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달러 슈퍼마켓에 있는 동안 다양한 색상 크레용, 색연필, 펜, 페인트를 조립하십시오.

Categories: 클래스 - 공예

동네 달러 슈퍼마켓에서 다양한 색상 크레용, 색연필, 펜, 페인트를 조립하십시오. 접착 테이프와 기타 필요한 장식을 잊지 마십시오. 자녀들이 상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프로젝트에 대처할 수 있는 예술 및 공예 키트를 갖추십시오.

발표를 모두 하지 말고 아이에게 평소 무엇을 하고 있는지, 왜 아이가 당신에게 무엇을 가르치는지 물어보라. 당신은 그들이 프로젝트의 일부를 완성한 방식이 마음에 든다고 말할 수 있고, 지금 그것을 어떻게 하는지 보여줄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회사를 지시하기 때문에 질문하라. 만약 당신이 이해할 수 없다면, 그들에게 그렇게 말할 수 있다.

그들의 방향을 명확히 하기 위해 그들에게 줄 수 있다.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제대로 설명하기 위해,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어떤 생각이 그 일을 수행할 것인가?”와 같은 질문을 하는 것아니면 시도해보려고 어떻게 생각하셨나요? 뛰어들어 도움을 주는 것은 아이들이 자신의 문제를 해결할 기회를 박탈하고, 일반적으로 아이가 즉시 도움을 요청하면 좌절감 감내를 줄일 수 있는 기회를 박탈할 것이다.

다섯째, 예술과 공예를 만드는 것은 대략 상상력을 사용하고 있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에게 완성된 공예품을 예로 보여주지 말아야 한다.

당신의 아들이나 딸이 충분히 배우고 창의적이 되도록 하라. 이것은 또한 당신의 아이가 적응하고 매뉴얼을 따르도록 할 것이다.

아이스티와 분말 음료 혼합물에 플라스틱 통을 사용하라. 플라스틱 소다 병도 사용할 수 있지만 어른은 상반신에서 잘라내야 할 것이다.

껍질이 없는 헤이즐넛, 밤, 호두, 브라질 견과류를 사고 녹지를 증가시키기 위해 담쟁이 잎을 모으십시오. 그리고 나서 당신은 또한 약간의 니스, 접착제, 작은 페인트 붓, 와이어, 리본이 필요하다. 접착제 총은 편리하지만 자연적인 아름다움을 이끌어내기 위해 견과류 사이에 껍질을 칠할 필요는 없다. 당신은 또한 일부 담쟁이 잎을 니스할 수 있다.

당장 말리게 놔두고

사물에 대한 일정을 주는 것도 눈길을 끈다. 예를 들어, 제한된 주식 때문에 내일 기본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진술이나 태그를 붙일 때, 사람들은 보통 예술 수집 인형, 카드, 홈웨어 아이템 등과 같이 주의를 기울이고 아마도 그것의 가용성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꿈의 포수를 만드는 예술과 공예 프로젝트에서 가장 어려운 것은 웹 A 사람이 가죽이나 스웨이드로 후프를 덮고 접착제가 완전히 말랐고, 긴 줄과 다른 스웨이드 조각을 후프 쪽으로 묶는 것이다. 안전한 문제를 가지고 있는 후프를 향해 조심스럽게 작업하여 약 1인치, 또는 1인치 반에서 슬립 스티치를 만든다.

책들은 꽤 많은 구슬들을 장식할 수 있지만 씨앗 구슬은 기대되는 표준이다.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지역 공예품 가게나 온라인에서 매우 싸게 유리 씨앗 구슬의 줄을 살 수 있다.

그것들은 다양한 색상으로 구입할 수 있고 노트의 전면에 다른 디자인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러므로 아이들은 작은 바늘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쉽게 접착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책을 쓰고 싶지 않거나 단지 너무 오래되었다면. 귀여움으로 여겨지는 그들은 그들만의 보석을 만들 수 있었다. 전초기지를 뒤지다가 떠오른 주된 세부사항은 나의 정찰병이 얼마나 쉽게 나에게 좋은 시간을 보여줄 수 있는 장소인지, 그리고 다른 문화와 좋은 열린 마음을 배우기 위해 나에게 심어주는 것이었다.

어떤 종류의 수제 상품을 팔지 결정하라. 어떤 상품을 주고 싶은 쇼의 욕구와 어떤 고객들이 방문할 계획인지 고려하라. 그것은 당신의 제품이 낮은 가격과 너무 높은 가격의 라인을 소유하도록 가격을 매길 때 좋은 생각이다. 가격대를 가지고 일하는 것은 개인 디자인 공모전 들이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해준다.

예를 들어, 나무의 내용물을 조각하여 독특한 벽틀이나 예술적인 나무 유리가 되는 올바른 방법에 대한 재능과 지식을 가지고 있다.

당신에게 있어서, 그것은 쉽게 생산되어야 하지만 개인들이 그 점에 대해 원하는 것은 아니다!

여섯 번째는 예술과 공예품 가게 박물관과 다른 갤러리에 아이들을 추가적으로 그들의 학습 발명에 보충하는 것이다. 당신은 또한 예술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이것을 통해 그녀는 그의 공예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실제 학습을 얻을 수 있다.

추가 배치를 관찰하십시오. 예술과 공예품에 어떤 위치를 사용해야 하는지 깨닫고 알아야 한다.

실질적인 나무는 그늘을 제공할 수 있지만, 게다가 애완용 새 선샤인을 수용하고 있지만, 그것은 여러분의 제품 내에서 사람이 사용하는 건설 자재를 손상시킬 수 있다.

선번 피해는 즐겁지 않다.

선택한 항목과 동일한 범주를 제공하는 다른 웹 사이트에 대한 특별한 연구를 과거 인터넷에서 수행하십시오. 예를 들어 조각 숲, 목재 조각, 가정용 목재 장식 또는 내부 검색 엔진의 적합한 키워드를 입력하면 비슷한 범주의 전문 보상 아모에서 경쟁 수준에 대한 빠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