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워드프레스 자체 호스트 블로그가 더 나은 아이디어일 수 있는 주요한 이유다.

Categories: 기술 - 블로그

이는 워드프레스 자체주도 블로그가 더 나은 아이디어일 수 있는 주요한 이유다. 예를 들어 구글은 블로거의 소유자인데, 이것은 사용자들에게 경고 없이 블로거 계정을 삭제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사용자 지정 도메인 기능을 사용하더라도, 블로거 사이트가 플래그를 달거나 스팸으로 보고될 가능성이 더 높다. 구글은 이미 많은 블로거들이 직면하고 있는 웹로그를 제거할 수 있다.

그리고 이 문제는 스스로 호스팅한 워드P로 전환함으로써 피할 수 있다.

리스 할부

따라서 키워드를 입력함으로써 베이스 낚시를 주제로 제시하고, 베이스 낚시를 주제로 하여 검색을 자주 하는 것이 특징이다. 검색을 원하는 키워드를 원하면 검색을 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

왜냐하면 검색을 많이 하지 않기 때문이다.

당신의 단어인 CMS에서 생산된 중복 콘텐츠의 첫 번째 증거는 당신의 사이드바에 위치할 수 있다.

보통 카테고리 페이지와 월간/일간 아카이브 페이지는 당신의 기사가 특정한 주제를 게시한 것을 저장한다.

카테고리 그러한 페이지는 단지 이전의 주제의 모음일 뿐이고, 일간 아카이브는 또한 단지 당신의 이전 기사들을 게시일까지 그룹화한다.

때때로 어떤 사람이 주어진 날에 하나의 게시물만 가질 수 있을 때, 아카이브 페이지는 당신의 이전 기사들을 그룹화한다.

그 날짜와 갑자기 네 게시물은 완전히 똑같아

기본 워드프레스에 의해 동일한 메타기술은 고유한 메타기술 태그를 게시하는 시스템을 제공하지 않으며, 어떤 식으로든 메타기술이 없는 특정 사이트 전체 계정을 공유하거나 공유하지 않을 것이다. 어떤 식으로든 메타기술이 없는 것은 불리하다. 왜냐하면 제대로 쓰여진 사람은 당신의 페이지를 다른 사람에게 유사한 설명을 하는 것을 위협할 수 있기 때문이다. 구글이 그것들을 너무 상대적이라고 걸러내면서, 당신의 페이지를 위협한다.

블로그는 스타일을 허용하지 않는다. 워드프레스로 시스템을 해킹하는 방법을 알지 않는 한, 카테고리를 추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카테고리를 지구 페이지에 다르게 표시할 수 있다.

실제로 올바른 플러그인으로 워드프레스를 잡지와 같은 포털로 완벽하게 바꿀 수도 있다.

검색 엔진 마케팅은 검색 엔진을 위한 블로그의 최적화이며 검색 웹 사이트에서 트래픽을 얻기 위한 블로그의 최적화입니다. 많은 검색 엔진 최적화 선택은 WordPress 블로깅 서비스에서 제공되며 사용자를 특정 설정으로 제한하지 않습니다.

워드프레스의 주요 장점은 사이트가 얼마나 커지든 간에 워드프레스는 이를 관리할 것이고, 또한 웹사이트의 기능을 확장할 많은 플러그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5일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어제 인터넷 기업가가 된 것을 축하한다!이제 사이트를 만들고 필수 플러그를 설치하는 시간이 블로그 On HourEO 및 기타 편리한 기능에서 WordPress 설치 파일을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데 도움이 된다(이전에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북마크이기 때문에) 파일이 압축 형식일 가능성이 높으므로 압축 유틸리티(윈지프 등)를 실행하여 파일을 하드 디스크로 확장하십시오.

모든 블로거에게 트래픽은 필수적이다. 사이트가 실제로 호스팅되지 않든 간에 간단한 말로, 주로 검색 엔진을 위한 블로그 대신 최적화되고 검색 웹 사이트에서 트래픽을 얻기 때문이다. https://partner-safe.net 많은 검색 엔진 최적화 대안은 WordPress 블로깅 서비스에서 제공되며 사용자를 특정 설정으로 제한하지 않는다.

플랫폼의 명성을 고려할 때, 블로거는 무료라는 사실과는 별도로, 제휴 사이트의 착륙 페이지, 나쁜 SEO 관행, 스팸메일을 위해 많은 사람들을 통해 있다는 것을 확신함으로써 평판이 좋은 블로깅 플랫폼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반면에,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더 관심이 있을 때, 블로거들은 주로 당신의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했기 때문에 그들의 블로그에 대해 심각하다고 여겨진다.

WordPress를 사용하여 웹사이트를 늘리는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가 되어야 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다.

만약 당신의 가격이 당신을 납득시키지 못했다면(내가 그것의 무료를 언급했는가? ), 아마도 이런 다른 이유들이 있을 것이다.

직사각형 도구를 사용하여, 나는 여기에 설명된 레이아웃 위에 760px X 200px 직사각형을 배치하고, 이 직사각형을 레이아웃의 맨 위에 위치시키고, 그것을 사용하여 헤더 비디오를 위한 슬라이스를 만들었다. 이것을 하기 전에, 나는 뇌졸중을 무력화시키고 만났다.

다른 블로그 플랫폼보다 자기주도 워드프레스 블로그가 더 큰 장점은 제한이 없다는 것이다. 비용 효율적인 블로그 플랫폼은 블로그 경력을 시작한 블로거들에게 좋은 선택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장기적으로 볼 때 워드프레스는 확실히 현명한 선택이다.

좋아!거의 완료되었습니다.일반적으로 수행 중인 작업을 생성하지 않는 한 다른 필드는 모두 그대로 두십시오.아래로 스크롤하고 “옵션 업데이트” 버튼을 선택하십시오.위에서 클릭크 업그레이드 버튼 하나 실행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