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후를 식별하고 자신의 특정한 공격에 관한 것이 아이들을 없애는 첫 번째 요인이 될 수 있다.

Categories: 건강 - 공황장애

징후를 식별하고 특정한 공격에 대해 스스로 아이들을 제거하는 첫 번째 요인이 될 수 있다.

일단 징후를 확인하면, 당신은 그들의 공격이 시작되는 것을 감지할 수 있다.

그들의 공격은 당신의 갉아먹는 것 이상으로 이 두려움과 불안을 위해 많은 것을 취함으로써 당신이 겁먹는 것을 막는 것으로 보인다.

여기 한가지가 있습니다.왜냐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불안이 공격을 더 심하게 해칠 것을 요구하는 아주 큰 행동으로 두려움을 보이지 않았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환상을 깨뜨릴 수 있었나요?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성공적으로 한다면, 여러분은 공황 발작을 매우 빨리 멈출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물론, 약을 터뜨리는 것은 간단하고 그들을 진정시킬 수 있 종합심리검사 다.

하지만 당신은 정말로 더 나아지기 위해 알약에 의존하고 싶은가? 그리고 치료는 개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공황 발작을 이기기 위해 둘 중 하나가 당신 안에 만들어지는 것을 확신할 필요가 없다. 공황 발작을 막기 위해, 당신은 외부 악덕에서 그것을 할 필요가 있다.

어떻게 권한 부여가 사실이 될 것인가?

5) 공황발작을 일으킨 남녀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더 민감한 특정 식품인 것으로 나타났다. 그래서 음식을 피하는 것, 예를 들어, 모노소듐 글루타메이트(MSG), 카페인, 알코올, 가공 탄수화물 식품

1) 정신적으로 문제가 없다는 것을 인식하라. 올바른 방법으로 치료될 수 있는 행동상의 문제가 있을 뿐이다. 일단 이것을 이해하면, 통제력을 되찾을 수 있는 더 강한 위치를 사라. 그리고 그것과 함께 자연스럽게 불안을 극복하는 데 필수적인 단계다.

만약 당신이 첫 번째 공황 발작으로 인해 불안장애를 일으켰다면, 당신은 정말로 공황 발작을 치료할 수 있는 전문적인 도움을 찾아낸다. 심리치료는 공격으로 인한 감정적인 감정을 발견하고 불안장애를 치료하는 또 다른 방법을 통해 당신이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그리고 불안장애를 치료하기 위한 또 다른 방법은 당신의 사고 과정과 행동을 재프로그래밍하여 펀치를 멈추게 하는 인지 행동 치료다.

여러분은 어디서든 이것을 할 수 있지만, 여러분에게 더 큰 효과를 줄 것이다. 여러분에게 방해가 없는 조용한 장소에 있다면, 누구든지 이 공기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갖기 위해 편안한 음악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훌륭한 전화기를 가지고 있다.

공격 내내, 당신이 가질 수 있는 가장 무서운 것은 증상이 당신에게 훨씬 더 잘 해양을 제공하도록 허용하는 것이다. 개인은 공황 발작을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 단지 공격 초과의 단계를 따라가라. 그러나 공황 발작은 당신이 어디에 있든, 당신이 그 문제에 대해 누구일지는 상관하지 않는다. 언제라도 공황이나 불안 발작에 시달리면 누구나 호흡으로 그 공격을 통제할 수 있다.

가슴/후각, 빠른 청력, 땀, 호흡곤란, 불규칙한 호흡, 현기증/빛머리, 그리고 밤새도록 가슴/후각을 가로지르는 조여진 느낌, 그렇게 외롭고 외로움을 느끼는 것은 당연하다.

등산 같은 공격이 있을 때 신나는 일을 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이렇게 하면 아드레날린을 잘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끝 없이 무시무시한 일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면서, 어떤 부정적인 파장에도 대해 일을 시작하게 된다. 정확히 훌륭한 방법은 당신이 그 반대가 아니라 그 상사라는 두려움을 보여준다!

예를 들어 설탕, 카페인, 알코올을 너무 많이 마신다면, 물을 더 마시는 것이 가장 좋다. 설탕, 카페인, 알코올을 마시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충분한 물을 마시는 것이 여러분의 행복에 매우 중요하고 스트레스의 높이를 줄이는 것을 도와준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이 소리는 완전히 모순되고 심지어 어쩌면 무섭게 들릴지도 모른다 – 그것은 꽤 정상이지만, 이 특별한 아이러니한 행동에 숨겨져 있는 것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일주일 안에 공황 발작을 존재로부터 완전히 제거하는 데 가장 중요하다!!

그들은 당신 자신의 삶을 빨아먹는다. 그들은 당신이 조용한 절망의 삶을 살도록 돕는다. 다른 사람들이 만족스러운 것처럼 하는 동안 당신은 평생 동안 조용히 절망하도록 돕는다. 그러나 속지 마라.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하는 것처럼 고통받는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에게 수천 명의 사람들은 결코 그것을 드러내지 않는다. 그리고 더 나쁜 것은, 수많은 사람들이 단지 그들이 단지 공황장애에 만족해야 한다고 느낀다. 그들은 마치 약물을 복용하거나 현금 끝없는 과정의 뭉치를 날려버리는 것 외에, 빠져나갈 방법이 없다고 느낀다.

십대가 이런 끔찍한 불안 장애를 경험하는 것은 아니다. 우리가 부모가 되는 것은 우리가 완전히 일주일을 느끼는 것 또한 그렇다. 우리가 아이를 그렇게 볼 때, 우리는 모두 정확히 무엇을 해야 할지 말할 수 없다. 그리고 다음에 우리는 죄책감을 느끼기 시작하고 우리 자신을 비난하기 시작한다.

우리는 우리가 그들을 그들의 문제와 함께 키우는 것이 우리의 책임이라고 믿는다. 또는 우리가 이러한 히트를 일으키는 것은 우리 모두의 유전자여야 한다.

우리는 거의 이상적인 공황 발작이 될 수 있다고 느낀다. 우리는 그들을 품에 안고 보호하기를 원한다.

우리는 돕고 싶지만 우리는 정확히 어떻게 보이는지 모른다. 다행히 해결책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