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 – 분석 결과를 정기적으로 평가하여 효과가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확인하십시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분석학을 사용하라 – 분석학을 정기적으로 평가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한 사회 사이트에 더 많이 가는 것은 무엇인가? 사람들이 언제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합니까? 당신의 결과로부터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발견하라. 당신은 당신의 분석에서 많은 것을 알아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이익에 이용해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 네트워크에 실제로 마케팅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는 다르며, 이러한 구분을 아는 것은 당신이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개선하는 것을 특정 사이트에서 발견할 수 있고, 그 사람에게 시간을 바치기로 선택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마케팅하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기술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발전을 알아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 매우 중요하다.

만약, 그것은 확실히 나타난다!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그 작가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몇 가지 간단한 지시를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당신의 틈새시장에서 항상 당신이 친해져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고 물질적으로 대처해라. 이 Peopleliketest와 경쟁자를 얻기 위한 많은 방법들이 있다.

그래서 sns 마케팅은 당신이 여기서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외부에서 믿는다. 많은 사회적 미디어 사이트들은 경쟁자들과 설문조사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도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제공되는 것을 활용하라.

블로그 사이트들은 이 짐승을 길들이는 법을 배우기 위해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루 1시간씩 헌신함으로써 환상적인 결과를 보장하는 게시물을 발견하기 위해 매우 어려워 보일 필요가 없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현실적인 기대와 목표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다양한 독특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는 잘 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니,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체크아웃한 것이 당신이 바라던 치료법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말라. 당신의 상황이 완전히 다양한 기술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들을 발견하고,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의 가장 환상적인 점은 시장이 정말로 빨리 무엇을 요청하고 있는지 볼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있을 것이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이것을 말하는 것을 볼 것이다. 여기 내 문제들이 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수리된 예가 있다.

누군가가 블로그를 설치하려고 하고 있고, 어떻게 뛰어들 수 있는지 결정할 수 없을 것이다. 다른 마케터보다 먼저 그곳에 도착하면 새로운 전망이 나온다. 당신은 단순히 가치 있게 그들을 이끌었고, 성공으로 가는 길이다.

소셜 미디어를 완전히 사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진정으로 당신을 발견하게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온라인 군중을 매우 흥미롭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즉시 연결하고 자주 연락할 수 있게 해주는 현실과 관련이 있다.

샴페인 한 병을 열 때, 병 안에 있는 큰 압력은 코르크 마개가 궤도로 쏘아올리도록 자극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제대로 할 때 메시지가 널리 퍼지면서 코르크 마개가 급증하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정말 환상적인 느낌이다!

단지 그것뿐만 아니라 경쟁사들은 지금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크 프로젝트가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오랫동안 곁에 있을 것이라는 것을 SNS 마케팅의 안전이 있기 때문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기사를 만들어라 – 당신이 실제로 제공한 콘텐츠가 가치가 있다고 느낀다면, 독자는 소셜 미디어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도움이 되거나 도움이 되는 제품에 노출되면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좋은 친구들과 공유할 것이다. 당신이 가져온 어떤 것에 대해, 나중에 구매자들이 후회하거나, 더 나쁜 것은 당신이 공유하지 않을 것이다. 적어도 당신은 그것을 공유하지 않을 것이다. 더 나쁜 경우는 동료들이 멀리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신선하고 호의적인 것은 유 총판 지하되 정치나 종교적 신념 같은 것은 피하라. 우리 모두는 우리 자신의 견해와 신념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우리의 의견을 가질 권리가 있다.

그러나 개인들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에 대해 강의받지 않기 위해 이런 것들을 즐기기 위해 온다.

우리가 체크아웃한 게시물이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 외에도 지적 가치가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에게 보장된 학습 경험이며 전형적으로 좋은 토론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내면화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트윗의 형태로 보여줄 무언가를 얻는다. 재 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이해하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그리고 그것은 심지어 우리의 다음 블로그 짧은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그리고 우리가 하는 동안, 우리는 그것을 할 수 있다.

포스트나 아트에 대한 논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