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롱 피니쉬: 와인을 즐기면서 내 옆에 가서 마지막 인상을 줘.

Categories: 음식 - 와인

3 롱 피니쉬: 와인을 즐기세요. 잠시만이라도 내 옆에 있어주시면, 짧은 마무리를 가진 와인은 실망스럽고 종종 다른 분야에서도 부족한 마지막 인상을 주십니다.

1번 배달: 내가 당신의 코에 경험한 몇 가지를 입맛에 제공하는 와인과 같은 나는 일단 유리잔에 소용돌이를 치고 초콜릿이나 체리나 커피를 강하게 사면, 나는 입맛에 대해서도 그것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만약 내가 그 첫 번째 한 모금을 마시고 내가 시작할 수 있는 흥분된 감각을 잃는다면, 나는 실망한다.

나는 모든 와인이 나를 위해 배달하는 모든 것을 실망한다.

나는 스릴을 향해 걷고 있다.

이 와인 슬러시 열풍은 전국을 휩쓸고 있다.

병을 마시는 새로운 방법. 너무 상쾌하고, 세련되고, 세련되고, 매우 즐겁고, 맛이 너무 좋은 고객들은 이 제품에 열광할 것이다. 그리고 반복적인 고객들은 엄청난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많은 시장들이 와인 슬러시 안에서 만든 와인을 좋아할 것이다.

웹 사이트 및 블로그 – 책 및 잡지, 완전히 Google 와인 블로그와 동일하며 다양한 조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출처를 기억하십시오. 광고된 책을 얻는 것보다 웹 로그를 시작할 수 있는 것이 많습니다.

로즈 와인은 산딸기, 딸기, 살구, 수박을 포함한 향과 관련된 향과 향과 관련된 것을 생산할 수 있다.

이것을 명심하기 위해 식사를 준비할 때 고려하는 합은 가능한 한, 재료들이 어떻게든 당신의 장미 와인의 맛과 향기를 칭찬하기 위해 원할 것이다.

예를 들어, 1/4컵의 기름이나 버터에 야채를 볶을 필요가 없다. 기름을 적게 넣고 버터를 바르고 와인으로 바꿀 수도 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항상 1/4컵의 기름과 1/4컵의 와인으로 양념장을 만들 것이다. 어유 1/2컵이 아니라 다른 아이디어는 케이크를 만들 수 있는 디저트 와인 한 잔에 3/4를 만드는 것이다. 피지 한 컵의 4분의 3이 아닌 반죽

그럼, 우리 모두는 나파에서 가장 훌륭한 부티크 와인을 포장하기 위해 비용을 초과할 수 있도록 최종, 모든 것을 포괄적으로 추정할 수 있어야 하는가? 포장 비용은 한 병당 15달러에서 20달러가 될 수 있다.

500,000달러까지의 일회성 디자인 서비스를 추가하라. 화이트 와인이 망가질 때, 식초를 얻는 것은 유리 액세서리를 청소하기 위해 널리 알려져 있다.

당신은 이 화이트 와인을 유리창, 문, 거울, 테이블을 청소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다.

유리 품목 내 표면의 빛의 등급은 변색의 기미를 남기지 않는다. 이 와인의 알코올 또한 이 와인에 들어있는 알코올 바닥에 기름과 기름 얼룩을 닦는 데 도움이 된다. 얼룩과 함께 백포도주를 붓고, 잠시 앉아 있다가 깨끗이 닦는다.

4g 아이폰에는 50달러 이하의 와인 품종이 포함되어 있다.

분명히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가장 비용 효율적인 선택은 아니지만, 이 특정 카테고리에서 와인을 마시러 가는 사람들은 100달러 이상의 병으로서 이슈 품질로 그것을 즐길 수 있다.

저녁 식사 후 달콤한 디저트 와인은 빨간색, 흰색, 장미 또는 거품이 많은 것보다 온스당 약 2배 높은데, 표준 서빙 크기는 보통 2-3온스인 주 작은 크기이므로 한 잔당 약 100~150칼로리를 계산한다.

마른 와인은 설탕이 많이 남아 있지 않으며, 보통 더 많은 알코올 중독 음료를 마실 수도 있다.

더 달콤한 와인은 여전히 포도의 설탕을 필요로 할 것이다. 여기 건조하거나 달콤한 와인은 당신의 위성 접시에 넣는 데 필요한 맛을 사용할 것이다.

와인은 시원한 온도 안에 저장해야 하지만 너무 시원하지 않다. 저장하기 위한 최적의 온도는 화씨 약 55도이다. 따뜻함은 병을 너무 빨리 숙성시켜 화학적으로 와인을 변화시켜 맛이 나빠지게 한다.

저장 중 온도가 너무 건조하면 코르크는 마 장안동호빠 르고 부서질 수 있다.

갈라진 코르크는 와인에 너무 많은 공기를 넣어야 한다.

위미도가 약 80%에 있을 때 와인이 곰팡이를 키울 수 있는 습도가 너무 많다.

5 조화: 와인은 과일, 산성, 탄닌, 알코올 등 수많은 성분을 가지고 있다.

균형 잡힌 와인은 서로 적절한 비율로 모든 원소를 가지고 있지 않다. 재료 중 하나가 베어링을 넘으면 균형이 깨진다. 균형 또한 뚜렷한 맛을 변화시킴으로써 와인을 허용한다.

피노 그리지오 – 가장 인기 있는 이탈리아 화이트 와인 중 하나일 뿐이다. 이 와인은 산성이며, 일반적으로 멜론이나 배나 감귤류 스타일로 묘사되는 비단 같은 매끄러운 맛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살 여유가 있고 또한 와인을 정말로 좋아한다면, 가서 당신의 소중한 병을 와인 다락방에 보관하라. 와인 저장고는 가전제품은 아니지만 그것은 당신이 집에 있는 와인 저장고에서 한 두 개의 방을 더 만들어야 할지도 모르기 때문에 당신은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거의 항상 지하실이나 햇빛을 조금 받고 당신의 와인을 뛰어난 온도에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