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스의 로이 할러데이는 말린스와의 2주 동안 이상적인 경기를 다시 치렀고, 메이저 대회에서 20번째 완벽한 경기를 던졌다.

Categories: 스포츠 - 해외야구(MLB)

필리스 로이 할러데이는 말린스와의 2주 동안 이상적인 경기를 다시 치렀고, 현재 메이저 대회에서 20번째 완벽한 경기를 치르고 있는 할러데이는 사이영 상과 6개의 올스타 매치 옵션을 가지고 있다.

그는 내셔널 리그 역사상 8번째 완벽한 경기를 던졌고, 필라델피아 필리스에서 2번째 경기를 했다. 그는 말린스 선수 중 11명을 선발로 선발 출전시켜 말린스 투수 조시 존슨을 이겼다. 그 절차는 존슨에게 나중에 할러데이가 어떻게 그의 일을 하는지에 대해 비현실적이라고 말하도록 지시했다. 노 노는 것, 한 가지 요인에 대해 헤스 주변에서 농담하는 것, 필리스에게 1대 0으로 치렀다.

우선 순위를 좋아하고 15점을 제공하여 은행금 노출을 줄임으로써 더 낮은 확률로 얻을 수 있을 때, 런 라인을 내는 것은 말이 된다. 당신이 이것을 할 때, 당신은 마찬가지로 예상된 런을 전체적으로 보아야 한다.

이것은 스포츠북과 정확히 같은 숫자다. 만약 그것이 7과 같이 낮다면, 15개의 스프레드는 더 가치가 있다.

만약 당신이 계속해서 12와 같이, 당신이 얻을 수 있는 모든 정보. 스포츠북에서 벗어나서 mlb 베팅 시스템에 더 잘 사용해야 한다.

당신은 그것이 가능한 한 강해지기를 원하며, 그래서 당신의 은행원이 계속 성장하고 위험 노출을 덜 받게 된다.

말린스가 야간에 무엇을 할 것인지 예측하기는 어려울 수 있다.

그들은 올해 도로에서보다 집에서 더 잘 놀았다. 그러나 그것은 큰 차이가 아니다. 말린스는 평균적인 타격과 나이에 비해 그들은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리 라미레즈와 조시 존슨이 공을 치는 것과 같은 게이머들과 함께 그들은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다.

산체스조차도 다소 뛰어난 능력을 보여주었다.

뉴욕시 메츠 : 뉴욕 메츠는 2009시즌에 대한 높은 소망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러한 희망은 그들이 정말로 성취할 수 있기 훨씬 전에 중단되었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그들의 크로스 타운 경쟁자가 이번 시즌에 또 다른 월드 시리즈 챔피언을 선언하는 것에 자부심을 갖게할 수는 없었습니다. 메츠가 더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두 그룹을 둘러싼 언론 때문에 말린스는 약자였다. 스포츠라인, ESPN, MLB에서 말린스에 대한 강력한 이야기를 몇 권이나 읽었는가? 당신은 Remarkable Braves의 혈통에도 불구하고 말린스가 지난 10년 동안 2번의 우승을 더 했을 뿐만 아니라, 작년처럼 현재에도 젊은 팀과 모든 것이 Braves에 뒤진 단지 1번의 비디오 게임이었다는 사실을 읽는가?

첫 번째베이스맨 : 올스타전에 이르는 위치에 대해 가장 많이 언급 될 것인 보스턴 데이비드 오르티즈 (315, 9 HR, 38 타점)는 지명된 역설 적으로 충분히 낙오자임에도 불구하고 도망가는 리더이며, 뉴욕시 제이슨 지암비 (262, 7 HR, 23 타점)는 모든 스테로이드 토론과 관계없이 2위에 있습니다. 가장 자격이 있는 선수. 미네소타 저스틴 모노(294, 16HR, 44타점)는 확실히 있지만, 그는 자동화된 장소에서 거의 40만 표를 얻었다.

소니가 마침내 이 기능을 포함시키기 위해 그렇게 오래 기다린 것은 예상치 못한 일이다. 이 모드는 조금 더 많은 액션을 찾고 있고 그들의 타격 기술을 연습하고 싶어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좋다. 자연스레 당신은 지금 상대하기 위해 뛰고 있는 약자를 연기함으로써 반대의 방법을 끊임없이 할 수 있다.

이것은 때때로 영리할 수 있지만, 당신의 +125 플레이를 -140 그룹으로 빠르게 바꿀 것이다. 게이머들의 대다수는 탐욕스럽다. 그리고 때때로 큰 히트를 치며 슛을 즐기지만, 내 경험을 통해, 그 팀이 득점을 하는 것은 데이트만큼 매력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더 자주 나올 것이다.

알렉스 로드리게스는 10년 후인 2004년 시애틀 매리너스에서 1994년 프로 데뷔전을 치렀다. 그는 뉴욕 양키스에 입단했다. 그는 실제로 12개의 올스타 선택을 했고 10 야구라이브스코어 개의 실버 슬러거 상 로드리게스는 500개의 최고 업적을 깨뜨린 최연소 게이머였다. 알렉스 로드리게스 양키스 저지는 하우스 저지의 유명한 줄무늬 저지, 그리고 뉴욕 시가 전면 로드리게스 번호에 인쇄된 회색 저지는 13세 이하. 양키스, 알렉스 로드리게스는 실제로 2개의 MVP 타이틀과 수많은 올스타 선발을 받았다. 실제로 많은 비난을 받아왔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역사상 가장 원만한 야구 게이머 중 한 명으로 여겨진다.

중간 내야수와 3루수들은 각 선수가 처음에는 몇 번 던지면서 조심스럽게 즐기는 땅볼을 구멍에 넣어 외야수들과 같은 자질(바운스를 최소화)을 찾는 반면, 스카우트들은 수비 능력, 신체 조절, 발놀림, 손을 볼 것이다. 여기서 주로 조사되는 것은 1루수들이 MLB에서 다이아몬드를 가로질러 두어 번 던지게 되는 것이다. 시도도 그렇지만 팔의 힘은 이 위치에서 스카우트에게 거의 보이지 않는다. 1루수들은 먼저 거대한 막대기를 들고 다니기 위해 접촉한다.

하지만 이 남자들 중 큰 팔을 보인다면, 그는 다른 사람에게 투사할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