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당신의 확장된 부족이 당신이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면, 구글도 그렇게 할 것이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일단 당신의 확장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면, Google도 마찬가지입니다. 한편, 귀하의 콘텐츠는 Facebook Friends, Twitter Followers 및 LinkedIn에있는 많은 유형의 사람들이 가지고있는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MLM 지시가 많지 않습니까?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키우는 방법을 보여주십시오.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모르십니까? 자신을 위해 그것을 알아 낸 다음 이러한 종류의 사람들과 공유하십시오.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따뜻한 군중에 관한 정보를 성공적으로 전달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입니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어떤 목표가 있는지, 이제 잃어버린 시간을 최소화하고 궁금해하고 의미를 부여하는 것이 무의미하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축하합니다. 성공에 한 걸음 더 가까워졌습니다.) 그럼, 아헴,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 할 것입니까? 나는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목표를 측정할 수없는 것처럼 이것을 제기합니다.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지구 발을 걷어차는 것뿐만 아니라 실제로 두려워합니다!

귀하의 블로그에 소셜 미디어 기능 추가 – 귀하의 모든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기능을 추가하기위한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많은 인터넷 마케팅 사이트가 있습니다 저비용 정책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사이트에 이러한 위젯을 추가하여 사용자와의 상호 작용을 허용합니다 추종자 군대에 추가

sns 마케팅 최근에 추가 웹 사이트를 시작하고 사이트를 광고하는 방법을 찾고 있거나 자금을 끊기 위해 브랜드 인수를 늘리는 방법을 찾고있는 몇 년 동안 비즈니스를 경험했을 수 있습니다.

Google Alerts, Google Reader 및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평판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멋진 웹 2 도구는 Klout입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행동을 유도하는 능력을 중심으로 웹 사이트의 영향력을 파악하고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더 매력적입니다. 올바르게 수행된 최상의 전략은 네트워크가 공유하고자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구성하는 것입니다. 양질의 Klout 점수 개인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판단하는 방법 중 하나이다.

계획없이 소셜 미디어 분야에 들어가는 것은 사업 자살입니다. 낭비되는 시간, 교통량 증가, 개인이 관심을 갖지 않을 것이며 아무도 듣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는 가족을 돌보는 것을 선호하지 않을 것입니다.

소셜 네트워킹 전화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Nokia는 기억 상실로 고통받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연결성을 포함하여 Wi-Fi가 완벽하게 시연되었지만 3G는 눈에 띄지 않습니다. 모든 국가 나 지역에서 Wi-Fi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우리를 지원하기 위해 상록수 GPRS / EDGE에 남겨 둡니다. 마케팅 전략의 절반이 실제로 작동하는 경우를 기억해야합니다. 사람들은 일종의 팁을 선택하지 못합니다. 마케팅을 위해서 그리고 그래서 그들은 실패를 견뎌낸다.

이러한 짧은 수명의 마케팅 4 가지 원칙은 최대한의 결과 (리드, 전환, 판매)를 얻고 싶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개선하고 적용해야합니다.

귀하의 온라인 존재를 진정으로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귀하가 이끌고 싶은 방향에 대한 영감이 있어야합니다. 정확한 초점을 적용하지 않으면 귀하의 온라인 존재가 무너질 것입니다. 단체설립 최종 결과는 소셜 인터넷 마케팅 노력에서 최고를 얻습니다. 사람을 원하는 개인이 무엇이든 네트워크에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가고 싶은 곳을 확실히 알고 일관된 작업을 지금 거기에 넣으십시오.

5 –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에 대해 전혀 모릅니다. 점점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인터넷에서 시작되면 모든 유용성을 천천히 짜낼 수 있으며 가장 인기있는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LinkedIn (전문가), Facebook (전 세계), Twitter (브랜드 강조) 소셜 마케팅 괴물을 공개하기 전에 개인적으로 미디어 도구를 사용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Gm (GM)은 2011 년 Facebook 광고에 1,000 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얼마 전에 공개되었는데, 페이스북 캠페인이 단일 차량 판매에 연계될 수 있는지 전혀 모른다고 발표했다.

팁 2 :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머물러야하며 중소기업 sns 마케팅 소유자가 할 수없는 경우 일주일에 한 번씩 블로그를 작성하고 Facebook을 매일 사용할 수있는 사람을 고용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LinkedIn 및 Twitter를 사용하십시오. 7 일 동안 누군가가 Twitter에서 기업을 팔로우하면 다시 따라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아울렛 내에서 활동적으로 유지하면 고객이 고객 때문에 회사가 감사하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들은 말하기 위해

다음으로 2004년 Facebook이 시작되었습니다. Facebook은 원래 개인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빠르게 확산되었습니다. Twitter는 2년 후인 2006년 6 월에 태어났습니다. Pinterest는 2010 년에 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