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는 실제로 여러분의 아이템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환상적인 방법이 되었습니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유튜브는 실제로 당신의 아이템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환상적인 방법이 되었다.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비디오를 게시하고 유튜브에 당신의 조직에 광범위한 청중들에게 직접 노출시키기 위해 당신이 제공한 당신의 회사나 새로운 아이템들과 함께 현재의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주기적으로 개발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도움이 필요하다면, 그것을 요구하는 것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마세요!비록 여러분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을 도와줄 수 있는 전문가들이 있지만, 그것들은 다소 비쌀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그러므로 이 옵션을 선택한다면 지갑을 열 준비를 하라.

불꽃전쟁에 휘말리지 마라 온라인 포럼에서 불꽃전쟁이 한창일 때나 메모나 개인적인 메시지를 놓고 두 멤버 사이에 끼어드는 것보다 전문가의 지위를 죽일 수 있는 것은 없다. 다른 멤버들 사이의 오해에서 벗어나라. 중립적인 반응으로 백기를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당신의 뛰어난 행동이 잘못 해석되고 감정이 높아 편을 든다는 비난을 받을 것이다.

35mm 헤드셋과 같은 다른 하드웨어 조각은 전원 커넥터를 둘러싸는 상단의 핸드셋을 안내한다.

USB 포트와 마이크로SD 카드 슬롯은 모두 힌지 커버로 지붕이 있는 왼쪽 날개에 위치한다.

위의 인스타 팔로워 구매 4가지 지적된 화면을 모두 내 데스크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제작 회사가 되면서, 나는 본질적으로 분할 화면을 제작하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작업하고 있는 세부사항을 멀티태스킹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동시에, 나는 또한 내 페이스북 그룹 청중들에게 유익하고 때로는 도발적인 게시물을 통해 정확히 같은 생각을 확장할 수 있다.

최고의 네트워크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3개의 사회 네트워크 세션을 준비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일반적으로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제안들이 나의 방법이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하루 종일 내 SNS 마케팅 노트북 컴퓨터에 보관하는 이유다.

둘째, 당신의 세부사항을 발표하고 그것을 고수하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따로 두어라. 앉고, 당신의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당신이 알기 전에, 그것의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주 1시간을 보낸다. 나는 내 삶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이것들은 이메일 상호 작용, 나의 기존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이미지,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내가 전에 언급한 4가지 주요 제품을 출판하는 데 사용하는 것과 같은 웹 서핑으로 구성된다. 당신의 뚜렷한 맛 프로필은 무엇인가? 샴페인에는 다양한 달콤한 맛의 수준이 있다.

각 프로듀서는 당신의 게시물을 쓸 때 이것을 고려하라 – 당신이 다른 사람들이 실제로 덮은 아이템을 의사소통하고 있을 때, 당신의 특별한 맛 프로필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에 아무도 할 수 없는 반전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상호작용한다는 것을 보증한다.

나는 낭만적인 의미에서,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사고 싶은 사람을 바삭바삭하게 명시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 자신의 매니저가 되도록 돕기 위한 도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이것은 내 프로필 페이지에서 상호 작용한다.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수십 개의 서비스와 윙윙거리지 않도록 보장하라. 화려한 배너 광고, 그리고 대신,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시켜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과 함께 일하고 싶어하도록 하라.

2004년 페이스북이 발매된 이후 페이스북은 원래 학생들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2년 후인 2006년에 트위터가 훨씬 더 많이 태어났고,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웹사이트로 알려진 Pinterest는 2010년에 발매되었다.

비즈니스가 개별 웹 사이트에서 영업 사원이 되지 않으면 완전히 꺼지기 때문에 중요하고 뚜렷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페이지를 만드는 것을 생각하십시오. 비즈니스와 개별적인 것을 다르게 유지하십시오.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한다.

그게 뭐야? 당신의 틈새시장 마케팅에 대한 시장을 보장하는 것은 충분히 쉽다. 하지만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하는 사람들의 수를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한다.

그들은 그들의 산업에서 누군가가 그것을 찾기를 희망한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더 나쁜 것은, 그것을 요약하기 위해 그들의 청중들과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한다.

그들은 필수적인 연결에 지장을 받는다. 이상적인 개인에게 이상적인 언어를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게시물을 더 적절하게 만들기 – 사람들이 처음에 소셜 웹사이트를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