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째, 좋은 성과를 유지해야 한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넷째, 우리는 좋은 성과를 유지할 필요가 있다.

업데이트하고, 우려에 답하고, 도움을 주는 것을 더 개인적인 책임으로 만들어라. 이런 식으로 당신은 접촉을 하고 관계를 훨씬 더 잘 발전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여섯째, 당신은 금전적 한계를 설정해야합니다 나는 당신이 말하는 것을 이해합니다 당신은 현재 과도한 시간 (그리고 현금)을 소비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는 것이 여전히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을 발견하면, 당신의 게시물을 할 수있는 서비스를 고용하십시오 그들은 단지 $ 100 주 동안 가질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거대하고 동시에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한 달에 $ 2000을 운영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쟁 업체가 너무 뻣뻣해서 실제로 작물의 크림을 찾고있을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크 프로젝트가 ON POINT가 아니라면 안전하다는 사실 때문에 경험이있는 경우 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및 변경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표준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프로필을 설정할 시간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과 같은 세 가지 기본 소셜 네트워크 선택 세 플랫폼에서 모두 제공되는 이름 선택 설정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프로필을 전체적으로 작성하고 각각에 동일한 이미지를 추가하십시오.

당신은 한 가지를 조사하기 위해 페이스북에 접속한 적이 있는가? 그리고 그 후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온라인 광고 대행사 여전히 그곳에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완전히 효과적이지 않다는 것을? 당신이 왜 소셜 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기존에 성취하고자 하는 것에 대한 계획과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확실히 필수적이다.

그렇지 않으면 왜 팝스타와 큰 사업은 트위터에 이러한 실질적인 팔로어를 가지고있다 너무 빠른 sns 마케팅을 이동하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의 메시지가 당신의 청중에게 도달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많은 개인 할인 비율 트위터 간단하게 그러나 그것을 보장하는 방법이 있고 중요한 방법은 누군가가 우려를 묻는 경우 다음에 대답하고 당신은 그들과 쉽게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활용할 수있는 수많은 다른 모니터링 도구가 있습니다; 내 즐겨 찾기 중 는 Hootsuite

유사성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이미지, 리뷰, 카피 라이팅, 글꼴 스타일 및 언어가 대상 고객의 이미지와 일치합니까? 우리는 일반적으로 우리와 같은 다른 사람들이 같은 물건을 가지고 있거나 구매한다는 사실 때문에 구매합니다.

4 – 귀하의 마지막 웹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5이므로 작업 # 1은 귀하의 서비스가 무엇인지, 귀하의 시장이 누구인지 알게 된 후 귀하의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많은 사이트가 없다면 (자신을 제외하고) 우리 모두가 필요로하는 값 비싸지 않은 제품이나 서비스, 신뢰성을 보여주는 공식 서비스 전략을 발견하게됩니다. 또한 개인 정보 설정 작업을 수행 할 때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있는 모든 개인이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모든 사람을 선택해야합니다.이 외에도 상자에 적절한 키워드를 포함시켜야합니다.

샴페인은 좋은 삶의 신호입니다. 축하, 기념일, 휴일 및 소셜 미디어 사이의 모든 것이 실제로 작은 비즈니스 마케팅 프로그램을 인수했으며 잘 수행되면 소셜 미디어가 비즈니스의 수익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훌륭한 삶의 상징입니다

Google+ – Google+는 귀하의 비즈니스에 더욱 중요합니다. Google+에 있으면 Google의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완벽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의 사회적 힘은 없지만 Google의 주요 부분이며 Google의 일부 여야합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킬러 소재의 조각을 작성하기 위해 평일에서 몇 시간이 걸렸다면 상상 이것은 자동 블로깅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5 분 안에 토할 수있는 게시물이 아닙니다 나는 바이러스 성 물질이 갈 수있는 종류의 콘텐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종이, 잡지 및 온라인 커뮤니티가 바나나로 이동합니다.

이것들은 최대의 결과 (리드, 전환, 판매)를 얻고 싶다면 비즈니스 내에서 구현하는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적용 할 수 있고 적용해야하는 마케팅의 네 가지 원칙입니다.

소셜 북마크 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소셜 북마크 사이트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사이트와 다릅니다. 도움이되는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공유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여기에 비밀이 정확히 동일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를 저렴하게하고 소셜 미디어 동료와 느슨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 너무 많은 시간을 게시하고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비용의 고통을 방지하려는 경우 확인하십시오. 신뢰성을 유지하기 위해 준수해야하는 6 가지 기본 규칙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초보자가 만드는 가장 일반적인 구덩이 낙하를 피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마케팅을하는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는 등록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