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모든 우려는 여러분이 붉은 고기와 버터와 같은 정크 푸드를 예방한다고 해도, 이것은 여러분이 암에 걸리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Categories: 건강 - 암

이 모든 우려는 여러분이 붉은 고기와 버터와 같은 정크 푸드를 예방한다고 해도, 이것은 여러분이 암에 걸리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보장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이것은 여러분이 그 상태를 회복할 기회를 감소시킬 수도 있다.

유사하게, 몇몇 음식과 그들이 구체적으로 구성한 몇몇 화학 화합물들은 암을 피하기 위해 선언된다.

이 서비스는 두뇌가 없었다. 누구나 할 수 있는 진정한 음식, 전, 자연, 날 음식들을 사용하여 할 수 있다.

역사에 따르면 우리가 실제로 많은 질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밝혀낸 음식들. 이것은 개인들이 스스로 약을 먹고 치유할 수 있다면 의사의 체크아웃을 줄이고 약물을 덜 먹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언뜻 보면 당신은 이것이 모두에게 예고될 것이라고 믿을지도 모르지만, 이것은 단지 그렇지 않았다.

개발자는 미국으로 이민 온 독일인이었다. 그는 과학자/영양학자였다. 그는 2차 세계대전 무렵 이곳에 이민을 왔다. 그가 불치병에 걸린 사람들을 치료하기 시작했을 때, 모든 사람들이 기뻐하지 않았다. 그는 곧 그가 그들의 의사들에 의해 세상을 떠나기 위해 집을 내보낸 환자들의 암을 근절하기 시작했을 때, 치료의 단어가 정말 빠르게 항해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하나님이 창조하신 몸은 나름의 자기 치유력을 가지고 있다.

듣지 않음으로써 몸이 아프다. 몸과 내적 자아를 들을 때 건강해질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암을 인생 변화의 사건이기 때문에 여행이라고 부른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암을 다루고 치유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암을 다루고 있다.

나의 여행과 다른 많은 사람들의 여행과 연구 연구 외에도 자신감을 가지고 내 여행에서 얻는 것을.

당신의 엄마나 여동생이 유방에 있는 거대한 C 요양병원에서 종합병원으로 진단을 받았을 때, 당신의 위험은 당신의 어머니가 유방암에 걸렸을 때 당신의 위협은 일반 사람들보다 두 배나 세 배 더 클 수 있다는 것은 사실일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위협의 증가일 뿐, 당신 역시 그 병에 걸릴 것이라고 항상 암시하는 것은 아니다.

심장 마비로 회복하고 살이 찌고 천천히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와 다시 일터로 돌아왔는데, 나는 새로운 심장을 가졌고, 유행하고 말랐고, 다시 전 세계를 발전하고 여행하고 있었다. 현대 의학은 실제로 나를 두려운 질병과 주변 문제들을 치료해 주었고 행복한 날들이 다시 한 번 왔다!

(기존 여름과 비슷하다) 그을린 솜털이었고, 나는 대머리가 대머리라는 것은 그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하고, 단지 내가 야외로 걸어나가자마자 코르크 마개를 맞추도록 정렬하는 것이다. 작은 진정한 축복!25 구름 속에서 나는 많은 영화를 보았다. 암 고객들이 그들의 내장을 밖으로 내뿜는 것을 보고, 나에게 있어서 현실은 너무 두껍고 안개였다. 목요일까지는 요동치는 내 배에서 등대조차 보이지 않았다. 일요일까지 나는 그 배에서 나란히 흔들면서 지난 화요일에는 안개 청소를 하고 등대를 바로 앞에 두고 있었다.

22 파티 우리는 화학요법 예비에 팔을 벌려 초대받았다. 세 번이나 생존자가 우리를 맞이하고, 매우 긴 연설과 좋은 가방을 제공했고, 그녀는 내 지역을 침범하고 있었고, 나는 이것을 사적인 일로 유지하고 싶었고, 3년이 지난 지금도 나는 그녀가 설교한 것을 당신에게 알릴 수 없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그녀의 동기와 자매결연에 감사한다.

나는 여전히 그 안에 있는 모든 진정한 축복과 기도를 가지고 있다.

굿이 백

초기 단계의 범주는 두 가지 측면을 기반으로 합니다. 첫째, 악성 부기의 크기입니다. 두 번째는 림프절에 암이 있는 경우입니다. 덩어리가 2 센티미터 미만이고 림프절에 암이 없을 때, 1 단계입니다.

둘째, 그녀가 가치있고 내면이 강해질 때, 그녀의 몸은 외관상 더 강하고 건강해질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갖는다. 이것은 내면의 긍정적인 생각과 감각은 외부에 잘 있는 결과를 낳는다.

여러분은 암과 싸우고 치료를 받을 때 명상을 시도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많은 사람들이 명상을 극도로 평화롭게 발견하고 실제로 그들은 명상을 통해 암을 진정으로 관리하고 그들이 받는 치료법을 돕는다고 언급해왔다. 그것은 또한 불안의 징후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주의 깊게 기다리면, 당신의 상태를 자연스럽게 관찰해야 한다.

이것은 3-6개월마다 PSA 수치를 얻고 암세포가 실제로 퍼져 나갔는지 아니면 실제로 더 공격적이 되었는지를 평가하기 위해 매년 생체실험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그 테스트가 암의 공격적인 발달을 노출시킨다면, 고객이 적절한 치료로 시작할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이다.

과카몰레를 사용해 암에 걸릴 기회를 줄이는 것을 도와라!얇게 썬 토마토, 잘라페노, 풋고추와 함께 많은 얇게 썬 아보카도를 통합한다.

다음은 라임 주스와 소금을 포함한다.

당신은 각각의 약간의 재료만 있으면 된다. 단지 야채 혼합물을 이 재료들과 함께 뿌리기만 하면 아보카도는 모든 재료를 함께 으깨는 것을 최소화하거나 최소화하는 것으로 이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