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 후에, 여러분은 특히 불안해 할 것입니다

Categories: 건강 - 공황장애

공격이 끝나면 특히 불안해질 것이다. 그러므로 공격 직후 몇 가지 방법으로 몸을 이완시키려고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몸 전체를 이완시키고 심장을 안정시키기 위해 꾸준한 호흡과 완전한 호흡을 구현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실수하지 마라, 공황 발작, 치료 또는 특정 공포증으로 가라앉는 길은 원치 않는 손님들의 강도와 사용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공황 발작, 일반화된 불안, 공포증에 수반되는 정신이 너무 긍정적이라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다.

사실, 그것은 완전히 무섭고 짜증나는 감정 외에는 아무것도 나쁜 생각으로 일어난다는 것을 발견했다.

또한 아드레날린 급증으로부터 사용해서 집안 청소, 세탁 또는 가정 청소와 같은 일상 업무를 완료할 수도 있다.

아마도 당신이 억눌린 에너지를 방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조직 노력이 미래의 공격을 우회할 수도 있을 것이다.

아드레날린의 급격한 증가는 여러분이 죽을 것과 같은 느낌을 주거나 여러분이 미쳐가고 있다고 느끼게 할 수 있다.

이것은 보통 무시무시한 이해다. 뜨겁거나 차가운 홍조, 빠른 호흡, 가슴 통증, 땀과 함께 압도적인 느낌은 여러분을 무력하게 할 것이고 통제 불능으로 만들 것이다. 이러한 감정들은 약 30분 동안 지속될 것이다. 그러나 다른 한 번은 여러분이 그 후의 일을 두려워하게 하는 몇 번의 공황 발작을 경험하게 할 수 있다.

공황 발작을 멈추게 하고, 당신이 정말로 가능성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는 것. 그리고 나서야, 당신은 이 공황장애를 극복할 수 있는가? 만약 누군가가 당신이 괜찮다고 선언하는 것처럼 그 대답이 쉬웠다면, 불안을 가진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결석할 것이다.

주변에서 나는 소리에 주의를 기울이면서 조용히 해라 최면 . 진정하고 의도적으로 사람이 소리를 듣는 것은 전형적으로 그 순간을 유지하는 방법이다. 마음이 방황하는 경우, 머리로 돌아가면, 실제 몸이 아드레날린 과잉을 경험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곤경에 처해 있다는 것을 말하고 싶어한다.

당신은 당신이 주변 모든 소리에 정말로 귀 기울이는 것에 놀랄 것이다. 개인이 소리를 낼 수 있는지 확인하고, 귀를 기울인다. 모든 소리들이 함께 함께 소리를 내고, 소리의 오케스트라를 오가며 오분 동안 이 소리를 계속하면 인간의 뇌가 긴장을 풀 것이다

공격 후에는 항상 기분 좋은 것이 있다.

일단 당신의 공격이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당신의 몸을 이완시키려고 노력하면, 당신은 프로그램을 이완시키고 당신의 심장을 안정시키기 위해 꾸준한 호흡과 완전한 호흡을 실행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공황 발작을 위한 최고의 치료법은 당신의 마음과 함께 시작되고 보통 당신의 소소한 것들과 모든 것에 땀을 흘리게 한다.

만약 당신이 걱정해야 할 것이 있다면 먼저 자신에게 물어보라. 어쨌든 나는 매일 매일 당신이 그것을 걱정해야 하는지를 스스로에게 물어봐라. 당면한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을까?

첫째, 건강보조 대처기법은 순간적인 자극을 위해, 그 끔찍한 경험을 줄일 수 있는 유용한 재화로 인해 더 이상 낭비하지 않게 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지금 당장 공황장애 제거 기법에 직접 빠져들게 된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공황장애는 심장에 부딪힌 것으로 착각할 수 있다.

걱정마, 그것들은 치명적이지 않지만 제대로 처리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에게 자살 경향과 같은 더 심각한 조건을 준다. 여기 어떤 사람은 공황이나 불안 장애를 겪고 있는 남녀를 돕기 위해 해야 한다.

만약 이미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모든 것에 승낙할 수 있는가? 나는 그것이 다소 미친 소리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장담하건대, 내 존재의 모든 섬유질로, 공황 발작이나 특정한 공포증에 대해 그렇다고 말하는 것은 실제로 약화되고 그로부터 일상 생활을 바로 빨아들이는데, 종종 너무 빨리 당신은 충격을 받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저항하는 것을 들었다면, 공황발작에 대한 원칙도 계속 유지하라. 만약 당신이 두려움 때문에 당신의 상황에 저항한다면, 또한 남을 계획을 둘러싼 걱정도 남을 것이다. 이것은 내가 이것을 완전히 배운 비밀 중 하나이다. 그러나 나는 일상을 완전히 놀라게 했고 나를 불안장애로부터 영원히 해방시켰다.

아무리 아프고, 심장이 얼마나 빨리 뛰거나, 불안 발작 중에 얼마나 단절된 느낌이든, 단지 아무도 공황장애로 죽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항상 이것을 기억하라. 그것을 기억하라. 당신이 관련된 가장 현명한 일은 어떻게 느끼는지 받아들이고, 고객들을 통해 흘러갈 끔찍한 감정과 감각을 주는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그들을 받아들일수록, 그들은 더 많이 저항할 것이다.

공격이 시작되면 극복할 수 있다는 명령. 20까지 세는 것만으로도 할 수 있다.

이렇게 하기 전에 스스로에게 이렇게 말하라. 만약 내가 20에 도달하고 전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면, 다음 공황 발작은 사라질 것이다. 이것은 종종 공격을 통제하고 천천히 당신의 머리와 핵심을 제거하는 강력한 방법이다. 때때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공황 발작을 제거하고 천천히 진행되도록 명령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