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어도, 매년 고객 및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합니다

Categories: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적어도 매년 고객과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고객과 고객의 서비스나 아이템에 대한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도 마찬가지로 혼자서는 결코 생각하지 못했던 환상적인 독창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언급한 개인들을 추적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프로그램에 자신감을 가질 필요가 있다.

이것은 당신이 판매에 대해 신용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그 사람들이 시스템에 남아 있는 시간 또한 중요하다. 이것은 일부 방문객들이 처음에는 구매하지 않지만 나중에 구매를 하기 위해 돌아오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특정한 날로부터 몇 달 후에 판매에 대한 신용을 얻을 수 있는지 알 것

다른 모든 사람들과 달라지도록 노력하라. 즉, 당신은 특별해야 한다.

즉, 기존의 모든 제휴 마케팅 계획은 실제로 많은 개인들이 존재하는 판매와 마케팅 투구를 맹목적으로 보이게 만들었다. 그러나 그들을 비난할 수는 없다. 당신은 당신의 창조적인 주스가 흘러나오게 하고 당신의 잠재 고객에게 그들이 떠나는 것을 막고 그들을 더 오래 머물게 하고 제휴 마케팅에 대한 인내를 배우게 할 수 있는 독창적인 것을 줄 필요가 있다.

인내심을 갖고 끈기 있게 지내라: – 롬이 하루아침에 통합되지 않은 것은 중요한 제휴 마케팅 팁이다. 첫 번째 제휴 위원회를 보기 위해 몇 시간, 며칠, 몇 주, 심지어 몇 달 동안 일해야 한다.

전반적인 수입은 학습 곡선에 의존한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현금을 만드는 것은 자동차와 트럭을 운전하는 것만큼 가능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매일 나는 내 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찾는 즉시 이메일로 그들의 이름을 보내고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독특한 커미션, 또는 다른 유인 방법을 통해 매력적으로 만들 필요가 있다.

당신과 연결될 수 있는 것들

이 사업에서 개인의 일은 코스트와 같은 웹 사업을 홍보하는 것이다. 그가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한 일 때문에,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사이트로 가져온 모든 방문객에게 보상을 받는다. 당신은 서비스를 위해 고객을 홍보할 것이다. 당신은 구매를 할 소비자를 위해 홍보할 수도 있고, 아니면, 단지 사람들이 이상적인 웹사이트에 도착하도록 한 것에 대해 보상받을 수도 있다.

어쨌든, 제휴 마케팅은 적립자 비용 환경의 그것으로 설정된다. 고객에게 새로운 회사를 가져다 준다는 사실에

이 품목들의 전형적인 주문가치가 100달러 이상이고 수수료가 일반적으로 35%라는 사실 때문에 당신은 정말로 수익 면에서 당신이 무엇을 만들 수 있는지에 충격을 받을 것이다. 나는 이 수수료 부분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품목들이 있지만 제약 품목들은 판매하기가 꽤 간단하다.

당신이 원하지 않는 한 가지는 당신의 제휴사 제안 홍보에 관한 한 제품과 직접 연결시키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율을 제공할 것이고, 당신의 제품만큼 누군가를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개인을 지불하는 고객으로 전환시키는 것이어야 한다.

그리고 원시 제휴사 링크를 통해 직접 연결하는 것은 하지 않을 것이다.나는 이 이야기에서 얻은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간단히 나온 뜨거운 제휴 제안이 있었다.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 퍼졌다. 그 아이템은 직접 있었다. 비록 그것이 큰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뛰어들었다.

시간을 갖고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십시오. 연구 결과에서 다른 옵션을 주의 깊게 연구하고 다양한 광고를 확인하여 어떤 것이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지 정기적으로 광고로 전환하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훌륭한 제휴 마케팅 프 일본어 서체 로젝트를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마케팅 기술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그리고 무엇을 하는지 배워야 한다.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교통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그래, 당신은 직통 링크를 통해 당신에게 바로 교통을 보낼 수 있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정말로 좋은 사이트를 가져야 한다.

확실한 사이트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에게 환상적인 콘텐츠를 가지고 열광할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고, 다른 품목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판매할 수 있다.

광고(구글 어드센스 등) 따라서 훨씬 더 많은 것

하지만 다른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에도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따라서 인내심을 발휘해야 한다.

일정하고 느린 방법을 취하는 것이 훨씬 낫다. I 순위에 훨씬 더 쉽게 오른 다른 롱테일 키워드를 목표로 사이트에서 많은 콘텐츠를 제작하려고 시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