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토니 파커–우리 리스트 7번은 토니 파커야.

Categories: 스포츠 - 농구(NBA)

7) 토니 파커–우리 리스트의 7번은 토니 파커– 당신의 클리닉 이름이 파커와 에바 롱고리아나 브렌트 배리가 아닌 한, 이 남자가 3번의 NBA 챔피언과 2007년 결승전 MVP를 운영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가정한다면, 파커는 우리에게 그녀가 실제 경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는 여분의 장비를 가지고 있고, 페인트에 그를 넣을 수 있다.

그는 최고의 마스터 없이 득점할 수 있다.

그의 슈팅 능력은 정말 좋다. 약간 건강하지 않고 28세에 이 목록의 노인을 망설인다.

수비 엔드에서 그는 중간에 있는 큰 몸집이 침투를 피한다.

그는 다른 사람들만큼 많은 블록 / 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그는 큰 몸과 긴 조정 가능한 금리 모기지로 상대 팀의 공격을 방해한다.

그의 반등 수는 훌륭하고 그녀는 기능을 발휘하거나 방어적인 끝에 집중한다.

4 – Dwayne Go Wade는 마이애미 히트 팀의 지렛대를 가진 선수입니다. NBA 시대와 관련된 뛰어난 농구 선수와 마찬가지로 6 피트 4의 플레이 포인트 가드와 마찬가지로 그는 현재 NBA에서 가장 빠른 선수 중 하나이기 때문에 그의 크기를 단념시키지 않으며, 아마도 게임 당 평균 6.7 어시스트로 보호하기가 가장 어려운 단일 선수일 것입니다. Wa 데즈 게임이 개인보다 훨씬 더 많이

nba 스포츠 유니폼의 가장 두드러진 점은 대부분의 분석가들이 클럽 이름과 색상과 선수 이름과 큰 숫자를 사용하고 있다는 것이다. 가장 잘 알려진 nba 유니폼은 마이클 조던 NBA 저지, 코비 브라이언트 NBA 저지, 르브론 제임스 저지, 샤킬 오닐 저지, 남작 데이비스 저지, 제이슨 키드 저지, 드와이트 하워드 등과 함께 창조적으로 결합된다. 이 리스트는 독점적인 선수들을 위해 유니폼을 벗길 수 있다.

크리스 폴, 더크 노비츠키, 스티브 프랜시스, 매직 존슨, 빈스 카터

NBA에서 톰슨은 포인트 가드와 슈팅 가드 역할 사이에서 전환할 것이지만, 팀들은 그의 다재다능함과 원시적인 슈팅 능력으로 그를 드래프트할 것이다.

그러나 한두 개가 벤치에 보관되거나 이 중 하나가 고통을 받을 때? 새로 계약된 마이크 밀러를 제외하고, 벤치는 2라 운드 픽으로 가득 차 있을 것이고, 당신이 들어본 적이 없는 사람들은 히트가 지상에서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얻을 수 있을 것이고, 몇 분 후에 그들은 가능성이 있는 케이블을 보호하려고 노력하는 미화된 CBA 팀을 갖게 될 것이다.

마이애미 히트의 선두주자인 웨이즈 저지도 매우 인기가 있다.

NBA의 선두 득점자, 카르멜로 앤서니스 저지 판매는 이미 안정적으로 증가했다.

NBA의 최고 판매 리스트가 전형적으로 미래에 업데이트될 때, 현재 NBA 저지에서 두 번째로 잘 팔리고 있는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의 제임스가 마이애미 히트로 이적하면서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하고, 상처를 받고, 당황하게 만들었지만, 그의 인기를 손상시켰을 수도 있지만, 또한 많은 기회를 주었다. 6 마이애미 히트 재킷 토니 파커는 산이 될 경우 모든 힘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안토니오 스퍼스는 NBA 주제에서 심각한 경기를 치르게 하는데 도움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다.

그레그 포포비치는 평소와 마찬가지로 샌안토니오 스퍼스에서 훌륭한 일을 하고 있다.

그들은 스포츠에 투자하는 가장 과소평가되고 과소평가된 코치를 가지고 있으며, 실제로 언젠가는 명예의 전당에 오를 운명이다.

워리어스는 이 정도를 알고 있다.

그들은 이 드래프트 동안 큰 남자인 동안 백코트 수비수에게 갔다. 그러나 그들이 궁극적으로 11번의 선발 없이 선택한 사람은 현재의 상황을 고려할 때 이용 가능한 선수일 뿐이다.

그를 따라오는 사람은 카발리에스의 포워드 르브론 제임스와 매직 센터 드와이트 하워드 제임스가 절대적으로 23번 저지를 입고 있고 리틀 황제 제임스는 나이키 에어 조던을 물려받을 자격이 있는 유일한 NBA 선수로 알려져 있다.

드와인 고 잊어버려 르브론 제임스와 마이애미에서 모든 과대광고가 더 가까워질지도 모른다. 웨이드가 역사의 전설에 따라 틀을 짜서는 안 된다. 이 남자는 공에서 양쪽 끝을 다 치기 위해 매일 밤 고베와 같은 직업 윤리 웨이드가 물러서거나 수줍어한 결승전에서 MVP를 받지 못했다.

NBA 5회 축하 행사 기간 동안 96-97명의 팬들에게 파티 순위를 매기지 않고 NBA 역사상 가장 나쁜 10대 바스켓볼 코치가 되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이 NBA 역사상 가장 운이 좋은 코치 10명을 선발했다. NBA를 항상 커버하는 미디어 멤버들을 통해 선발된 것은 약 33명의 코치들이 7500번의 정규 세션에서 경쟁했다. 약 10명의 코치들이 집단적으로 선발되었다.

넷째, 모든 훌륭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도전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장단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CEO님, 상대팀이 89점을 넘는 것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을 이기십니까? 영업 사원의 모든 직원에 대해 말할 수 있는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논쟁을 어떻게 처리하나요? 질문에 어떻게 대답하시겠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회사를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왜 호흡 분석기가 당신에게서 사들일까? 게다가, 이것이 당신의 전망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