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온라인으로 웹 및 온라인 주식 브로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서비스

Categories: 금융 - 투자

온라인 증권 브로킹 서비스와 함께 온라인 구매는 실제 남자와 접촉하지 않고 증권을 홍보하지만, 막 시작되면 브로커와 함께 만나는 것이 현명한 아이디어로 친구나 가족에게 좋은 대출 브로커에 대해 언급하도록 요청한다.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감사했지만, 나의 (비용이 비싸고 고통스러운) 지주 오디세이를 고려했을 때, 그것은 모든 환상적인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나는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와 여전히 매우 비슷한 위치에 있는 것 같았다.

귀하의 가르침을 줄 수 있는 남녀와 관련된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사람들 범주: 이것은 당신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지역에 경험이 있는 투자자들일 수 있다.

  • 지역 부동산 클럽에서 이것들을 발견하라. 또한 실제 경매도 포함된다 – 당신이 볼 부동산과 관련된 많은 것을 파는 광고를 검색하라.

장기 잠재력이 있는 사업: 그는 보험 헤스와 같은 더 효과적인 잠재력이 보험 회사에 투자한 사업에 투자하는 것을 믿는다. 그는 또한 실제로 더 효과적인 사업 능력을 가진 다른 회사들도 투자했다. 그는 이 사업들이 향후 수십 년 동안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그 사업에 투자하고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옳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홍보 점심시간의 특별한 시대를 벗어나라, 하루의 끝, 그리고 마지막 날 판매는 주요한 예시다. 잠든 사람들을 잡아서 코앞에서 좋은 라이엔스를 낚아채라. 또한, 이 날의 마지막에는 점원에게 다가가서 더 이상 라이엔스를 구매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것은 투자자들이 하루의 마지막 날에 그것들을 모두 살 수 있다는 것이 증명되지 않고 너무 많은 라이엔스를 살 수 있게 될 것이다. 카운티는 이것을 다시 승인하지 않을 것이며, 10번에서 9번 판매할 것이다. 당신이 최대 이자율로 카운터를 통해 판매할 것이다.

훨씬 더 나은 길을 원하지 않는 전통적인 접근법은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주택 소유자를 따라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바이비트 큰 전화기를 가지고 있고 그들과 대화하기 위해 얻을 광고 청구서를 분류했다. 우리는 이 사람들에게 우리가 보통 그들에게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그것이 얼마나 대단한지, 그리고 만약 그들이 우리를 목표로 한다면, 그들의 문제는 수동으로 해결되어야 한다.

외부문으로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묻기 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우리 모두를 운영한다.

마케팅은 중단된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의견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시장이 쇠퇴하든 상승하든 당신의 감정은 공황에 호소하는 행복감을 유발하는 데 효과가 있을 것이다. 하락하면 당신은 당황하고 원인을 파는 의무를 팔 것이다. 시장이 상승하면 당신은 평가가 더 높은 가격으로 사들인다. 당신의 감정은 당신에게 배당수익률과 자본개선을 줄이게 한다.

당신의 감정은 당신이 상황을 정확하게 생각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포트폴리오에 큰 손실을 줄 수 있다.

임대주택이건 안전한 방법으로 간주될 수 있다.

특히 상품과 솔루션은 당신의 숙제를 하고 언제 즉시 재정을 취할 것인지에 대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반면에 집주인이 되는 것은 별로 재미없고, 아마도 평생 큰 보수를 기다려야 할 것이다. 세입자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개인?장기 잠재력이 있는 사업: 그는 보험회사에 투자한 보험회사와 같은 지속적인 잠재력을 가진 회사에 헌신하는 것을 믿는다. 그는 또한 공급자에 투자했다. 장기 사업 잠재력을 가진 사람들 그는 이 사업들이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하여 그 사업에 투자하고 대부분의 시간을 그가 옳다는 것을 증명해 왔다.

다음 단계로 산업 투자 활동을 채택할 준비가 되셨나요? 단일 가족부터 다가족 투자까지 다양할 준비가 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의 점프가 매끄러운 터치다운을 가질 수 있도록 여러분이 정확히 알아야 할 것은 거의 없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주식 주식이 상호 수단보다 훨씬 더 위험하다. 그러나 주식은 당신이 가까운 곳에 투자하고 있는 회사로서 기본적으로 주식의 주식을 소유하는 영구 투자를 위한 다른 수단이다. 그래서 회사가 재정적으로 잘 할 때, 당신의 주식의 비용은 상승한다.

반면에, 만약 회사가 나쁘게 했다면, 당신의 주식 가치는 더 빨리 구매하는 주식을 구별할 수 있다.

솔직히 말해서, 그들이 스스로 웹페이지를 크게 하는 것은 당연히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피로 시장에 대한 것이라고 지적한다.

일주일 동안 10%의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정말 대단한 일이다. 하지만 시장이 20% 증가한다면? 만약 그런 어조가 사실이라면, 당신은 돈을 벌었지만, 상당한 기회를 잃었다. Ascure는 단순히 카탈로그 펀드 매니저에게 당신의 달러를 주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단지 사업을 매칭함으로써 더 잘 살 수 있었다.

월 현금 유출량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