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컴퓨터 구매와 관련하여 결정하려면 노트북을 통한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단점에 대한 이 좁은 검색을 살펴보십시오

Categories: 기술 - 컴퓨터

다음 컴퓨터 구매와 관련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 노트북보다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점과 단점에 대한 이 좁은 검색을 살펴보십시오. 데스크톱을 일상 업무 사용에 도움이 되는 장점으로 사용하는 단점에만 집중하지 않을 것을 고려하십시오.

일반 목적 사용자: 일반 목적 데스크톱 컴퓨터는 500달러에서 1500달러까지의 일반 목적의 컴퓨터 범위를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것에 따라 사진을 만들고, 사진을 편집하고, 게임을 하고, 서핑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큰 파워 호그로 인식되는 데스크톱 컴퓨터 평균 150와트의 전력을 소비하며, 개인 PC에 배치된 하드웨어에 따라 수치가 변경된다. 전력 사용량은 PC가 항상 유지되면 상승한다.

HP Connected Music and Connected Hit을 사용하여 디지털 네트워크에서 파일, 문서 및 사진을 동기화할 수 있다.

데스크탑 편집을 향해 장치에 관한 이미지 및 문서를 업로드하고 가족 및 친구 무선 네트워킹 기술과 공유하기 쉽기 때문에 가정 또는 사무실 네트워크와 관련된 데스크톱을 유지할 수 있다.

Wireless-N LAN 카드 1×1 블루투스 기술은 선택 사항이다.

홈시어터 PC나 HTPC 주변에서는 디지털 비디오 레코더와 결합된 개인화된 컴퓨터의 장치 컨버전스다. TV나 텔레비전 크기의 컴퓨터 뷰에 보통 이것은 디지털 사진, 음악, 비디오 플레이어, http://lavarwave.co.kr 아마도 TV 사용자에 사용된다. HTPC의 목표는 많은 항목을 미디어 센터라고 불리는 TV 사용자에 결합하여, 구매 시 어수선한 것을 잘라내는 것이다. 당신의 필요

노트북이 여전히 하나의 데스크탑 컴퓨터의 모든 이점에 도전하지는 않지만, 그 격차는 여전히 좁을 것이다. 또한 노트북이 데스크탑을 대체할 수 있는지 여부는 당신이 선택한 작업과 관련된 것에 달려있다.

Id가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 중 하나를 휴대용이라고 부르는 것은 잘 모르지만, 그것들은 여전히 모니터와 직사각형 상자를 끌고 다니는 것보다 훨씬 더 쉽다. 그러나 새로운 노트북 모델에 대한 모든 현재의 개선과 비용 절감에도 불구하고, 때때로 당신은 당신의 부품의 크기를 줄이고 내 길을 작은 공간으로 옮기는 큰 이슈 내에서 노트북에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는 전력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 더 강력한 노트북이 여러분의 다리를 태우게 될 모든 새로운 노트북은 여러분에게 긴 시간 동안 일해야 한다.

열이 만들어지는 것은 상당하고 비록 배기팬이 있지만, 여전히 쌓인다.

요즘 사무용품 가게들이 전자제품들을 비축하고 있다.

그래서 내가 다른 작은 물건들뿐만 아니라 종이들을 손에 넣으러 갈 때 나는 종종 그들의 노트북과 디지털 슬러 카메라를 보게 된다. 그리고 일단 그곳에서 노트북 컴퓨터를 샀을 때, 물론 여기서 후회했던 것은, 내가 사무실 공급 상점을 좋아하고 실제로 레이저 프린터 카트리지 같은 것들을 사는 데 문제가 없는 서비스나 도움이었다. 컴퓨터 용품

또한 맨본 컴퓨터 키트를 구입할 수 있다.

이러한 컴퓨터 키트는 부분적으로 제작되어 초보자 컴퓨터 빌더가 저렴한 섹션으로 제작을 완료하도록 한다.

맨본 PC에는 캐비닛, 전원 공급 장치, 내부 스피커, 마더보드, CPU 및 플로피 테이크만 포함될 수 있다.

CPU 칩은 선택사항이 될 수 있다.

재판매용 맨본 PC에는 대개 저용량 하드 디스크, CD-ROM 드라이브, 저가 디스플레이 어댑터가 포함된다. 그리고 사운드 카드,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 일부 맨본 PC는 100달러에 팔린다!

대부분의 경우, 데스크탑 컴퓨터는 노트북보다 훨씬 더 강력해야 하는 이유인데, 이 때문에 매우 좋은 컴퓨터가 필요한 일은 대개 그래픽 디자이너, 컴퓨터 프로그래머, 비디오 편집자, 그리고 훨씬 더 큰 비즈니스 데스크탑 컴퓨터가 일을 중단하지 않고도 엄청난 수의 컴퓨터를 부수고 큰 스프레드시트를 열 수 있는 데스크탑을 선호할 것이다. 그러나, 비록 더 제한된 용량으로는 그 일을 하는 비즈니스 노트북 컴퍼터가 있다.

노트북 컴퓨터는, 그 자체의 작은 크기가 데스크탑 컴퓨터보다 상당히 빠르게 과열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노트북에 비해 데스크탑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환기가 훨씬 더 많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살고 있다면, 여러분은 데스크탑이 노트북보다 상당히 적게 뜨거워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모든 컴퓨터 목록을 주의 깊게 읽어라. 자동차 중고 전자제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것에 비해 더 집중해야 한다.

저렴한 가격이나 심지어 무료한 것은 종종 잘못된 무언가의 신호다. 당신은 충전 코드가 없어진 노트북, 충전을 할 수 없는 배터리와 함께 노트북, 또는 이 컴퓨터를 구입하는 액세서리와 함께 단순히 모니터를 팔지 않는 데스크탑 컴퓨터를 가질 수 있다.

하지만 필요한 업그레이드와 치료와 관련된 것을 결정하라. 이제 너무 많이

하지만, 내가 지적한 이 마지막 두 가지 특징도 두 가지를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