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인으로서, 나는 신체 수용 문제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Categories: 건강 - 마사지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몸 수용 문제로 많이 고군분투했다. 오랫동안 내 여자 몸은 내 몸이라는 것을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나는 머리에서 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는데 거울에 비친 미움이 전혀 없는 것처럼 보였다.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볼 필요가 있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내 몸을 더 나쁘게 받아들일 수 포항출장안마 있는 방법이 없다고 믿었다. 내 머릿속을 들여다보지.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를 알아차린 후, 나는 이전에 거울로 본 소녀들의 얼굴을 발견하는 작은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내 사진을 기꺼이 올리는데 1년이 걸렸다.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우리가 이런 일을 했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우리는 우리가 진짜였던 것과 왜 지금 오기로 결정했는지 우리는 우리가 살고 있는 물리적인 몸이라고 믿기 시작했다. 그것은 우리의 동물적인 몸 모양으로 지구상에서 우리의 경험에 대한 이야기였다.

가장 예쁘다. 만약 우리가 생리학적 정의에 따라 간다면, 여러분의 전반적인 균형에 좋지 않다. 10-15% 범위의 저체지방 비율은 여성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도 권장된다. 이것은 전체적인 심혈관 건강과 복지를 유지하기 위한 이상적인 지방량이다.

지금까지 우리 안의 빛은 어둡게 되어 있었다. 어쩐지 우리의 어둑어둑한 스위치가 아래로 내려갈지도 모른다. 아마도 그것은 우리의 삶이 종종 그렇게 어두운 엉켜 보였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아마도 그것이 인류가 기록된 역사를 통해 공포와 탐욕의 어둠 속에서 살아온 이유일 것이다.

당신이 말하는 개인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는 것은 공격성의 징후를 보여준다. 그러니, 이 제스처를 사용하지 말라. 특히 당신의 친구들과 가족 손님들 앞에서 이것은 당신의 약한 면을 보여주고 당신을 부정적인 틀에 넣게 한다.

가장 품질이 좋은 신체 해독제 중 하나는 디톡스 프로그램을 준비할 때 액체 식단의 일부로 레몬 주스로, 엡슨 소금은 모공과 피부를 통해 신체를 끌어당기면서 독소로부터 신체를 정화할 수 있다.

일단 이것이 끝나면, 좋은 신체 스크럽은 컴퓨터의 신체를 완전히 제거할 것이다.

실제 독소의 증가에 관해서는, 형태가 독소를 제거하기 위한 메커니즘을 가속화한다.

만약 우리의 몸이 그 모든 것을 견뎌내지 못한다면, 당신의 몸은 단지 세균과 독소를 저장한다.

작은 걸음걸이를 하는 동안 당신의 독특한 성격을 물내린다. 개인은 자신감 있는 여성이 아니다. 자신감 있는 사람은 작은 걸음걸이를 하지 않는다. 대신에 자신감 있고 권위 있는 배의 모양을 보기 위해 큰 걸음을 내딛는다: 배 체격의 특징을 기억하기 위해 중요한 것은 엉덩이와 허벅지, 어깨가 좁고, 아래와 작은 틈이 이 범주에 있는 사람들을 통해 슬림하게 보이고 가슴과 어깨를 늘려야 한다.

따라서 이상적인 재킷 길이는 허리나 4분의 3까지여서 부피가 커지지 않고 엉덩이와 바닥 부위를 덮을 수 있을 것이다. 배 모양에 좋은 균형을 맞출 더블 가슴 코트를 선택하라. 엉덩이 높이에서 사이드 포켓을 피하라.

전략 #2 – 바로 아래에서 주의 집중을 꺾어라. 사과 체형은 보통 좋은 다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짧은 치마와 드레스를 입는 것에서 벗어날 것이다(모든 배 체형은 이것을 몰래 부러워한다) 짧은 길이도 마찬가지로 당신의 비율을 균형 있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

남성의 경우 남성과 단단한 신체 근육이 더 실용적이라고 생각된다. 사다리꼴 모양은 넓은 어깨와 가슴뿐만 아니라 중형에서 협형 엉덩이와 허리선으로 특징지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그래서 남성의 경우 가슴, 어깨, 허리, 엉덩이, 키 외에 특징을 통해 h2o를 측정한다.

나는 120분마다 울리도록 경보를 울렸다. 그것이 울리면, 나는 단지 몇 분 동안 신체적인 것을 받고 한다.

나는 내 몸에 무엇을 수행하기를 원하는지 묻는다. 그것은 어떤 요가 포즈부터 계단을 똑바로 뛰는 것, 그리고 운동공 위로 거꾸로 누워있는 것까지 모든 것을 요구했다. 그리고 그것은 지금 당장 매일 걷는 것이 필요하다.

같은 연구 결과, 여성을 위한 그림이 더 강렬하다는 것을 증명했다!전략 중 체중 감량 35%는 마른 조직이었다. 처음에는 남성의 경우 더 낮았다. 체중 감량에 대한 BUT는 15%만이 마른 종이였다. 여성이 감량하고 다시 체중을 회복했을 때, 마른 조직은 충분히 회복되지 않았다. – 회복된 체중의 85%가 뚱뚱했다!

영적 선물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의 영이 주권적으로, 그리고 정중하게 주신다. 그리스도의 영은 당신에게 주어야 할 선물을 준다. 그는 당신에게 주어야 한다고 결정한다.

선물은 영적 선택과 영적 권한이 있기 때문에, 당신의 선물과 관련된 자랑을 할 장소는 결코 없다. 각각의 선물은 같은 영을 부여받기 때문에 모든 것이 동등한 명예를 가지고 있다.

비록 어떤 것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눈에 잘 띄지만, 그리고 아무도 모든 선물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리스도의 몸의 마을은 그렇게 필수적이다. 그 모든 선물들이 신의 영광을 위해 조화롭게 작동하고 있다는 것을

양치 전에도 이른 아침에 물을 마시기 위해 물 치료 뒤에 있는 개념은 15리터라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