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먼저 살펴봐야 할 것은 각 플라스틱 카드를 얼마나 오래 들고 있었는가 하는 것이다.

Categories: 금융 - 신용카드

가장 먼저 살펴봐야 할 것은 각 플라스틱 카드를 얼마나 오래 들고 있었는가 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가장 오래된 신용 라인이 당신의 점수에서 가장 많은 점수를 차지하기 때문에 그것을 자르고 싶지 않다. 대신 당신은 높은 잔액이나 APR을 가진 새로운 카드를 찾고 있다.

그 잔액을 당신의 오래된 카드로 옮기고, 어떤 카드도 그것의 전체 신용 라인의 30%를 넘지 않도록 서로 균형을 잡으려고 노력한다.

이것은 사람이 약 45%의 신용 점수에 도달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성공을 거두는 것

이전 유형의 카드와 마찬가지로 선불 상황을 설정해야하지만이 경우에는 저축 계좌를 개설했습니다. 보험은 저축 계좌에 잔액이 있는 경우에 따라 개인 금액으로 설정됩니다. 특정 보안 카드의 장점은 저축 계좌 부분에 약간의이자를 얻는 것입니다.이 카드는 카드와 함께 활동을 반영합니다. 시간이다!그리고, 좋은 활동의 1 년 후, 당신은 일반 유형으로 인사 장을 변환 할 수있는 능력이있을 수 있습니다

매달 모든 잔액을 신속하고 완전하게 지불하십시오. 지불을 연기하지 말고 매월 잔액을 전적으로 각 일정으로 지불하십시오. 이렇게하면이자 비용에 현금을 지출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할 수 있습니다.

이 카드는 저축 잔액의 백분율로 제공되는 자금을 활용하여 정상적인 신용 카드로 작동합니다. 일반적으로 50 % 또는 100 %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1,000 달러의 저축 계좌는 연하장에 소액결제 500 달러 또는 1,000 달러의 신용 카드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카드 소지자가 정기적으로 지불하는 한, 저축은 결코 만지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잔액을 사용하기 전에 잔액을 지우십시오.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피코 점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아무도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신용 카드가 치료없이 신용을 모두 수정할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신용 점수를 재구축하거나, 파산 후 새로운 신용을 얻거나, 당신의 신용이 변기에 영향을 미친다면 신용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으십니까? 신용 점수가 낮거나 최근에 파산한 사람들은 사실이기에는 너무 좋은 것 같은 사전 승인된 신용 제안으로 가득 차게 되고, 사람들에 의존하는 사람들은 당신의 신청서 사본을 나에게 너무 오래 보내지 않는다.

재장전 혜택 그리고 선불 신용카드를 토핑하는 마지막 기능은 아늑함을 재장전하는 것이다. 물론, 왜 카드를 선택한 사람이 돈을 사용하는 것이 극도로 쉽지 않을 수 있는가? 최고의 카드에는 수많은 재 장전 파트너가있어 고객이 Great 카드를 필요로하면 계정에 현금을 넣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으므로 Walmart, K-Mart 및 Target과 같은 주요 소매 업체를 통해 확실히 다시로드 할 수 있습니다. 식료품 점 및 약국 상점 그렇다면 왜 다시 선불 신용 기반 카드를 모집해야합니까?

어떻게 이 카드 회사들을 찾을 수 있지? 간단한 보안 및 보안되지 않은 신용 메모 카드를 제공하는 대출 기관이 있습니다 이들은 신용 세관 은행 및 금융 기관을 구축하거나 재 설립하려는 사람들이 자신의 웹 사이트를 가질 수 있도록 보안 카드 라인을 발행 할 수있는 다국적 기업 및 지역 대출 업체입니다 개인이 가장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여 비즈니스 소유자에게 문의 할 수 있습니다. 곤경을 해결하기 위해 혼자 남겨진 공정 신용 청구 법 및 관련 법률은 부정한 지불 또는 불이행 청구서를 처리해야 할 때 추가적인 보호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아마 c 화학 지불에 비해 직불 카드 지불을 사용하여 더 빨리 지불받을 수 있습니다 직불 카드는 일반적으로 더 빨리 승인되며, 이는 양손의 판매자가 더 빨리

그게 다야!만약 당신이 당신의 수단의 지출 한도를 유지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지불할 수 있는 것만을 사는 것을 의미하고, 누군가는 당신의 청구서를 제때에 전액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은 결코 신용카드에 여분의 현금을 지불하지 않는다(당신이 카드를 받는 한, 연회비는 전혀 없지만 그 다음에는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한다).

신용 회사가 귀하의 신용 점수를 조사하고 귀하가 부정적인 결과가 많이 나열되어 있거나, 장시간 고용을하지 않았거나, 여러 지역에서 꽤 자주 살았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들은 당신을 높은 위험으로 읽을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은 의심 할 여지없이 사전 지불하지 않는 한 그 회사와 함께있는 은행 카드로 신용 한도에 대해 거부 당할 것입니다

옵션 # 1 귀하의 은행에 가서 $ 250 또는 $ 50000을 제공하고 그들이 당신에게 $ 25000 또는 $ 50000의 대출을 제공하도록 요청하십시오 항상 더 많은 접근 최소 지불을 지불하는 것과 함께 지불하십시오.

아무도 완벽하지 않다, 항상 사업을 과소비하고 남용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경우라면, 당신의 신용카드 빚에 사용할 행정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