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게임을 할 때마다, 매 분마다, 마치 마지막인 것처럼.

Categories: 스포츠 - 농구(NBA)

각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 매 분마다, 당신의 마지막 부분처럼, 당신은 코트의 양쪽 끝에 표류한다.

프리시즌 스크림마지, 2월 경기의 애완견 데이, NBA 결승전, 킬러 충동을 가진 선수들이 일어나서 당신의 심장을 찢어버린다.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개의 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은 사람은 아무도 없다. 결국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선수가 환상적인 덩크슛을 완성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지만, 45초 이상의 실패한 노력이 2, 3, 또는 잠재적으로 4번의 노력에 충분한 시간을 제공한 후에 실제로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성공시킬 수 없다면, 노력은 해결되어야 하고 당혹스럽게 남아있지 않아야 한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그들이 가진 모든 것을 즉시 가져올 것이다 – 그들이 2분간의 쿠션을 기대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한다.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그러나 그것을 부인할 수 없다. 이 남자들의 강도는 종종 유명해, 그것은 종종 다른 게이머들뿐만 아니라 타버린다. 그러나 가넷도 최근에 만들어진 그의 입을 한번 봐. 하지만 가넷은 정말로 신경쓰는가? 다른 방법은 없어 이 사람은 고베를 통해 전사야,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어려운 일을 하는지에 근접하지 못해.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임펄스 가넷과 어울리는 쓰레기를 가지고 있어. 이미 두 가지 면에서 전설이야.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를 지났고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시간을 보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서 이 시점에서 그가 받을 만한 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경기당 평균 11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방어력이다.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을 돕는 것보다 현명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거의 모든 분류에서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훨씬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여전히 존경받아야 하고, 여전히 단체들은 그의 중심 위치에 있는 것에 대해 설명할 필요가 있다.

3) 데릭 로즈– 로즈가 스피드와 강점이 뛰어난 또 다른 초종목 포인트 플레이어는 페인트 마무리에 뛰어나며,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플로터를 활용해 올해 헤스가 공격적인 눈물을 흘리며 불스와 모든 포인트 가드를 24점대까지 이끌었고, 비디오 게임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은 롱볼을 쏘지 못하는 것을 능가한다.

nba 스포츠 유니폼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디자인이다. 그들 중 많은 것들이 클럽 이름과 색상과 게이머 이름과 번호로 개발되었다. 세 개의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은 마이클 조던 NBA 저지, 코비 브라이언트 nba 저지, 르브론 제임스 저지, 샤킬 오닐 저지, 남작 데이비스 저지, 제이슨 키드 저지, 드와이트 하워드 저지 등이다. 이 리스트는 특별한 것과는 거리가 멀다. 크리스 폴, 더크 노비츠키, 스티브 프랜시스, 매직 존슨, 빈스 카터와 같은 선수들을 위해

슬프게 http://seventv365.com 도 비넘은 실제로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부상을 입었으며, 작년에 65개의 비디오 게임을 했고, 올해 비디오 게임당 평균 15점, 83리바운드, 15블록을 30분 만에 기록했지만, 그는 부상에서 회복하는 방법을 연구해왔고, 매 경기마다 같은 시간을 뛰지 않았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에서 벗어난 선수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비길 데 없는 선수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레이커스는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감에 시달리며 접힌 게이머가 다른 팀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가능성이 있다.

13 서부 컨퍼런스 레이커스, 재즈, 매버릭스, 스퍼스의 마지막 플레이오프 장소. 블레이저스, 썬더스, 로케츠가 포스트시즌에 진출해야 한다.

만약 카르멜로 앤서니가 예상대로 트레이드된다면, 나는 덴버가 혼혈이 될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것은 한 자리를 열어놓는다. 내장이 있는 선즈가 싸울 수 있을까? (Steve Nash는 그렇게 믿지 않는다. 나는 아마도 우리가 플레이오프를 넘어서도록 선택할 것이다. Yesh) 멤피스나 클리퍼스가 도약할 것인가? 크리스 폴이 호넷에게 기회를 주나요? 예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8번째 경주는 계속 재미있을 필요가 있다.

아니, 그들은 7%의 기회로 nba Lotto에서 우승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지만, 관객들은 그들의 팀이 처음에 그들이 있어야 할 곳에서 몇 군데 올라가는 것을 보기 위해 채널을 맞춘다. 그것은 강렬한 면에서는 그렇지 않았다. 그들은 정확히 그들이 배치된 곳에 11번으로 남아 있었다.

리그에는 30개 이상의 그룹이 있다; 그래서 분명히, 30개 이상의 NBA 스윙맨 반바지가 있다.

각 팀은 적어도 두 가지 다른 색상을 가지고 있다: 집과 도로. 이것은 상당한 다양성을 나타낸다. 게다가 NBA 팀들은 그들의 유니폼을 2년마다 일상적으로 바꾸거나 그들의 유니폼 라인업에 포함시킬 수도 있다.

즉, r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