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전문가들이 환자들이 자신의 상태를 관리할 올바른 방법을 더 잘 결정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능력을 갖기를 바라면서, 과학자들은 현재 어떤 암이 느리게 자라고 있는지 또는 공격적인지를 미리 결정하기를 바라는 유전자 검사를 완성하고 있다.

Categories: 건강 - 암

의료 전문가들이 환자들이 자신의 상태를 더 잘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더 잘 결정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능력을 갖기를 바라며, 과학자들은 현재 어떤 암이 느리게 자라고 공격적인지를 미리 결정하기를 바라는 유전자 검사를 완성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우리의 희망을 더 높게 유지할 필요가 있다.

의사들은 당신의 1명이 효과적으로 신체를 회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의료팀의 리더쉽과 함께. 하지만 그녀는 그 이상의 것을 필요로 한다.

개인 사랑은 가족과 친구들의 사랑과 지지가 필요하다. 그녀는 당신이 그녀의 동반자로서 걸어갈 필요가 있다.

이 모든 것은 여러분이 붉은 고기와 버터와 같은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피하더라도, 이것은 여러분이 암세포를 얻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보장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이것은 여러분이 상황을 어느 정도 악화시킬 수 있는 가능성을 감소시킬 수 있다.

유사하게, 몇몇 음식들은, 특히, 그들이 함유하고 있는 많은 mit 화합물들이 암을 멈추게 한다고 주장된다.

당신이 사는 야채와 과일을 보라. 그가 오염된 살충제가 어느 시점에 있을 때, 곤충과 다른 문제들이 당신의 작물에 파괴를 일으키는 것을 막을 것이다. 개인은 가게에서 구입한 야채뿐만 아니라 이 살충제들로부터 자유를 얻고, 가벼운 비눗물을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부터 자유를 얻는다. 대안으로, 당신의 과일 구매는 살충제 노출을 줄이는 경향이 있는 제품에 초점을 맞춘다.

12 2차 암은 수술의 필수 원인 이전에 위치할 수 있는 확대된 난소 낭종일 수 있다.

암이 이미 전이되었는가? 신에게 복이 있다.

이것은 지난 주, 내 사생활 중 가장 긴 날들이 거짓으로 증명되었다.

당신과 암의 성공적인 결과 사이에 서 있는 유일한 것은 면역체계뿐이고 그것은 강화되어야 한다.

독성 약물로 파괴되지 말아야 한다.

우리의 세 가지 수술, 방사선, 화학요법 손상 치료는 모든 사람들이 때때로 그들의 몸에 암세포를 가지고 있고 면역이 제대로 작동할 때 그들은 관리될 수 있도록 한다.

그래서 상식은 당신에게 이 시스템을 유지하라고 말해야 한다.

불행하게도,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유전자 때문에 암에 걸릴 것이다. 비록 그들이 건강하고 활동적인 생활 방식을 이끌지만, 만약 당신의 DNA가 암에 걸릴 위험을 증가시킨다면 당신은 어떤 종류의 상담을 받는 것을 고려하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DNA가 암에 걸릴 위험에 대비하는 것이 당신이 에너지를 다루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13 생존자들의 죄책감 나는 두 번째 기회를 얻었다. 오늘날까지 나는 여전히 그녀가 내 수명을 구했다고 믿는다. 그녀는 신진대사 내내 전이된 신장암으로 평생을 잃었다. 내 수술 이틀 후, 나는 그녀의 장례식과 자 병원동행서비스 동차 타이틀 대출에 그녀의 부모님을 존중했다.

보통 화학요법은 교대로 실시된다. 매주 8주간 화학요법을 받을 수 있다.

화학요법은 9개월 동안 30일마다 복용할 수 있다.

또한 매주 매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기간과 빈도는 대장암 단계까지 될 것이다.

암이 림프절에서 볼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림프종은 노드에서 시작되어 노드에 채워진 백혈구에 대해 특별한 이상을 야기하거나 다른 곳에서 퍼졌을 수도 있다.

22 축제 우리는 1차 항암치료에 두 팔을 벌려 환영받았다. 3번 생존자가 우리에게 인사를 하고, 예외적으로 긴 연설과 섬세한 가방을 주었다. 우리는 당황했다. 그녀는 내 공간을 침범하고 있었다. 그녀는 이것을 사적인 불륜을 구해야 했다. 3년이 지난 지금도 나는 그녀가 설교한 한 가지를 말할 수 없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그녀의 격려와 자매애에 감사한다.

나는 여전히 모든 축복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 좋은 배낭에 있던 기도도

휴식을 취하라. 방문마다 최소 8-10시간의 수면이 필요하다. 휴식을 취하는 동안, 여러분의 몸은 그 자신의 치유 과정을 할 수 있다.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의 암이 있다.

이것들은 백혈병과 림프종이다. 전자는 성인과 어린이 모두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성인에게는 지저분하다.

호지킨스는 토마스 호지킨의 이름을 딴 강한 림프종 암이다. 1983년 림프계 이상 징후를 처음 발견한 이후 그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다. 정말 암에 걸린 사람은 다음 증상을 경험할 수 있다.

가려운 피부, 밤 땀, 허리 통증, 알코올 복용 통증, 간 붓기, 설명할 수 없는 체중 부상. 이때 다음과 같은 증상을 느낀다면 10대가 되어 의사를 불러라. 그리고 그는 어떤 평가를 수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