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에 키워드를 올바르게 게시하는 반면 기사 검색 엔진은 사이트와 귀중한 콘텐츠를 작성한 사람의 신용을 거미줄로 만들 것이다.

Categories: 기술 - 블로그

당신의 제목에 키워드를 올바르게 게시함으로써, 당신의 기사에서 검색 엔진은 당신의 사이트를 거미줄로 만들고 귀중한 콘텐츠를 쓴 사람 신용을 얻을 것이다. 당신의 게시물을 최적화함으로써 검색 엔진에 어떤 욕망을 줄 것이고, 게다가 그것은 정말로 워드프레스가 당신을 위해 방금 만든 페이지로 검색 엔진 트래픽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블로거는 구글의 무료 소유로 블로그와 첫 번째 게시물을 개발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기도 하다. 말 그대로 첫 분 동안!하워, 그 특징은 다소 제한되어 있다.

Matt Mullenweg는 PHP5가 주요 변경 사항이 부족하여 일찍 실패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그는 틀렸고 PHP5가 현재 WordPress 설치의 79%에서 WordPress를 호스트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완전히 인정한다.

PHP4 사용이 10% 이하로 떨어지면 방아쇠를 당기고 지속적인 개발과 지원을 PHP5로 이동할 것이라고 회피했다. 이것은 확실히 WP 시스템을 가속화하고 최적화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WordPress는 또한 새로운 Make를 개발할 때마다 핀고매틱을 통해 많은 서비스를 호출한다.

이것은 검색 엔진에 당신이 새로운 콘텐츠를 발명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리고 거미에게 이메일을 보내 웹사이트 RSS 피드와 사이트맵을 쉽게 생성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려준다.

많은 공간과 많은 수의 데이터베이스를 교육함으로써, 공유되는 웹 호스팅 서비스는 개인 도메인을 가진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좋다. 환상적인 안에 워드프레스의 자동 설치자가 있기 때문에, 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HTML에 대해 알릴 필요가 없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cp 내에서 찾을 수 있다.

호스팅 제공자는 이러한 상황에서 당신을 돕는다. 예를 들어, 내 회사의 예로서, 고객이 티켓을 놓을 수 있는 경우, “말씀씀이”에 맞춰서 그를 위해 준비된 모든 요소들을 만들어, 여러분에게 즐거움으로 더 많은 것을 제공해주시면, 개를 위한 웹사이트를 구성하는데 5분에서 10분 정도 걸릴지도 모릅니다

나는 내가 어려운 부분으로 고군분투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하지만, 지원 포럼과 함께 걸어가서 Host4Profit 웹 호스팅 계정의 제어 패널에서 MySQL 설정을 엉망으로 만든 후에 나는 WordPress를 간신히 구했다.

나는 다른 방식으로 바닥과 페이지 슬라이스를 생각해내고 그것을 kubrickfooterjpg와 kubrickbgwidejpg로 개명했다. 각각 Kubrickfooterjpg는 760px X 63px이고 kubrickbgwide는 760px X 40pxCreate이다.폴더 공급 상단에 의미 있는 폴더 링크를 만들기 위해 클릭하여 새로운 폴더를 만들고 전체 폴더를 만든다. 테마 URL이 있는 테마 폴더를 연 다음 폴더 이미지에 대해 클릭하여 테마 폴더를 엽니다.PC의 WordPress 테마 내의 모든 폴 총판커뮤니티 더와 동일한 프로세스 반복

플랫폼의 명성을 고려할 때, 블로거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무료라는 사실과는 별도로 평판이 좋은 블로깅 플랫폼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또한 제휴 사이트의 착륙 페이지, 나쁜 SEO 관행 및 스팸에 관한 새로운 법률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반면,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볼 때 블로거들은 단순히 그 서비스에 지불된 블로그에 대해 심각한 것으로 간주된다.

워드프레스는 웹페이지를 만들고 모든 콘텐츠를 관리하는 데 매우 쉬운 블로그 시스템이 될 수 있다.

계정에 로그인하고 머리를 올려야 한다.

만약 당신이 Word Press와 웹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면, 단지 당신이 말할 수 있다면, 사람들이 찾고 있는 훌륭한 정보를 제공하는 단백질이 많은 온라인 음식을 찾으려고 하는 것에 대한 약간의 연구를 사용하여 당신이 말하는 것을 써라.

점 ORG 옵션의 장점은 기본적으로 단백질 유지 웹사이트 시스템이 높은 전체 제어 식품을 직접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을 백업하고,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사본을 다운로드하고, FTP를 사용하여 어떤 추가 중량도 쉽게 설치할 수 없다. 또한 FTP를 사용하여 그것을 사용하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는다. 당신은 그것을 한 호스트에서 하나 더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고, 필요할 때 도메인을 시도할 수 있다.

RSS의 또 다른 용도는 현재 인터넷에 블로그 검색 사이트가 있다는 것이다. 이 사이트들은 웹 로그에서 Rss 피드만 색인한다.

이 시점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블로그 색인 사이트는 테크노라티다.

워드프레스는 확실히 오픈소스 소프트웨어입니다.결국 전세계의 수많은 사람들이 계속해서 그것을 완성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는 저비용 공급업체입니다. 워드프레스는 1개의 모든 프로그램을 제공하므로 비즈니스 소유자에게 매우 유익합니다

아이폰의 웹사이트 친화적인 특성과 이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의 성공으로 인해 WP는 블랙베리 및 기타 모바일 휴대폰 모델을 포함한 다른 플랫폼을 위한 일부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 것이다.

퍼멀링크를 실행하려면 관리자 요구 사항에서 설정 버튼을 선택하면 퍼멀링크가 펼쳐진 메뉴에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다.

계속하여 클릭하십시오. 커스터마이크 구조라고 쓰여 있는 경우, 이 상자에 넣으십시오. /% 포스트네임/– 당신이 더 진보했다고 생각하는 경우, 당신은 그것이 가지고 있는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도 관찰할 수 있지만,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구조도 관찰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간단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