필요한 4,000달러의 세부 구매에 도움이 된다면, 당신은 여전히 개인당 100달러가 당신의 수입을 초과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꽤 간단한 사실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수입보다 1000달러를 더 많이 썼고, 한 사람이 필요로 하는 것보다 1500달러를 더 썼기 때문에 당신은 그 달을 보낼 수 있었다. 만약 당신이 약간의 비용을 청구할 수 밖에 없다면 당신은 시간이 있을 것이다. 단지 개인 금융에서, 미국의 상황을 결정하는 지불이 아니라, 그것의 부채를 기억할 것이다.당신은 기껏해야 돈을 쓰는 것이 당신의 감정적인 문제를 잠시 완화시켜 줄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감정적인 이유로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지속적인 혜택을 받지 못한 채 점점 더 많은 돈을 소비하게 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감정적인 장애를 증가시키는 현재의 부채의 실체를 운영하게 될 것이다. 나는 더 작은 것 때문에 둔화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 방면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다.이제 금융 블로그가 얼마나 오래 걸리지 않았는지 생각해 보세요. 당신의 관심사에 맞는 개인의 일부로서 당신의 의무입니다. NFL 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블로그를 확인해 보세요. 이 코멘트들은 당신을 많이 지지하고 당신의 학습 곡선을 줄이도록 당신을 지목합니다.만약 신용카드가 경험된다면,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는 것은 금전적인 상황에 관한 한 매우 가치가 있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사람이 돈을 청구하기 전에 지불 할 수 없는 것을 말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많은 부채 경감 회사들의 이름을 얻기 위해 웹을 검색하는 것이다. Than, 그냥 전화를 들어라. 이 회사들 중 많은 회사들은 무료 상담을 한다.

그들은 그곳에서 일반적인 재정 상태를 검토하고 당신의 모든 부채를 인수할 것이다. 그러면 그 회사는 당신이 그들의 프로그램에 이상적인 후보인지 결정할 것이다. (결산프로그램일 가능성이 있음) 회원님의 영역에서는 가입했다고 생각하십시오!4) 소리치는 소리가 들리는 것보다 비용을 절감하십시오. 왜 현장에서 가장 명백한 사실을 말씀하시는 거죠? 음, 당신은 단지 그들이 버는 것보다 돈을 절약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소비하는 사람들의 부피에 매우 놀랄 것이다. 금융에 관한 한, 당신이 가지지 못한 돈을 소비하는 개념은 생각할 수 없는 것이다. 그들을 피하기 위해 나는 당신이 월 전기세를 가치있게 만들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믿는다.영원히, 당신의 청구서는 실제로 결코 작아지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사실, 그것은 그들이 성장을 계속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당신은 여기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신하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모든 청구서를 지불하기를 원하는데 매우 지쳐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것처럼 느끼고 있습니다 당신이 얼마나 열심히 하는지에 상관없이 당신은 절망과 함께 속상함을 느낍니다 당신은 불충분하고 수치스러우며 무엇을 성취해야 할지 모릅니다모든 대출 계약서를 주의 깊게 읽고 이해하세요, 특히 상환 일정뿐만 아니라, 이 대출 프로그램이 정말 감당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대출 세부 사항이 멋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의 급여 수표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여지가 없다면,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당신의 결정을 다시 고려하세요.재무 정보는 유용한 자산일 수도 있고 안전하지 않은 책임일 수도 있습니다. 다른 모든 전동 도구와 마찬가지로 이 순진해 보이는 플라스틱 조각을 부적절하게 사용하면 저축에 심각한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지출 습관을 알고 매달 신용카드 잔액을 전액 지불하십시오. 이 조치를 취하지 않을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금전세계에서 가장 큰 이자요금으로 빚과 관련된 최악의 상황에 당신을 고발하다.검증된 개인 금융 교육 과정을 가진 멘토와 코치가 있습니까? 이것이 자유의 재정적인 급증을 얻으려는 당신의 욕망을 측정하는 진정한 방법이다. 이것은 말 그대로 당신의 입이 있는 곳에 수입을 두고, 당신이 추정하는 멘토를 견딜 수 없는가? 음, 마지막으로 읽은 책은 문화상품권 현금화 무엇이었나요? 가십 잡지는 그곳에서는 문학적인 안녕으로 간주되지 않는다.당신이 지금 당신의 돈을 쓰고 있는 것을 생각해보세요. 매일 커피나 음식, 또는 그와 같은 다른 타입의 음식을 가져간 이후로 정확히 얼마의 경미한 지출에 돈을 쓰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