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그들이 광택이 나는 잡지와 쇼들을 고르기 위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져가지만, 반칙에 빠지는 함정과 함정에서 어떤 것을 막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조언이 있다.

Categories: 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여기 그들이 광택이 나는 잡지와 쇼들을 고르기 위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져가지만, 반칙에 빠지는 함정과 함정에서 어떤 것을 막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조언이 있다.

오늘날 몇몇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들은 다양한 옵션을 고려하면서, 당신이 분석하고 당신의 특정 프로젝트에 적합한 회사를 고용할 때라는 것을 고려한다.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들을 발견하는 좋은 선택은 구글에서의 인터넷 조회와 그들의 웹사이트를 조사하는 것이다. 또 다른 방법은 옐로 포스트와 같은 당신의 지역 디렉토리를 휙휙휙 넘기는 것이다.

실내디자인을 우아하고 세련되게 디자인하기 위해서는 창문을 다루는 몇 가지 단계가 필요하다. 개인은 올바른 커튼 선택을 이용하여 생활공간을 극대화하고, 실내디자인의 전체적인 그림을 전시하고 향상시키는 올바른 창문 처리를 더 나아가 조명의 극대화를 위해 적절한 선택사항이 순 커튼일 수 있다.

그들은 공기와 조명이 당신의 방에서의 순환을 현저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여과할 수 있도록 한다.

기존 가구의 총량과 사진을 찍으십시오. 보관(있는 그대로 작동한다고 생각), 재장착, 재장착 또는 수리(필요 작업), 기부 또는 판매(보관하지 않음 – 무료), 그리고 마지막 쓰레기에는 다음 사항을 기록하십시오.

초점 – 각 방에는 중심점 또는 주 초점이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벽난로 또는 전망이 되는 실제로 건축 기능입니다. 존재하지 않으면 다른 기능이 만들어져야 합니다

실내 디자인의 초기 단계는 방의 주제나 색채 체계를 밝혀내는 것이다. 당신의 현재 제품들은 당신의 창조적인 상상력에 의해서만 제한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존 가구를 유지하고 있다면, 당신의 색채 체계는 당신의 가구의 색깔을 중심으로 할 것이다. 당신이 그 지역에 가구가 나타나기를 원하는지 아니면 당신이 그 가구가 역사적인 과거로 섞이기를 원하는지. 그것은 당신이 어떤 색을 긍정적으로 칠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곧 될 것이다. 또한 창 단계 선택을 도와줍니다

우선, 누구나 시작해서, 결국 당신의 주방 인테리어 디자인이 얼마나 지나쳤는지 확인하고, 이러한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감지하라. 그렇지 않다면, 개인에게 사용자를 위해 그 일을 하도록 권유해야 한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친구와 가족으로부터 약간의 인테리어 디자인 조언을 받고 다양한 잡지를 통해 집중해야 한다.

무엇이 존재하는지 보고 당신이 당신의 장식 예산을 고려하도록 고무시키는 것을 찾아라. 새로운 층, 가구, 그리고 가구를 추가하기 시작할 때, 훨씬 더 큰 비용을 집계하기 시작할 찬장 주요 비용 변경과 비교하여 이미 존재하는 것으로 무엇을 만들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것이 업소용반찬냉장고 멋있다고 큰 집을 소유한다고 믿는다면, 당신은 더 이상 틀릴 수 없다. 만약 더 작은 우주가 당신에게 더 영리하게 강요한다면, 당신이 필요로 하는 바닥 공간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하지만, 당신이 가까이에 있는 것도 가지고 있다.

당신의 거주지를 업데이트할 때 중요한 것은 창조성이다.

다음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정리하는 것이다. 이것은 카운터탑, 바닥, 캐비닛을 의미한다.

이것은 나무 바닥을 사용하여 자동차 유형의 바닥재를 찾는 것으로 시작해서, 타일링을 검사하고, 바닥재와 관련된 다른 연구를 시작하라. 또한, 당신은 바닥재 덮개의 형태로 직진하기를 원할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간단하게 제거하지만 그것이 선택한 날의 바닥을 향해.

실내디자인의 첫 단계는 방을 찾기 위한 주제나 색채를 결정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방을 위해 새로운 가구를 사는 것이 당신의 상상력에 의해서만 제한될 경우, 그러나 당신이 기존의 가구를 유지하고 있다면, 당신 자신의 색채 계획은 당신의 가구의 색깔을 중심으로 회전할 것이다. 당신이 그 지역에서 가구가 성공하기를 원하는지 아니면 당신이 어떤 색을 칠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가구가 필요한지 결정하라. 또한 그것은 당신이 어떤 색을 계속 칠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창 치료 선택 가능

당신은 평범한 벽을 고려하고, 완전한 변형을 위해 와인스코팅과 비드 보드와 관련된 다른 것을 사용한다.

스텐실은 방이 보이는 전체 방식과 매우 저렴한 방식으로 제거되고 있기 때문에 스텐실은 손으로 칠하고 매우 사려깊게 보일 수 있다.

그것은 항상 큰 변화가 필요하지 않다. 당신은 많은 인테리어 디자인 조언들이 단지 작고 저렴한 가격에 거대한 펀치를 포함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일단 이 집을 위한 멋진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면, 가정에서 당신의 디자인 작업을 계획하라. 만약 우월한 집에 간단한 디자인 요소로 업데이트를 주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한 방에서 시작해서 전체 집을 통해 들어오라. 다음 방으로 이동하기 전에 한 방을 끝내라. 이것은 당신의 집의 모든 방이 개조 상태에 있다면 약간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다.

그때 어느 방과 함께 중요한 것은 계획이다.

언제든 당신이 들어갈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