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는 구글 소유이다

Categories: 기술 - 블로그

블로거는 구글이 소유하고 있으며, 말 그대로 몇 분 안에 첫 번째 게시물을 추가하여 블로그를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일 것이다!하워, 그 특징은 다소 제한되어 있다.

오늘날의 강연은 워드프레스를 완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콘텐츠 관리 시스템 또는 CMS로 사용하는 것에 달려 있다.

PHPPostNuke, B2, Mambo 또는 심지어 Jomla와 같은 복잡한 전임자들과는 달리, 워드프레스는 플러스(Plus)를 위해, 강력한 커뮤니티와 함께 결합된 이 오픈소스 시스템에서 소스 코드의 가용성은 워드프레스를 좋은 물품 관리 시스템, 분류 시스템, 직접 판매 사이트까지도 사용할 수 있게 한다.

유료 회원 웹 사이트

브라우저를 통한 플러그인 설치 및 업그레이드: 대시 보드 내부에서 플러그인을 검색, 업로드, 업그레이드, 설치 및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됨 라이브 저널로그 라이브러리 멀렌웨그에 형성된 플러그인에 대해 클릭 한 번만 설치할 수 있음(즉, 단순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모든 테마에 대해 동일한 기능을 포함함)

잘됐네, 이제 그림과 연관이 있는 판타스틱 드 럭스 선택 수백 개의 웹 기반 소프트웨어에 단 한 번의 클릭을 할 수 있는 곳이지. 그것은 훌륭한 유틸리티고 그것이 호스트가 나머지와 차별화되는 이유야!

이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배치하려면 WordPressorg에서 시스템을 다운로드하고 파일 내용을 추출하여 업로드하고 개인화된 도메인에 설치하여 호스팅해야 한다.

총 인터넷 시작을 위해 이 방법은 매력적인 장애물이 될 수 있지만 FTP를 사용하고 호스팅 관리 패널을 사용하는 데 익숙해지면 워드프레스 플랫폼 블로그를 설정하는 것은 5분짜리 임무다.

캐시링크 라이트는 당신이 단지 지정한 어떤 URL에 키워드나 문구를 동적으로 하이퍼링크하는 플러그인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기사를 쓰고, 리뷰를 쓰고, 실제로 당신의 블로그에 있는 신디케이트 기사를 콘텐츠에 사용하는 것이다. 그러면 캐시링크 라이트는 당신의 과거 기사를 바로 링크하는 하이퍼링크 키워드에 코드를 삽입할 것이다.

워드프레스의 장점은 플러그인과 강력한 지원 커뮤니티와 관련된 특징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다른 블로그 플랫폼에서는 그러한 특징을 추가할 필요가 있고 블로거들은 종종 관련 게시물을 전시하기 위해 그들의 주제를 편집해야 한다.

워드프레스와 함께 하는 것은 훨씬 쉬워진다. 지금 당장은 워드프레스에 위치한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할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해 만들어진 간단한 플러그인이 있다.

그리고 사용자 지정 코드는 워드프레스 지원 포럼A 내에서 얻을 수 있다.

강력한 기술 자연 환경 캐쉬링크 사이트는 사용자 자신의 회원 사이트에서 특정 키워드를 링크하는 것이다. 검색 엔진 최적화 전문가는 사이트로 들어오는 링크가 다른 어떤 단일 기술보다 당신의 순위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알려 줄 것이다. 더 중요한 것은, 그러한 링크가 당신이 최적화할 수 있는 키워드에 앵커 텍스트를 사용할 때, 당신의 사이트는 그러한 키워드에 대해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할 것이다.

워드프레스는 사용자 친화적인 스팟으로 더 많은 것을 얻고 마지막으로,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원할 때 항상 전문가가 되는 것은 아니다. 이것이 많은 기업들이 그들의 정보를 온라인에서 공유하기 위해 워드프레스를 이용하는 이유다.

FANTASTICO를 사용하면 위의 세 단계가 모두 자동으로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웹 호스트의 CPANEL에 로그인한 다음 FANTASTICO 아이콘을 클릭하면 됩니다.이 아이콘은 종종 미소 띤 투쟁입니다.

왜 당신의 블로그에 워드프레스를 꼭 사용해야 하는가? 처음에 이유는 워드프레스가 플러그 인으로 가득 차 있고 이러한 플러그 인은 0의 비용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수행 프로세스에 대해 걱정한다면, 중단하라. 그것은 매우 간단한 시도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입력을 업로드하고 필요한 대로 웹사이트에 활성화하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어떤 플러그를 찾든, 워드프레스는 전달하기를 열망해야 한다.

플랫폼의 명성을 고려할 때, 블로거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무료라는 사실 외에도, 다른 사람이 제휴 사이트의 착륙 페이지, 나쁜 SEO 관행, 스팸을 위해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간주되고 있다.

반면에,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마주할 때, 블로거들은 그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그들의 블로그에 대해 심각하다고 여겨진다.

판타스틱은 서버에 모든 종류의 오픈 소스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방법입니다. 서버용 초고급 소프트웨어에 대해 버튼 클릭을 한두 번 더 하면 안 됩니다

만약 당신이 원하는 위치에 자동응답이 있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이 단위 워드프레스를 선택했을 뿐이라는 것에 기뻐할 것이다. 어떤 무료 블로그 호스트들은 당신이 포스트프레스를 쓸 때마다 그 걱정을 없애기 위해 스스로 핑킹 과정을 시도해 볼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금융 가장 중요한 것을 가지고 일할 수 있도록, 본질적으로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특별한 블로그를 만드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만큼 당신을 절약할 수 있는 시간을 절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