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강아지는 스포츠에 사용할 수 있는 멋진 무언가가 필요한가? 너는 애완동물을 위해 MLB 옷으로 덮여 있다.

Categories: 스포츠 - 해외야구(MLB)

그래서 강아지는 스포츠에 쓸 수 있는 멋진 무언가가 필요한가? 당신은 당신의 애완동물을 위한 MLB 옷으로 덮여 있다.

당신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팀의 MLB 유니폼이나 티에 엔터프라이즈 강아지를 넣을 수 있고, 당신의 개가 야구를 좋아하고 그가 가장 좋아하는 팀 저지나 티에 그것들을 보여주고 싶어하는 귀여운 프릴리 의상을 잊어라.

2) 다치거나 최근에 부상을 당했어야 하는가, 100%로 하지 않는 한 시도하지 말라. 이것은 단지 이것이 아니다. 왜 당신의 자신을 더 오래, 어쩌면 이상적인 것으로 선반에 올려놓을 위험을 감수하는가? 만약 당신이 최선을 다하지 않는다면, 그 날 어떤 스카우트도 감동시키지 않을 것이다. 어쨌든 다른 MLB 시험들이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항상 개를 위해 개 옷을 원했지만 훨씬 더 어리석고 귀여운 옷을 원한다면, 여러분의 mlb 충성도를 보여주는 똥 장비는 여러분의 팀 정신을 보여주기 위해 주변에 있는 티와 유니폼을 좋아하는 모든 야구팬들이 완벽한 행동 방침일 것이다.

1루수: 세인트루이스 알버트 푸졸스(296, 9 HR, 28 타점)는 월드시리즈의 주요 숙취에 빠져있음에도 불구하고 6연속 선두 자리를 지켰다. 푸졸스는 4월에 강타자들의 손길을 되찾았고, 밀워키스 프린스 필더 250명(291, 18 HR, 41 타점)과 함께 4월에 끝난 후 이번 달에 340타를 쳤다. 리그 선두인 18개의 홈런으로 1위를 차지했고 2008년 푸홀스에 10만 표 뒤진 채 이 자리를 차지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이번 할로윈 시즌 시카고 데릭 리(352, 4HR, 30타점)는 타율 2위지만 팬들이 이 자리에서 사냥하고 있는 진정한 파워 넘버가 부족하다.

당신이 팜빌을 할 때 즉시 알게 될 한 가지는 관중들의 효과가 싱겁고, 관중석에 있는 판지 컷아웃 팬이 아니라 훨씬 더 현실적으로 보인다는 것이다. 이것은 게임에 깊이와 신뢰성의 다양한 요소를 더한다.

22 빅 애플 메츠(22-28) – 프레쉬 요크 메츠는 분명히 당신의 시장 승리 라인을 찾을 수 없다. 메츠는 일요일 필리스에서 3경기를 휩쓸지 않았고, 필라델피아에 뒤진 5경기 연속 경기인 경향이 있다.

메츠의 투구는 거의 모든 야구에서 두 번째로 나쁜 22경기였다. 최근 메츠가 호세 레이예스에 의해 주도된 공격은 아마도 트레이드에서 논의될 것이다. 카를로스 벨트란이 8개의 홈런과 28개의 타점을 기록하며 전력을 공급한 반면, 타율 335이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다이아몬드백스는 지난 시즌 프리시즌 랭킹이 8-10위 안에 들었다는 약속이 있는 또 다른 팀이다. 그들은 70-92의 착취를 사용하여 그들의 부문에서 꼴찌를 했다. 그들 역시 올해를 위해 증명할 것이 있을 것이다!

강점: 물론, Scioscia는 이 팀이 매년 주장하는 진짜 이유야. 물론, 애너하임은 지난 해에 부족하게 올라왔지. 그것은 플레이어들이 Scioscia에서 뛰는 것을 좋아하는 이 명부에 관한 정신을 꺾지 않을 것이고, 그는 그들에게서 가장 많은 것을 얻는 경향이 있어. 그리고 그는 농구의 방법을 설교한다.

그것은 정확히 상품팀이 올해까지 mlb중계 경기에서 이기기 위해 반드시 얻어야 할 것이다.18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27-27) – 오클랜드는 또한 아메리칸 리그 나머지 지역에서 움직임을 보인 또 다른 팀이다. 육상은 리그에서 가장 낮은 득점 팀 중 하나이지만, 오클랜드가 가장 적은 득점을 허용한 것은 282개의 자책 평균을 가지고 있고, 또한 37개의 품질이 최근 육상 최고의 검색 엔진 최적화 투수가 되기 시작했다. 트레버 카힐은 6승 202개의 자책 표준 오클랜드 최고 공격수가 되었다. 코코 크리스프, 실제 타율 272

이것은 팬 방문객들에게 번쩍이는 것이 아니다. 말린스는 오랫동안 중요한 레오니드를 보기 위해 브레이브스를 꾸준히 앞섰고, 베터의 관점에서 볼 때, 브레이브스와 함께 투자자들에게 더 많은 약자 위저들을 얻었다. 왜 그런지 이해하시겠습니까? 재능, 줄무늬, 자부심과는 별로 관련이 없다. 대중의 인식이 당신의 미디어를 창조한 것과 관련이 있다.

약점: 이 회전에는 점잖은 리틀 3의 팔이 많지만, 브라이언 마투스즈가 우리를 겁주지 않게 할 에이스가 없을 뿐 아니라, 제레미 거트리도 우리를 겁주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이 회전의 진정한 리더가 되고 싶어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볼티모어는 450보다 더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투수가 없다면, 긴 1년을 끌어들이는 방법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뉴욕 양키스 (1995-67, 2010년 2위 AL East) : 브라이언 캐쉬맨 총지배인은 비수기에 전형적으로 큰 인기를 끌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클리프 리가 팀을 내팽개치고 뉴욕을 정말 높고 건조하게 만드는 브라더리 러브의 대도시로 트레이드하게 되는데, 앤디 페티트가 은퇴한 회전 중 CC 사바티아에 대한 도움을 찾는 데 있어서는 정말 높고 건조하다. 알렉스 로드리게스, 데릭 지터, 마리아노 리베라 같은 남자들은 더 젊어질지도 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