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것에 대한 답을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만약 당신이 모든 것에 대한 대답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에게 올바른 전략을 선택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이웃에 투자하기 위한 많은 좋은 기회들이 존재할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은 당신의 돈을 빌리거나 신용을 얻을 수 없다. 당신은 그들의 시간을 돈을 빌려주는 많은 다른 부동산 투자자들.h 속성을 찾는 사람들에게 차량을 빌리는 것은 종종 모든 사회생활을 잘합니다. 만약 당신이 직업, 가족, 그리고 다른 약속으로 인한 제한된 시간을 가지고 있다면 좋은 소식은 그것에 대한 대답이 있다는 것입니다.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이점은 그들이 당신의 시작을 운영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아마도 정신없이 바빠질 것이다. 왜냐하면 처음부터 건축하는 사람들에게는 아주 지겨운 시장에 위치한 훌륭한 집을 찾아야 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계약자들과 거래를 할 것이고 모든 것이 확실히 움직일 것이기 때문에 훨씬 더 유용하다.gell 일단 당신이 그 건물을 실제로 갖게 되면, 당신은 또한 세입자들에게 시도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이것을 모두 완성하게 되면, 나머지는 매우 간단하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어떤 재산이든 치료하기 위해 한 명의 부동산 관리자를 선택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현재 수표를 고르는데 참여해야만 하기 때문에 어떠한 압력도 덜어줄 수 있다.

1975년 미국에서는 평균 집값이 33,300달러라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2005년에, 집의 중간 가격은 역사적으로 195,000 달러였고, 표준 집은 매 7년마다 두 배가 되었다. 계산을 해보면, 그것은 20만 달러를 훨씬 넘는 금액이다.만약 당신이 사업에 종사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 안에서 이러한 변화를 만들 필요가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어떤 조직도 많은 구매자 없이 번영하거나 성공할 수 없기 때문이다.주식과 주식에서 당신은 단지 시장만 사는 것이 장점이다: 유동성은 현재 행정이 활성화되지 않은 상태에서 당신은 10달러짜리 주식 거래를 할 수 있다! 당신은 전 세계 웹을 통해 당신의 증권 계좌에 투자하고 그리고 만약 당신이 부동산에 직접 투자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증권 계좌에 들어갈 수 있다.

udget, 당신은 그것을 성취할 수 있다 주식 시장에서 지금 당신은 상업용 부동산에 10달러의 입장료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 만약 일이 당신의 방식으로 되지 않는다면 몇 초안에 홍보할 수 있다.

세미나에 참석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는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관계를 맺기 위해서입니다. 여러분은 확실히 거래에서 파트너할 수 있고, 거래를 팔 수 있는 다른 투자자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거래와 함께 의지도 있어야 합니다. 수백 개의 경제 카드를 만들어서 다른 카드를 나눠 주어야 합니다. 모르시겠죠.당신이 건네주는 명함 한장이 당신에게 얼마나 많은 것을 보낼 수 있는지그래서 다양한 결정을 내리세요, 당신은 물으십니까? 단순하고 다양한 부동산 투자 기법 투자나 매입 보류 대신 전체 매각, 플립, 리뉴얼, 리스 구매, 소유자 청림동 아파트 금융, 공동 벤처, 과제, 대상, 단기 매각 및 일부 변동 등 다양한 전략들이 항상 풍부한 매입보다 달러 대비 가치가 더 빠릅니다.오래된 것이나 사고 파는 것, 그리고 자주 당신의 자본을 갈거나 심지어 그 대출을 받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목표한 사람들의 집으로 보내는 것이지만, 좋은 카피라이터라고 알려진 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이 매우 바람직하다. 좋은 카피라이터는 단어, 글꼴, 구, 사진, 콜투 액션 등을 결합하는 것이고, 또한 당신의 잠재 주택 구매자들이 당신의 수량을 부르도록 강요할 것이다. 당신은 이것을 마케팅과 정확하게 연관시켜,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열심히 번 현금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테니스화 시간에 그것은 당신이 은퇴 계획을 즐길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당신의 은퇴와 관련하여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실제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하라.좋아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지미, 개인은 어디로 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