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그들의 비행기, 방, 음식에 하루 일과를 위해 각각 천 달러를 지불하곤 했다.

Categories: 건강 - 피트니스

그는 일과를 위해 비행기, 방, 음식에 각각 천 달러를 지불하곤 했다. 두 소녀는 오전 9시 정각에 입방체에 있다는 통보를 받았다. 호텔에 도착하기 전날 밤, 나는 두 여자가 대략 살인을 하기 위해 옷을 입고 있는 11시에 택시를 타는 것을 보았다. 다음날 그들은 30분 늦게 칸막이에 모습을 드러내고 매달렸다. 이 일의 결과는 무엇이었습니까? (1) 회사주에게 추천한 대로 나를 당황하게 했다. (2) 그들은 다시는 그 사업에서 일자리를 얻지 못할 것이다. (3) 그들은 다시는 나에게서 어떤 일도 얻지 못할 것이고 (4) 그들은 다른 직업에 대한 어느 누구에게도 추천을 받지 못할 것이다.

마케터들은 이것을 이해해서 그들이 감히 6일에서 90일 사이에 변화된 몸을 약속할 것을 약속한다.

당신은 6일에서 90일 사이에 해군 봉인 엉덩이나 그러한 야생 보증을 할 것이다. 이것은 매우 회의적일 뿐만 아니라, 많은 날들 안에 결과가 희미해진다. 당신의 몸과 일정을 방해하는 어떤 것을 시작하지 말라. 그것은 당신이 어떤 적당한 시간 동안 지속할 수 없는 것이다. 이것이 컴팩트한 집 장비가 만들어지는 이유다. 장기적으로는 아주 좋은 감각으로 새로운 몸을 만들 수 있다.

몇 년 전 건강했을 때 찍은 사진을 지갑에 손을 넣어 과시해야 하는 몸은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체력단련을 하는 괴짜들 사이에는 과잉훈련 성향이 있다.

이것은 매우 부정확하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운동에 대한 관심을 빨리 잃게 될 수도 있고 심지어 자신을 해칠 수도 있다.

만약 규칙은 피트니스 훈련 타이밍을 조금씩 늘리는 것이고, 이것이 또 다른 중요한 체력단련 포인터는 아니다.

여러분은 차이를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더 작은 질량을 가진 근육은 더 큰 근육보다 더 빠른 속도로 타버리는 경향이 있다.

다음은 아령으로 시작하라. 다음은 바벨과 함께 일하고, 그 다음은 제작자들에 대한 운동이다.

모델로서, 당신은 일년 내내 건강을 유지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새로운 제품이나 신체 건강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언제 소집될지 결코 알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은 실제로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준비해야 한다.

당신은 건강한 키를 유지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건강 특정한 틈새에서 디자인이 되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시간을 운동하고 건강한 외모를 유지하는 데 헌신해야 할 것이다.

네 번째 연습은 당신의 몸을 그림으로 그리고 긍정적인 긍정을 읊는 것이 단지 과정의 일부일 뿐이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몸을 움직이기 시작해야 하고 나머지는 스스로를 돌볼 것이다. 이 일상은 내가 주전으로 뛰지 않았거나 5마일을 달리지 않은 10,000개의 행동을 거닐기 시작하는 꽤 쉬운 시작이다. 이것은 당신의 단계를 추적하기 시작하고 매일 1만 걸음을 걷기 시작한다.

이것은 환영할 만한 예외적인 관행이고 당신의 건강 변화를 가장 절대적으로 도울 것이다.

솔직히 말해서, 사진 찍지 않는 피트니스 디자인이 되고 싶은 소망도 있다.

그것들은 그저 허풍일 뿐이다!체력 모델이 되려고 노력하는 사업이 없는 몇몇 사람들이 있다.

그것은 그들을 나쁜 사람으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 단지 그들이 망상을 버리고 그들이 라디오 캐릭터처럼 더 잘 맞는 직업을 찾아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 짧은 기사는 당신이 이미 성공적이고 전문적인 피트니스 디자인이라면 이 게시물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나는 아놀드 클래식 체력 주말이나 올림피아 씨, 또는 NNFA 엑스포 웨스트와 같은 전시회에 가본 적도 없는 나를 부르는 체력 디자인의 수에 끊임없이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만약 당신이 체력단련 회사에 가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을 사업처럼 대하는 것이 훨씬 더 낫다고 확신한다.

공과 라켓은 사람의 몸을 톤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무게는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특정 근육 그룹이나 전신을 만들 수 있다.

예를 들어, 이두근 컬과 삼두근 상승은 상체 강도를 도울 수 있다.

반면에 바벨 스쿼트는 하체 강도를 증가시키기에 안성맞춤이다.

내가 이것에 대해 말할 수 있는 것은 (나에게) 체력은 얼마나 많은 시간을 체중을 들어올릴 수 있느냐, 얼마나 멀리 달릴 수 있느냐, 아니면 발을 머리 뒤로 올릴 수 있을 만큼 유연하다면 나에게 체력은 숫자로 끊임없이 측정할 수 없는 것들에 관한 것이다. 그것은 숫자, 무게, 거리, 점수 이상의 것과 관련이 있다.

요즘에는, 훨씬 더 나은 몸을 성취하고 싶지만 스스로 그것을 할 수 없는 각계각층의 사람들에 의해 개인 피트니스 강사들이 찾고 있다.

물론, 개인 트레이너들은 모두를 위한 것은 아니지만, 트레이너가 여전히 확신하지 못하는 건강을 향상시키기 위한 가장 빠르고, 가장 쉽고, 가장 효과적인 방법들 중 하나라는 것은 논쟁의 여지가 없다. 개인 피트니스 강사를 두는 것의 몇 가지 이점을 여러분에게 공유하겠다 레깅스룸 . 여기 몇 가지가 있다.

집에서 체력 요법을 유지하기를 원할 때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