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명상, 심호흡, 또는 다른 휴식의 비밀을 통해 긴장을 풀라.

Categories: 건강 - 공황장애

매일 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명상이나 심호흡, 또는 다른 휴식비밀을 통해 마음을 편히 쉬어라. 즐거운 생각을 하거나 잠을 자러 떠날 때 어떤 종류의 생각도 하지 마라. 실제로 잠을 잘 자도록 돕기 위해 오우우우트는 불안과 싸우는 데 필수적일 수 있다.

보통 잘 쉬면 훨씬 기분이 좋아지고 신경 화학이 날카로워져서 공황장애를 더 잘 조절할 수 있다.

만약 공황과 불안 공격으로 제대로 고군분투하기 위해, 왜 당신이 더 이상 이 이야기에서 자세히 찾을 수 있는 자원으로부터 A를 필요로 하는가?

그 요인은 현재 즐기는 경향이 있는 것과는 정반대의 것을 즐기는 것이다. 즉, 당신은 공격이 올지도 모르는 위치에 놓이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을 거의 끊임없는 요구에 처하게 한다.

이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불안 수준을 더하고 궁극적으로 또 다른 침투를 촉발시킨다. 그리고 그러한 공격 동안 당신은 그것을 크게 직면하게 될 것이고 그것이 무엇인지를 인식하게 될 것이다. 그것은 다음과 같이 일어난다. 경선에서 다른 것을 가질까 봐 두려워한 결과!

우리가 공격을 느낄 때 우리는 빠르고 짧은 지역에서 더 빠르게 숨을 쉬는 것처럼 보인다. 그러면 우리는 공황 상태에 있고 당신의 몸은 심박수를 증가시키고 땀을 흘리며 규칙적으로 혈액 걱정을 증가시킴으로써 반응한다.

우리가 호흡을 조절할 때 이것은 우리의 모든 증상을 역전시키고 비교적 침착한 상태로 우리의 몸을 놓을 수 있다.

이것은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것을 조금 더 쉽게 만든다.

일단 공황 발작의 허세를 부리면, 자신의 영향을 완전히 치료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이것은 두려움에 직면하고 불편한 감정을 겪기 위해 용기와 연습이 필요하다. 두려움을 기억하라: Felse, Evidence, Appearing, Real Control, if your cant, may?

이 글은 다음 번에 이 침입자들이 초대받지 않을 때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5단계 과정을 분명히 설명할 것이다. 비록 가장 부적절한 시기일지라도 열쇠는 가기 전에 준비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비이성적이고 감정적인 반응에 대해 합리적이고 명확하게 반응할 수 있다.

결국 당신은 당신이 경험할 수 있는 불안을 현저히 줄이고 때로는 제거하는데 필요 최면 한 도구들과 함께 있을 것이다.

코로 깊이 숨을 들이쉬고 입 부위를 통해 숨을 내쉬어라. 다이어프램으로 깊이 숨을 들이쉬면서 배에 닿은 손이 팽창하는 것을 느껴야 한다.

실수하지 마라. 공황 발작, 일반화된 불안, 특정 공포증으로 개선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러한 원치 않는 손님들의 강도와 수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실, 우리가 가질 수 있는 유일한 문제는 현재 경험이 그것으로부터 독특하기를 바라는 것이다!그것을 확인하고 은행 진실이 간단하다는 것을 보아라. 반대로, 우리가 우리의 괴짜가 있는 그대로의 상태로 되도록 허락할 때마다, 우리는 말 그대로 오늘날의 강도와 지속 시간을 모두 단축시킨다. 그리고 경험하지 말라.

공황 발작을 긍정적이고 차분하게 대처하기 위해서는 사람이 단순히 나아질 자격이 있고 다른 사람이 당신을 이해한다고 믿을 것이다. 많은 온라인 도구들이 두려움으로 대처하는 방법을 이해한다.

내가 발견한 가장 유용한 것은 명상이나 휴식이다.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가장 빠르고 적절한 방법은 항상 호흡 기술을 배우는 것이다. 이것은 바로 전, 도중, 그리고 후에 사용되며 조각들이 조각나는 기술일 수도 있다.

위대한 것은 오래 머물지 않아도 되는 경향이 있고,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도구를 적절하게 사용하는 쉬운 방법을 안다면 주의의 중심이 된다. 다행히도, 당신은 전혀 노력하지 않고 문자 그대로 이것을 수행할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이 당신의 경험을 떠날 속도는 당신을 놀라게 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불안을 돕기 위해 약을 먹는다면, 여러분이 치료되었다고 믿기 때문에 약을 끊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한다면, 아마도 여러분의 오래된 불안한 방법으로 되돌아갈 것이다. 여러분의 약기한이 끝날 때까지 따라가도록 노력하라.

우리는 모두 공황 발작, 일반화된 불안, 공포증에 수반되는 정신들이 너무 긍정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완전히 무섭고 짜증나는 감정들 외에는 어떤 것도 형편없는 생각으로 일어난다. 그것은 그것이 가장 잘 작동하는 방법이다.

카페인, 알코올, 불법적인 해결책을 피하라. 이것들은 단지 나쁜 건강 습관의 근원이 아니라, 공황 발작과 관련된 부작용을 줄 것이기 때문에 공황 발작을 악화시킬 수 있다.

정신 독을 제거하라. 불안을 치료할 수 있는 중요한 팁 부정적인 생각들은 공격에 먹이를 준다. 긍정적인 긍정이 유용할 때 자신에게 부정적인 말을 하지 말라. 내가 할 수 없다는 대안으로 나는 이렇게 하는 것처럼 자신감 있는 긍정을 많이 사용한다.

만약 당신이 부정에 대해 믿기 시작한다면 나는 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