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배우지 마라 – 매일 새로운 것을 배우도록 하라.

Categories: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 학습을 멈추지 마라 – 새로운 일상 웹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창구라는 것을 꼭 알아야 한다.

• 매우 빠르게 적응하고 순응해야 한다.

경계를 넘나들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최신 제휴 마케팅 뉴스, 팁, 전략에 대해 최신 정보를 유지하라. 몇몇 제휴 마케팅 포럼을 방문하여 게시물을 검토하고 또한 당신의 전망 후 환경에 대해 당신이 편안함을 느끼는 적절한 질문을 해야 한다.

어떤 고품질의 정보 제공자가 그것들을 구입한다.

인쇄하고, 조 한 잔을 만들고, 읽을 수 있는 조용한 시간을 따로 두고, 제휴 마케팅 교육을 더 강화하십시오.

당신의 뉴스레터로, 당신은 가입자들로부터 신뢰, 친밀감, 충성심을 쌓을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상품을 광고해야 할 실제는, 실제로,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을 경험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들어라. 그들은 그들이 플레이어가 계속해서 목표로 삼을 수 있는 목록을 사용했기 때문에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한번 알려 줄 것이다.

종합적인 리뷰는 여러분이 쓴 것에 대한 독자들의 신뢰를 높일 것이고, 마지막 세부사항을 특징으로 할 것이다. 그 제품이 누구를 위해 가장 잘 작동하는지, 그리고 누가 가장 잘 작동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라. 예를 들어, 오른손잡이들에게 맞는 악기는 왼손잡이에게 기능적이지 않을 수도 있다.

C 판매당 급여: 이 경우, 제휴 마케터는 웹사이트에서 유치된 고객의 인수로 인해 발생하는 관련 판매에 의해 결정되는 수수료 기반 루틴을 동기 부여하는 것으로 지급된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을 수 있다.

따라서 더 많은 인스 앤 아웃이 있다면, 먼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수익을 얻는 방법을 배우게 된다. 보통 제휴 네트워크가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다. 첫째, 이 프로그램 하에서, 방문자가 상인 사이트의 개인에게 재지시할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당신은 5센트 또는 5센트를 받는다. 상인 서비스로 이어지는 몇 달러의 큰 클릭

좋아, 그건 정말 바보 같은 질문처럼 보이지? 하지만 그에 대한 정당성이 있다: 당신은 장기적으로 내 배우자를 위해 이 일을 크게 하고 싶은가, 아니면, 단지 빠른 재정을 만들고 싶은가?

당신은 단호해야 합니다!당신의 두개골을 높이 유지하면서 당신이 인터넷 마케팅 사업에서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확인해야 한다.

섭취가 과도하게 또는 이런 과정과 같은 사업을 줄이게 될 것이다. 당신은 몇 가지 좌절로 인해 고객들이 당신의 계획을 다시 검토하고 이 개인들을 다시 일하게 할 수 없다. 위기 해결을 위한 다른 방법을 찾아라. 당신의 제품을 광고하기 전에 훨씬 더 나은 새로운 방법을 찾아라. 그래서 만약 당신이 현재 제휴 마케팅의 비밀이 존재한다고 믿는다면, 나는 이것이 바로 이것이라고 말하고 싶다.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초밖에 없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방문자가 떠나는 것뿐만 아니라 교통을 얻기 위해 모든 것을 선택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면? 엄청난 양의 광고와 SEO 치료제를 낭비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다른 모든 특정한 사람이 실제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르는 팝업들을 즐기는 것이다. 실제로 고객은 당신의 웹사이트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미래의 참고자료를 위해 그들의 현재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기로 결정한다.

계열사는 1계단이나 2계단 프로그램인가? 단 하나의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직접 소기업에만 지불하고, 2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사업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그렇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어떤 계열사가 창출하는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각의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작은 수수료를 지불한다.

채용 수수료와 유사하게

관객을 아는 것 : – 구매자가 일반적으로 개인에 대해 알아서 발생하는 곳에 돈이 있을 수 있습니다. 관객이 대상 영화 관람객의 나 성인몰 이와 성별을 조작하는 신용 / 직불 카드를 소지한 제휴 업체를 구매할 수 있어야 함을 깨닫습니다.

좋아, 그건 현재 꽤 바보 같은 질문인 것 같아, 그렇지? 하지만 그 뿌리는 다음과 같다. 이 사업의 실제 사업을 만들고 싶은 장기적인 방법을 위해 그 안에서 수행하거나, 아니면 단지 빠른 실제 현금을 만들고 싶을 뿐이다.

하지만 더 큰 것은, 다른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지만,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무료 정보보다 더 높은 가격의 방법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오랫동안 개인적으로 내가 가장 잘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한 친구가 나에게 증명한 15,000달러의 월별 수표를 보지 못했다.

인기는 높아졌지만 거래 경쟁은 좋지 않은 키워드를 찾아라. 그렇게 하면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격전의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이다. 이것은 쉽게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