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 # 2 두 번째 기회 신용 비자 카드를 받기 위해 신청하십시오.

Categories: 금융 - 신용카드

옵션 #2 두 번째 기회 신용 비자 카드를 얻기 위해 적용 귀하의 사용 가능한 신용은 $ 15,000 또는 $ 300 $와 함께 얻을 것입니다하지만 이것은 게임으로 다시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궁극적 인 트릭이나 허점이 작용하는 곳입니다

이사할 때 카드를 집에 두고 갈 수 있는 또 다른 옵션 만약 당신이 외출하는 동안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이 해서는 안 되는 여분의 일에 돈을 쓸 가능성이 더 커질 수 있다.

보상하기 위해 신용 점수 카드에 의존하는 대신, 현금을 사용하라. 매주 생활하는 예산을 만들고 돈이 부족할 때, 당신은 더 이상 쓸 수 없다.

팁 3은 팁 1과 2를 따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카드를 지불 할 수 있다면 즉시 그렇게하십시오. 보장합니다. 점수는 한 달 내에 뛰어납니다.

옵션 # 1 은행에 가서 $ 250 또는 $ 50000을 제공하고 $ 25000 또는 $ 50000의 대출을 정확하게 제공하십시오. 할부금을 항상 최소 지불액에서 더 많이 지불하십시오. 신용 카드를 확인하는 기초 작업이 필요하므로 모든 지불로 약간의이자를 죽일 수 있습니다.

선불 직불 카드 발행자는 오늘 3 대 신용 기관에 신용 활동을보고합니다 – Experian, Equifax, TransUnion 그래서 신용을 확립하거나 가난한 사람들을 재건하는 데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불 직불 카드는 카드에로드 된 돈을 얻기 위해 카드를 적용 할 수 있기 때문에 다릅니다. 따라서 사용한 금액에서 재정 자원을 직접 가져옵니다. 아직 은행 계좌를 개설 할 수없는 사람에게 이상적입니다. 또는 몇 가지 부채 상황이있을 수도 있습니다.이 계좌의 좋은 점은 당좌 대월 수수료 및 벌금을 절약하는 일부 은행과 직접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러나이 카드의 문제는 실제로 신용 구축에 도움이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득점하다

당신은 짧은 시간 동안 카드를 제공하는 주위에 재생해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더 인기있는 신용 카드 회사의 대부분을 취할 것입니다 당신은 무제한 지불 옵션을 제공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당신이 마스터 카드와 비자를 고려하는 한, 그냥 좋은하려고 노력하십시오. 알려진 신용카드 회사들

당신은 또한 주요 슈퍼마켓 또는 식료품 훌륭한 소매 업체 인 매장 제공 업체에서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테스트는 상점 때문에 하나를 방문하고 선불 카드를 발행하는 카운터에 나타납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계정을 철저히 자금을해야합니다, 그래서 일부 현금을 준비해야합니다 때로는 선불 카드가 즉시 주어집니다; 다른 시간, 사람을 우편으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은행 부채는 정말 나쁜 일이지만, 당신은 당신의 카드에 특정 금액을 보존해야합니다. 당신의 신용 점수를 향상시키십시오. 그렇다면, 질문은, 내가 당신의 돈을 정확히 어디에 써야 하는가? 어떻게 하면 좋은 신용 기록을 만들기 위해 신용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카드와 관련하여 이전과 마찬가지로 선불 상황을 설정해야하지만,이 경우에는 저축 계좌를 설치하고, 저축 계좌에있는 사람이 가질 수있는 잔액에 따라 보험에 가입하지 않으면 신용 한도가 특별 금액으로 설정됩니다. 보안 카드와 관련된 좋은 특전은 저축 계좌 부분에 약간의이자를 얻는 것입니다. 신용 카드는 신용 점수가 좋습니다. 카드가 아닌 활동을 반영합니다. 시간에 지불!그리고, 좋은 활동의 달 후, 어쩌면 당신은 구식 유형으로 신용 카드를 변환 할 수있는 능력이있다.

최소한의 신용 점수를 갖는 가장 해로운 부분은 신용 평판을 재건하는 데있어 문제입니다. 효과적인 방법을 제안하면 다른 대출이나 비용 카드를 제거하고 실패없이 상환을 유지하는 데 무해합니다. 그러나 대출 기관을 찾는 것은 위험에 대해 생각하는 논쟁입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카드를 자르고, 그것들을 치울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그 신용을 중요한 지시에 대해 배워야 합니다. 그 주 동안 우유를 사거나 식료품을 사용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능숙한 경험 법칙은 당신이 청구서를 받기 전에 사라지거나 고갈 될 신용에 무언가를 두지 않습니다. 이렇게하면 신용 카드를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고 기존 부채 수를 줄이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선불 카드는 지난 5 년 동안 광범위하게 인기를 얻었습니다.이 인기 카드의 상승은 주로 아이디어에 의해 영향을받을 수 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종이 재활용 신용 카드에 대한 재정적 위험이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그러나이 심각한 나이에 우리는 지갑에 이런 종류의 카드를 소지하지 않고는 갈 수 없습니다. 또한 전통적인 신용 라인을받을 자격이없는 개인도 선불 카드로 전환합니다. 이러한 신용 카드는 신용 기록에 관계없이 얻을 수 있습니다. 또는 어떻게 그렇게 소액결제 , 무엇이 가장 유익한 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