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은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데 있어 가장 과소평가된 기술 중 하나이다.

Categories: 건강 - 공황장애

호흡은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데 가장 과소평가된 기술 중 하나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황이나 불안 공격을 억제하는 가장 큰 수단 중 하나이다. 아시아에서는 호흡을 조절하는 것에 기초한 운동들이 있다.

그들은 우리의 마음과 몸을 더 강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치쿵과 타이치는 우리에게 호흡하는 법을 가르쳐주는 이 고대 예술들 중 2가지다. 지금, 호흡은 무엇을 적절하게 의미하는가? 호흡할 때마다 우리는 보통 폐를 완전히 사용하지 않는다. 태치와 치쿵의 전통적인 관행은 우리가 폐의 전체 용량을 사용한다면 더 많은 산소를 체크아웃하여 우리의 몸을 더 강하게 만들 수 있다고 말한다.

전문가가 공황장애를 멈추게 해서 불안이 얽혔다고 믿지 마라. 당신은 단지 앞으로 나아가서 당신의 문제를 이해하고 그것을 정복하기만 하면 된다. 사람은 당신의 두려움과 당신의 공격을 야기하는 모든 방아쇠에 대한 당신의 근본적인 원인을 충분히 이해하게 될 것이고,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전문가들은 공황과 불안 공격을 받아들이고 공격에 참여해야 한다고 강조해왔다. 이런 유형의 공격은 당신에게 아무런 해가 없을 수 있다는 것을 배우기 위해 이상하게 보이지만, 그들과 싸우는 것은 단지 두려움에 관한 당신의 증가만 증가시키고 거대한 차원을 가정할 수 있게 한다.

공황 공격을 받아들이는 것으로 시작하지만, 공황 공격을 타는 것은 생명을 위협하는 것이 아니라, 지구 종말을 위협하는 것이다. 공황 공격을 타면, 당신은 겁을 주기 위해 그 힘을 줄이고 있다.

그들은

더 많은 사람들처럼,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키고 지나치게 예리한 느낌을 받은 후 내 적절한 친구가 병원으로 옮겨졌다. 이것은 불행한 일이다. 이 남녀들을 온 몸에 열어두는 대신에 그들은 부끄러움을 느끼고 혼란을 머금고 있다.

그들은 정신적으로 어려움을 겪거나 분명히 약간 미친 사람들과 더 많이 연관되어 있는 것처럼, 진정시키고, 편안해질 수 있는 약을 주게 할 것이다. 하지만 왜? 공황장애를 겪는 것은 영적 자유를 얻고 지켜보는 중요한 단계다. 그것은 사람들이 다시 한 번 자신을 경험하고 연결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성인ADHD 검사 의식과 내면의 주의력을 가지고 걷는 것은 이미 더 명확한 그림을 가지고 있고 또한 몇 가지 결론을 제시한다.

첫째, 나는 중독적인 수행에 관여하기 위해, 그러므로 나는 개인적으로 자연스럽고 건강한 유대감을 잃었다. 중독은 나의 생각과 행동을 압도했고 나의 일생을 통제했다.

이런 현상은 어떤 것이든 유발될 수 있다.

붐비는 장소에 있는 것, 교통 체증에 있는 것, 공공장소에서 말하는 것, 활기찬 슈퍼마켓에서 쇼핑하는 것, 다리를 건너는 것 등은 대개 당신의 완전한 불안이 미리 프로그램된 방식으로 신체가 반응하고 불안 공격이 촉발될 때 촉발된다.

우리는 세 가지 간단한 행동을 논의하고, 여러분에게 보여줄 것이다. 이것은 또한 사회 불안이나 공황 발작 극복에 대항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세 가지 간단한 행동도 마찬가지로 즉각적으로 일어날 수 있는 일이 아니다. 당신은 인내심을 가질 필요가 있을 것이고 당신이 연구하는 전략에 약간의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 단지 단지 그들 안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통과시키는 것이 가장 명백하다.

공황 발작에 대한 최선의 치료법은 때때로 당신이 그 치료를 위해 외부의 도움을 필요로 할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증상의 발을 디디도록 돕기 위해 허가받은 치료사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가장 먼저 받을 치료 중 하나는 인지 행동 치료(CBT)이다. 인지 행동 치료(CBT)는 행동과 생각이 불안과 스트레스로 어떻게 반응하는지 조사한다.

당신은 그들이 공격할 때 당신이 그들을 치료하고 통제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의사들은 진정제, 항우울제, 심지어 베타 차단제에 관한 약을 처방할 것이다. 콘텐츠와 주는 것은 꽤 고약한 부작용을 줄 수 있고, 게다가, 사람들은 여러분이 자연적인 공황 발작을 멈추는 방법을 찾는 것을 돕기 위해 이런 종류의 약을 복용하는 것에 대해 점점 더 많이 알고 있다.

그녀가 발견한 것은 귀 공황 발작에서 가장 잘 울리는 것이 아니라 공황 발작에 대한 몇 가지 치료법이다. 여기 당신이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자조 치료법에 대한 세 가지가 있다.

아드레날린으로 인한 이 빠른 체격은 당신을 죽을 것 같은 행동을 하게 하거나 개인이 미쳐가는 것을 느끼게 하는 것처럼 행동하게 한다.

그것은 종종 무서운 훈련이다. 이 압도적인 느낌은 뜨겁거나 차가운 플러시, 빠른 호흡, 가슴 통증, 땀을 동반할 것이다. 그리고 통제로부터 이러한 감정들은 약 10분 동안 지속될 것이다. 그러나 이 감정들은 당신을 그 후의 파괴에 대해 긴장하게 만들 수 있다.

공황 발작은 종종 호흡곤란을 일으킨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 또 다른 해결책은 호흡 신체 운동을 허용하는 것이다. 만약 일반적으로 불안이 쌓이고 있다고 느낀다면 호흡 운동을 시작하라. 훨씬 더 많은 것이 특정한 상황에 직면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