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어떻게 수리할까요? 쉽습니다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그럼, 어떻게 수리해야 할까요? 쉽게 나는 편지의 끝에 다음을 추가했다(서명과 PS 이전). 만약 당신이 응답하지 않는다면, 나는 당신의 집이 팔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고 가정할 것이다.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방법도 많고 옳고 그름도 없다. 목표를 설정하는 데 가장 좋은 방법은 두 가지 분류로 나누는 것이다. 첫째, 단기 목표: 한 달에서 1년 정도 목표가 되어야 한다.

둘째는 당신이 큰 목표를 믿고 미래를 위해 보는 것이다.

하루나 일주일에 몇 시간씩만 일을 하면서, 그의 첫 번째 제의에 10시간의 노력으로,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그의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제안을 끝냈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만약 당신이 스스로 허락한다면, 당신은 반드시 임대차 계약을 할 것이고, 만약 당신이 빈민가라면, 그러나 당신은 이것들 중 어느 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존경스럽고 깨끗한 재산을 유지하고, 당신의 근면함을 배경 조사할 때 당신의 실사를 하라.

부동산 금융투자 전략은 끊임없이 또 하나 있지만, 시장 위치와 네트워킹을 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그들이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누군가가 이길 수 있는 기초가 된다.

부동산은 순환이고 순환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과천 센텀스퀘어 당신의 부동산 조직을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 추세와 함께 스스로 운영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메이커로 성장시킬 수 있다.

사실, 지금은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하는 그 어떤 시기만큼이나 훌륭한 시기다.

비록 보람 있고 수익성이 있는 사업이지만, 제대로 일하지 않으면 현금을 잃을 수도 있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돈을 버는 개인에 대해 듣는 모든 이야기들을 듣지 마라. 수익을 보기 시작하는데 하루 이상이 걸린다. 실제로 원하는 재산을 얻으려면 1주일 이상이 걸릴 수 있고, 얻을 수 있는 재산을 얻는데 성공할 수 있다.

이 모든 것에 대한 반응이 없다면, 강조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에게 적절한 방법을 발견할 것이다. 그것은 그것을 시작하기에 환상적인 장소인 당신 자신의 지역사회에 바로 존재하는 많은 훌륭한 기회,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 자신의 현금이나 신용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현금을 얻는 것이 모든 기념행사에 자주 도움이 된다면, 그들의 돈을 제공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다른 부동산 금융가들이 있다.

직업, 가정, 기타 헌신으로 인한 최소 시간의 경우, 훌륭한 뉴스는 멘토를 두는 것이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걱정거리를 도와줄 수 있고, 코치가 당신이 투자 절차를 통해 행동으로 나아갈 수 있고, 당신의 지원을 제공하고, 입증된 시스템으로부터 얻는 것을 제공하고, 마찬가지로 당신이 사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맺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가장 큰 경험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내가 아는 모든 효과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그들이 많은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한다.

그들이 살면서 가졌던 코치들에게 그들의 성공에 대해 나는 최고의 멘토들 중 한 명을 가지고 있었다. 나의 아빠. 그는 나에게 매일 새로운 것을 가르치고 있고 내가 성공하도록 압박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금융가는 부동산에 투자함으로써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없다. 2008년 금융위기를 보자. 어떤 유감스러운 투자자들은 위기가 닥치기 직전에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취득했다. 그들은 주택 시장을 관찰했고, 그들 중 많은 수가 슬프게도 계속해서 가격이 오를 것이라고 생각했다.

당신이 부탁하는 모든 사람이 그 자리에 오를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은 그 방법을 따라 당신을 돕기 위해 양질의 시간을 보내는 것을 개의치 않을 것이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실사를 해야 한다.

그들은 여전히 많은 서비스를 하고 있다.

자, 왜 그런가?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당신보다 더 인상적인 것을 제공하지 않지, 그렇지? 그들은 당신이 아닌 부동산 투자 세부사항에 대해 관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창의적인 것을 판매자에게 사용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보다 훨씬 더 좋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애플 주식이 매코필이 되기 위해 활용되지 않는 한, 소유에 대한 자부심으로 당신의 기술 주식을 보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재산으로, 당신의 집에 자부심을 가질 뿐만 아니라, 주식 비유를 매수와 보유의 사고방식으로 확장시키는 경향이 있다.

당신은 개인 자원의 훌륭한 관리자인가, 아니면 상당한 양의 단기 부채를 가지고 있는가? 만약 그 대답이 ‘아니오’이고 ‘예’라면, 이 문제를 처리하기 전까지는 부동산에 투자하지 말라. 부동산을 매입하면 새로운 부동산에 대한 보유 시간이 예상보다 훨씬 길어질 수 있다.

이는 예상치 못한 비용에 직접 노출될 가능성이 실질적인 금액에 대비하는 것보다 길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