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할 수 있는 일은 경제다

Categories: 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경제가 가장 걱정되는 것은 모든 사람들이 저렴한 가구를 원하지 않는다. 덜 비싼 가구로 손실되는 것은 품질, 세부 사항, 때로는 크기다. 보통 규모가 작은 덜 비싼 가구들은 보통 내 책 안에 돈을 버리는 것과 같다. 하지만 각각의 사람들은 내가 좋아하는 양질의 고전 가구를 선택해야 한다.

Id를 좋아하는 것은 당신이 디자인 프로젝트를 끝내는데 더 오래 걸리도록 도와준다. 왜냐하면 단지 그 가구들의 환상적인 거래를 구입하는 대신에 그 조각들을 이해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결국 전문가가 서서 당신의 집이 산산조각이 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정도로만 오래 있다.

OK, 비록 그것은 보통 과장일 수도 있지만, 만약 당신이 가정용 장식이나 리모델링을 생각하고 있다면, 지금 그것을 연기한다면, 언제 그리고 언제 다음 순간이 있을 지 알 수 없다.

만약 여러분이 조각상, 큐리오, 심지어 스포츠 트로피, 코너 캐비닛, 큐리오 캐비닛의 컬렉션을 가질 수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생활 공간의 영향을 받는 실내 방식을 화나게 하지 않고 여러분의 컬렉션을 전시할 수 있다.

젊고 신선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만들어라 많은 사람들에게 이사하는 집은 생전에 새롭게 시작하는 것과 같다. 누가 늙어 보이고 느끼는 개인으로 이사하고 싶어할까? 당신의 잠재적인 주택 구매자들은 새로운 집과 함께 새로운 슬레이트를 원한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일례로 오래된 낡은 카운터톱을 교체하거나 고치고 점유율의 잔해를 제거하는 것이 당신의 잠재적 구매자들의 상상력을 돕는다는 환상을 만드는 중요한 부분이다.

개념 – 피닉스 실내 장식 프로젝트에서 전체적인 개념을 만들어야 합니다.이것이 채워지고 있는 것의 전반적인 주제가 될 것입니다. 연속성과 흐름을 유지하기 위해 전반적인 주제를 생각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물론, 실내 확장 프로젝트를 맡아 물리적으로 바닥 공간을 추가하지만, 이것은 분명히 당신에게 매우 좋은 비용이 든다고 여겨진다. 왜? 방 확장은 배관, 배선 및 덕트를 모두 확장하도록 요구한다.

새로운 측면 및 지붕 재료에 투자하여 새로운 집의 외부와 일치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것은 집 기초나 지하실에서 확장을 요구할 수도 있고 심지어 많은 규정을 다룰 수도 있다.

휴!꽤 긴 리스트야, 믿지 않니?

그래서 저는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를 연구하기 시작했는데, 저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여기에 유용한 것으로 확인된 네 가지 훌륭한 팁이 있습니다.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신참 디자인을 한다면, 아마도 역시 그럴 것입니다

그림은 보통 5피트 6인치에서 시작하는 눈높이를 따라 걸어야 더 좋아 보일 것이다. 사무실이나 의자가 있는 지역에서 가장 많이 매달린 사진은 좌석 눈높이에서 가장 많이 매달린 사진을 구입하는 경험을 즐기십시오. 인테리어 디자인의 많은 재미있는 요소 중 하나는 예산 내에서 완벽한 아이템을 고르는 것이다. 중고품 가게, 골동품 가게, 그리고 디자인 계획과 함께 맞출 수 있는 모든 측면을 볼 수 있는 홈 용품 가게. 중고품 제품을 통해 제품 조합 상점들은 멋진 가격을 사용하여 몇 가지 훌륭한 물건들을 찾는다. 물건을 최소화할 수 있는 돈이 많을수록 다른 디자인 기회를 더 많이 가질 수 있다.

게임을 만들어라.

사람들은 핑크 공주 벽지가 16세인 요즘 한 번 그 어린 소녀를 위해 일했을 수도 있기 때문에 그들의 방과 사무실 공간이 바뀌기를 원한다.

그것은 단순히 하지 않을 것이다. 80년대의 화려한 크롬은 2009년 인테리어 디자인 변화 동안 매우 유행에 뒤떨어져 있다.

이 기사에서, 디자인이 어떻게 변화하고 그것이 당신의 지역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다루고자 한다.

실내디자인의 1차적인 단계는 방의 주제나 색채 구성을 찾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지역에 새로운 가구를 구입하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재치 있는 상상력에만 국한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전체 가구를 유지하고 있다면, 당신의 색채 구성은 당신의 가구의 색깔을 중심으로 회전할 것이다. 당신이 그 가구가 지역 내 독특한 것을 원하는지 아니면 당신이 어떤 색을 칠할지 결정할 수 있는 가구가 배경에 섞이기를 원하는지. 그것은 더 나아가 당신이 어떤 색을 칠할지 결정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치료

실내디자인 조명에 대해 더 이야기 할 때 자연의 빛을 주안점으로 삼는 것을 추천할 수 있다.

이 단계를 수행함으로써 램프 구입과 액세서리 구입에 필요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평온한 느낌에 항상 즐거워할 수 있다.

또한 또 다른 권장사항은 경험을 설정하는 것이다. 그것은 수용 가능한 터치와 인상으로 가장 큰 조명 옵션을 사용해야 한다는 제안을 참조할 것이다. 그것은 초대하는 느낌을 가져오기 위해 따뜻한 색상의 내부 형태일 수 있다.

가족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에게, 특히 가까운

보통 5피트 6인치에서 시작하는 눈높이를 따라 걸어놓으면 사진이 더 좋아 보일 것이다. 사무실이나 의자가 있는 지역의 경우, 좌석에 있는 눈높이에서 가장 잘 매달린 사진

색시장이나 주제의 형태에 대한 특별한 관리를 위해 특히 중요한 포크아웃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