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여자도 이 암 여행에 자원하기 위해 손을 들지 않는다.

Categories: 건강 - 암

어떤 여자도 이 암 여행에 자원하기 위해 손을 들지 않는다. 그녀는 혼자서 그 여행을 할 수 없다. 정확히 왜 당신의 삶을 가진 소중한 여자가 당신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지.

11 어리석음 원더풀 동료는 악성 가슴을 위한 멋진 항해 파티를 열고 싶어했고 나는 그녀를 거절했다. 내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었을까? 정말 악취나는 큰 재미였어!

10대 때 작은 브래지어를 입어본 것처럼, 이번에는 내 젖가슴의 실제 크기가 보통 내 젖가슴의 모양뿐만 아니라 그도 결정할 수 있을지 궁금해할 필요가 없다. 당신의 즐거움은 얼마인가? ?

내 가슴이 찢어지는 것 같아. B는 혼자 할 일이 전혀 없어. 그는 나에게 너무 놀라서 이 집을 피하고 있어. B가 내게서 걸어갈 때마다 내 마음과 영혼이 부서지고, 똑똑한 엉덩이 반응을 보이거나, 눈을 굴리라고 PT가 나에게 시간을 주라고 할 때마다, 그는 나에게 따뜻하게 해줄 거야. 오해하지 마, 나는 그들의 너를 연 우리 근처에 사는 우리의 사랑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영원히 감사해. 4개월에서 5개월 동안, B에게 가장 좋은 양은, 나에게 가장 좋은 양은, 아들이 나를 감정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받아들이게 하고, 모든 사람들을 매우 싫어하지 않게 하는 것이었다. 그가 내가 계단을 오르고 지옥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내 삶을 연장하고 그의 아이들이 나의 영광스럽고, 언젠가 손자를 갖기를 열망하는 나의 기회를 소유하기를 기도하는 것이었다!!

암의 정의를 더 읽어보기 전에 질병은 장기, 분비선 또는 다른 유형의 신체 세포에서 비정상적인 세포의 빠르고 통제되지 않는 성장으로 정의될 수 있다.

이 세포들이 성장함에 따라, 그들은 종양이라고 불리는 더 큰 형성을 형성하려고 노력한다.

암은 보통 악성 종양을 뜻하며 양성 기업을 위해 지적되어야 한다.

42 유방절제술 중에 번개 볼트 신경이 잘려나갔다. 나는 시간이 흐르면서 다시 연결될 것이라고 들었다. 옆 가슴과 팔 아래에서 총상을 입을 것으로 예상하는 통증이 동반된다. 첫 번째 것은 내 숨을 앗아갔고, 내가 정직하게 말하면 그들은 여전히 그렇게 한다!이제 그만해!

가족과 친구들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하지만 프라이드는 치료를 받을 때 약해지도록 할 수 있다.

사랑 병원동행 하는 사람들은 작은 집안일을 할 수 있고 집을 청소하는 것과 같은 심부름을 할 수 있다.

작은 일을 하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책임을 덜 수 있다.

53 작은 일을 하는 것만으로도 나는 너무 아프고 모든 사람에게 강하고, 내 감정을 병들고, 한 발을 다른 사람 앞에 놓고, 가족 일정을 정상적으로 유지하며, 누군가(누군가가가) 가장 인기 있는 남편을 제외하고, 누구든지 용기를 내어 나를 팔로 감싸고 온몸에 소용돌이치는 모든 억눌린 감정을 풀어줄 것이다.

유방암은 결국 외로운 여정이 될 수 있고, 예상치 못한 삶의 우회로인 유방암은 수백만 명의 여성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랑하는 개인이다.

내가 그만 기능할 수 있을까? 암이 어떤 종류를 가지고 있고, 당신의 몸 안에 어디에 있는지에 따라, 당신은 다른 질문을 가지고 있다.

반면에, 몇 가지 질문은 참석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매우 똑같다. 내가 훨씬 나아질까? 내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보여? 보험은? 모든 부분을 커버할 수 있을까? 우리 가족은요? 왜 제 절차를 고려하지 않는 거죠? 사업은요? 누가 도와줄 수 있죠? 어떻게 해야 할까? 이 모든 것이 얼마가 들까?

모든 병원이 가장 암 치료제 중 하나를 고려할 때 동등하지는 않다. 연구 중 당신의 몫은 종양학 경력 경로에서 최고의 의료 전문가를 즐기는 것으로 확인된 병원을 발견하라. 가장 이른 시기에 약속을 수정한다.

나는 열심히 일했고, 충분히 쉬지 않았고, 스트레스를 받았고, 정확하게 먹지 않았다. 기본적으로 나는 암 전보다 이 완전한 시련 후에 요즘 나를 사랑하지 않았다. 그 이유는, 나는 훨씬 더 잘 알지 못했다. 너는 거기에 앉아 무엇을 말하고 있니? 암은 세포 내의 질병보다 훨씬 더 깊은 어떤 증상일 수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기 위해 여기 온 겁니다. 우리가 의학과 치료로 치료하는 것보다는 당신의 마음이 극도로 복잡하고요. 잊을 경우를 대비해서 당신은 당신의 몸에 각인되어 있고 그들의 약리학적 대응물과 잠은 의식적 또는 잠재의식적인 측면에서 그 시스템에서 일어나는 모든 것을 지배하고 있다.

암을 검사한 후, 의사들은 수술을 하기로 결정했다. 그들은 우리가 하지 않았던 화학요법과 방사선이 이번에는 그들이 나를 남은 생활방식을 불구로 만든 인양 수술을 할 것이라고 느꼈다.

암 치료를 받을 때 발생할 수 있는 특정 변화와 관련되어 자신의 의사에게 다른 약물의 부정적인 영향을 논의하십시오. 일반적으로 해야할 일은 안색의 변화로 인해 탈모 또는 화장을 하는 가발 거래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많은 환자들은 이것을 알지 못하지만, 눈암도 피부 조직과 마찬가지로, 눈 조직의 최상층은 울트라 바이올에 의해 해로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