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당신이 마케팅 담당자가 될 것이라는 생각을 바꾸고, 부동산 사업가가 될 것이라는 생각을 바꾸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정말로 만들고 싶은 텔레비전 친절한 자금을 보기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일단 당신이 마케팅 담당자가 될 것이라는 생각을 바꾸고, 부동산 사업가가 될 것이라는 생각을 바꾸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정말로 만들고 싶은 텔레비전 친절한 자금을 보기 시작할 수 있는 능력 양주 백석 서희스타힐스 을 갖게 될 것이다.

부동산을 찾는 것이 반드시 선택만큼 도출되는 것은 아니다. 매일 출근하는가? 30분 일찍 떠나 다른 길을 가고, 못생긴 가정에 주소를 적고 일을 할 수 있는 방법을 다른 동네를 순항하고, 못생긴 가정에 주소를 적는다. 만약 당신이 아이들을 학교에서 데리러 온다면, 똑같이 하라. 그러나 그들에게 주소를 적어라. 한 지역을 경작하는 데 몇 분의 추가 시간을 갖는 것은 별로 즐겁지 않다. 게다가,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아웃소싱할 수 있는 또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도 있다.

(특히 당신이 아이를 가질 경우) 마지막으로, 시간이 종종 큰 문제라면, 여러분을 위해, TV를 뽑으시면, 여러분의 개인 사업을 위해 몇 시간의 시간을 선택할 수 있을 겁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즉시 투자하는 것이 주택담보대출을 투자하거나 돈을 쓰기 위해 엄청난 액수의 현금을 축적하는 것과 같은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사람들이 자신을 놀랍도록 잘 과소평가한다고 믿는다. 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성공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집에 투자하는 것은 항상 당신이 돈에 대해 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것이다. 만약 그 제안이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단지 그 요소에 불과하기 위해 당신만큼 높은 곳에 줄을 설 것이다.

당신은 수입 창출을 위해 2만 달러를 투자했다. 10년 후 점수 : 주식 투자는 51,875 달러로 성장했으며 업계는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54,392 달러의 수익성을 얻었으며 가격표는 많지 않았습니다.

• 승진은 사업 마케팅에 있어 돈이 아니라 조직을 하는 데 있다.

실제로 뚜렷한 것을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조금 더 걸릴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다시 읽어보기에 상당히 힘든 상황에 빠지기 전에 잠시 숙고해야 할지도 모른다. 잠시 시간을 내라.

소유물 투자로 매달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현금을 당신의 재산 위에 내려놓고 싶어한다.

또한 PMI(민간 담보 대출 보험)를 피하기 위해 특히 20%를 더 내려놓는다.

나는 특히 재활이나 도매 잠재 고객들에게 일거리가 필요한 집에 관심이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과 형편없는 유지보수 주택이 필요했다. 그들의 시간을 낭비하고 광산 부동산 투자는 시간당 지불되지 않는 다른 전화 통화자들은 처음에는 이상적이지 않았다.

이베이의 거대한 모델은, 당신이 시장에서의 자비를 아껴둔다는 것이다. 당신은 손실에 대해 생각하도록 강요하거나, 그 작은 이득을 얻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왜냐하면 당신은 다음 지불이 인정될 때까지 당신이 그것의 작은 이득을 얻을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시장 투자자들은 그들이 살고 있는 곳 주변에서 그들의 경력을 시작한다.

정말로 진지하게 내가 빌링스 몬태나에 투자하는 이유는 당신이 더 많은 것을 발견하기 위해 내 산업을 할 때 당신은 모험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 지역에 더 자신감이 필요하고, 그리고 그 지역에 더 많은 자신감이 필요할 것이기 때문이다. 또한 사람들이 지역 시장에 투자해야 하는 지역 부동산 정보를 다른 한 곳에서 더 싸게 얻는 것도 좋다. 여행 비용이 적을수록, 사람은 진짜로 사고 있는 것으로 보이고, 그것은 당신에게 편안함을 줄 수 있다.

부동산 투자에만 의존하고 부동산을 매수하고 수익을 위급히 매도하는 것 이상의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것. 사실, 부동산 노력으로 벌어들일 다른 기술들이 있다.

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을 더 나은 선택으로 생각하는 것이다.

그리고 다른 사업이나 매수 및 판매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에게 진실된 소망 그 사람이나 회사는 마케팅과 가장 잘 어울릴 수 있고, 돈을 확실히 벌고, 그들의 시장을 지배할 수 있다.

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속성을 쉽게 평가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실제로 그렇게 어렵지 않은 것을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마십시오. 속성은 실제로 무엇입니까? 수리 시 재산은 어떤 고려를 하는가? 집과 재산을 얻을 수 있는 것이 있는가? 모든 것이 바로 숫자로 귀결된다!

그 모든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의 다양한 측면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어떤 사업의 열쇠인 다른 몇 가지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몇 가지 목록일 뿐이다.

경험 많은 투자자들은 대개 당신이 당신의 가족과의 경험에서 거의 몫을 투자하는 부동산의 내부와 외부에 있는 일부 투자를 기꺼이 하는 것을 발견한다.

당신의 많은 사람들에게 무엇을 생각해야 할지 조언한다.

수리와 더불어, 당신의 주택담보대출 의무를 신속하게 존중하기 위해 항상 당신의 정원을 충분히 차례대로 유지해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분석해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300여 통의 전화를 걸었는데(내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침내 내가 제안한 판매에 관심이 있는 노트 소지자 한 명을 발견했다고 그는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