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주식일 수도 있고 매코필이 되기 위해 사용했던 것이 아니라면, 소유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기술 주식을 사용하는 모습을 조사한다.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애플 주식일 수도 있고 매코필이 되기 위해 사용했던 것이 아니라면, 소유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당신의 기술 주식을 사용하는 모습을 조사한다.

하지만 부동산에서는 당신의 부동산을 자랑스러워 할 뿐만 아니라 주식 비유를 매수와 보유의 사고방식으로 확장하는 경향이 있다.

고정자 uppers 평가 이익을 산출할 수 있는 이들은 또한 지불할 수 있는 능력에서 매우 창의적일 수 있을 것이다. 반면에, 사람은 그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었는가? 나는 고정자 어퍼와 아주 잘 해낸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몇 가지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사실 당신의 현금을 많이 쓰는 지속적인 의사결정과 관련된 것이다.

5년 후, 새로 무일푼인 50여 대를 사고 돌려준 후, 저는 이것을 “창조적인 부동산 관리”라고 불렀습니다.소유권 없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부동산을 살 필요가 있습니다.현금이 아니라요

전통적인 표준 거래에 의해 투자되는 투자 옵션에 투자하는 20,000달러의 주머니 밖 10년 투자에 대해 논의해보자. 보통 50년 정도 동안 행해졌던 특이한 경제 상황, 헤비 레버리지(차입금)가 개입되지 않았다. 이제 두 가지 투자 옵션을 모두 선택하자.

부동산 사업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는 것이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 한 어떤 사업도 실패할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직통 메일을 사용하여 내 회사를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 나는 이것이 내가 진실하게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이라고 믿었다. 내가 반응을 얻기 시작하면서,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나 자신을 네트워킹하기 시작하면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것을 배웠고, 그것이 생산될 때까지 그것을 연마했다. 다른 사람들을 위한 대접 그리고 나서 나는 마케팅과 관련된 다른 일을 시작했다. 당신의 사업은 당신이 더 많은 마케팅 전략에 대해 배우고 일을 시작하게 되었을 때 다른 한 단계로 가기 위한 것이다.

내 계약자에게 한번 살펴보라고 시켰는데, 내 탐험에 익숙했던 그 동안 니스처럼, 주택 판매는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휩싸이고 있었다. 내 계약자는 약 9만 달러의 아스톤을 가지고 내게 온다!

다음은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와 관련된 자신을 지도하는 것이다. 당신은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클럽을 찾기 위해 시작할 수 있다.

어떤 사람은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여 회원들에게 실제로 투자 재산을 소유하도록 한다.

그렇게 하면 클럽은 단지 원드베 클럽이 되지 않을 것이다.

친구여, 오늘 부동산 관련자들이 동탄타운하우스 더 성공하기 위해 여기와 관련된 것은, 나는 모든 종류의 웹사이트와 세미나, 워크숍이 그 곳 안에서 갑자기 튀어나와 시장에서 성공적인 투자자를 만들기로 되어 있는 값싼 쓰레기를 파는 것을 본다. 그것은 거의 실제로 TV에 있는 39달러짜리 정보 강좌를 구입한 사람이 갑자기 그들의 주머니에 천 달러를 가지고 컨설턴트가 될 수 있는 것처럼 들린다. 부동산 투자를 하는 도중에 전자책이나 쓸모없는 재해제 잡동사니를 결합한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불되지 않는다.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대출 은행에서 기본적으로 돈이 되는 소위 다른 사람들의 돈을 사용한다.

대출 담당자들과 회의를 하고 시간이 오면 당신에게 돈을 빌려주기 위해 그들 자신의 가게를 약속한다.

전통적인 기준에 의해 투자하는 투자 옵션에 대한 20,000달러의 주머니 밖 10년 투자는 보통 이전 50년 동안 이루어졌을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만족한다.

특별한 경제 상황, HEAVY 레버리지(차입금)가 개입되지 않았다. 이제 두 투자 옵션 모두 허용한다.

어떤 사업이든 실패할 것이다. 당신의 부동산 사업을 다른 수준으로 끌어올린다는 것은 당신이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나는 그것이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이라고 생각했다. 왜냐하면 그 당시 나는 그것이 반응을 얻기 시작했고,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나 자신을 네트워킹하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것을 배웠고, 그것이 나에게 인센티브를 줄 때까지 그것을 연마했다. 그리고 내 친구들 그리고 나서 나는 다른 종류의 마케팅을 시작했다. 당신의 사업은 다른 수준으로 가기 위한 것이다. 사람들은 더 많은 마케팅 전략의 개념을 이해하고 일하기 시작한다.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장소와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당신의 초보 투자가 될 것이다. 전문 자금 관리자는 당신의 회사를 위해 이것을 하기 때문에, 당신은 단지 주식을 사고 팔고 싶을 때까지 보유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당신은 약 10달러의 수수료에 대해 몇 초 안에 주식을 팔고 있다.

돈을 이용하거나 빌릴 필요가 없고 계산기는 작은 투자를 한다.

수백 달러, 아니 그만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