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은 성스러운 결혼생활을 위해 개인과 여자를 하나로 모으는 선정적인 의식이다.

Categories: 사회 - 결혼

결혼식은 성스러운 결혼생활을 위해 개인과 여성을 하나로 모으는 선정적인 의식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것이 어떤 방식으로 보이고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것을 즐길 수 있도록 그 어떤 느낌을 갖기를 원한다.

그리고 그것은 모두 하나의 큰 농담처럼 보이지 않을 것이다.

두 나라 모두 완전한 문화이며 결혼 전 기능과 결혼 후 전통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콘텐츠 기사는 아시아 결혼의 역사를 조사한다.

당신은 흥미로운 움직임에 대해 볼 것이다. 그들 중 몇몇은 약간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아시아 결혼에서는 종교적인 관습만 따르고 있다.

비교 쇼핑은 저렴한 결혼식을 계획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 교회 전체의 가격과 리셉션 대여료를 위해 전화하는 것은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실제 여름에 저렴한 결혼식을 계획했다면, 당신은 예배 장소와 관련된 공원에서 결혼식을 하는 것이 더 저렴할 것이다. 또한 당신은 호텔 리셉션 구역에 비해 리셉션을 위해 라이온스 클럽 방이나 엘크스 로지를 사용하는 것이 더 적을 것이다. 모든 선택사항과 쇼핑을 고려하고 당신 딜도 이 가기 전에 비교하라.

한 결혼식의 효율적인 자금 팁을 위한 하나는 결국 저녁을 먹는 대신에 브런치를 준비하게 된다. 브런치는 디저트보다 덜 비쌀 수 있다는 것이 증명된다고 믿어진다. 이것은 낮에 일찍 또는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

장소를 고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해변은 정말로 공공 장소입니다 (여러분이 몇 개의 개인 해변을 가야하지 않는한). 따라서 쉽게 가서 현금을 찾을 걱정없이 이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종류의 액세서리를 다 갖추는 것을 잊지 말아라. 만약 그 비용들이 요약된다면, 만약 만약 그 액세서리가 당신의 웨딩드레스보다 더 많은 작은 필수품들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그 신발은 종종 예상했던 것보다 더 비싸다. 특히 당신이 다른 액세서리 특히 결혼식을 파는 전문 상점이나 부티크 지역에서 그것들을 구입할 때, 특히 당신이 보석을 입고 싶다면, 목걸이, 귀걸이 또는 팔찌로서, 당신은 이러한 비용을 예산에 포함시켜야 한다.

베일이나 당신이 자신의 머리카락에 입으려고 계획한 다른 물건들과 일치한다.

물론, 당신은 항상 친구로부터 몇 가지에 이것들을 빌릴 수 있다.

보통 성서는 구루드와라(시크 사원)를 통해 당신의 홀로 큰 경외심을 가지고 옮겨진다. 결국 결혼식은 당신의 홀로 옮겨진다. 책은 상승된 플랫폼에 캐노피가 있는 팔랑킨에 안치된다. 아칸드 길(마스터 기도)은 보통 교부금으로 알려진 시크교 사제들과 함께 행해질 것이다. 악핸드 길은 최종적으로 진행되어야 한다.

방문자의 날. 그 커플들은 성서로 옮겨진다. 당신의 사랑하는 파트너는 충실한 카미즈와 적절한 보석을 기증하고 있다.

보통 결혼식의 옷은 빨간색이고 금실로 수놓는다. 대부분의 호텔들은 4000달러에 의존하는 어떤 옷도 결혼/수신 구역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호텔을 위해 온라인에서 연구할 수 있는 확신을 가질 것이다. 파티에서 손님이 몇 명이나 될지, 파티 전체가 원하는 방이 몇 개나 될지, 부모와 아이가 되는 것과 같은 인접한 방을 가져야 하는 손님이 있는가? 만약 당신이 한 숙소에 모든 방을 예약한다면, 당신의 손님들 중 몇 명은 이웃 호텔에 위치할 수 있는가? 이 사람들은 당신이 그 섬을 위해 첫 번째 전화를 걸기 전에 분석하고 싶은 사람이다.

한 사람의 가치를 위해 저축한 비용이 포기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또한 항상 어떤 샬레네지도 원하지 않는 꿈의 결혼식이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은 엔진 결혼식이 떨어진 것을 계속 추적함으로써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일 수도 있다.

예를 들어, 그리스 결혼식에서의 큰 재미, 예를 들어 플레이트 스매싱에도 불구하고, 어떤 관습은 혼자 남겨지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전통적인 인도의 큰 날인 구획 플라스틱 접시는 단지 관련 만족을 주지 않는다. 그리고 그것이 양질의 중국이었을 때, 인도 사람들이 완벽하게 좋은 틀니를 부숴도 괜찮다고 생각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가?

비용을 적게 쓰는 방법을 발견하려면 결혼식의 가장 중요한 요소가 무엇인지 결정하기 위해 중요한 상대방과 솔직한 대화를 나누십시오. 서약서의 증인으로 가장 사랑하는 모든 사람을 갖는 것이 조직의 필수 요소일 수 있습니다. 아마도 작은 의식을 갖고 싶지만 비싼 드레스 외에도 많은 꽃을 원할 것입니다. 결혼식에 관해서는, 돈을 보는 것이 바람직할 때 우선 순위를 정하고 선택해야 합니다. 다른 것보다 비용이 더 많이 든다

커플들에게 전형적인 선택은 항상 야외에서 결혼식을 하는 것이다. 이것이 여전히 당신의 큰 결혼식의 화려한 요소들을 많이 가질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지만, 당신은 훨씬 적은 돈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