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이 해야 할 수준에 가까운 공부와 공연을 하기 위해 자신을 훈련시키기 시작할 지역 2년제 커뮤니티 칼리지에 등록하는 것을 고려하고 싶을 수도 있다.

Categories: 교육 - 대학

2년제 커뮤니티 칼리지에 입학하는 것을 고려해 보고 싶을 것이다. 이 유언장에서 대학생이 수행해야 할 수준 가까이 공부하고 수행하도록 훈련하기 시작할 것이다. 이 유언장에는 대학이 당신과 관련이 있는지 정말로 알아내고 훨씬 더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허락할 것이다. 만약 2년제 대학에서 공부와 작업 습관을 제대로 얻을 수 있다면, 당신은 4년제 커뮤니티 칼리지로 전학할 수 있다.

졸업장을 계속 받기 위해 대학을 다니다

지역사회대학의 중간 대학 등록금은 연간 2,700달러(그래서 2년 동안 약 5,400달러) 정도인데, 매년 3만 달러에서 4만 달러를 벌기 위한 나쁜 투자는 아니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학교 학위로 그 금액의 기금을 쉽게 만들 수 있다고 믿는다면, 당신은 착각할 것이다.

전국의 많은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학생들은 좋은 것을 성취하지 못하고 그냥 나타나고 사라진다. 한두 학기, 그리고 그들은 떠났다. 하지만 그들이 나가서 다양한 해를 일한 후에, 그들이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 완전히 아무데나 갈 수 있다는 것을 보기 위해, 어떤 사람들은 20대 후반과 30대 초반이라면 학교로 돌아간다. 10년 동안 자신을 뒤로 할 필요가 있는가? 그리고 그 기간 동안 최저임금에 가까운 곳에서 진입 수준과 무관한 일자리에서 고군분투하는 돈을 벌 수 있을까? 또한, 매년 4만 5천 달러 대신 2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데 수천 달러가 드는 사람은 수입의 25%가 들 것이다.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끝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지적하지 않는다

교육대학 믿거나 말거나, 하지만 놀라운 사실은, 어떤 사람이 정말로 대학에 가고 싶어한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지금 새로운 엄마라는 현실과 상관없이, 당신의 현재 상황은 그 대학 성적을 얻을 수 있는 장애물이 아니다. 사실, 당신이 엄마이기 때문에,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장학금과 보조금을 찾고 신청하는 것이다.

인터넷 대학이 미국 교육부 6개 지부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목록의 일부라면, 사람이 되기 시작한 사람이라면, 보통 오프라인(운영 기반을 포함한 캠퍼스가 있는 경우)에 대해 걱정할 것이 없다. 그것은 또한 인가된 학교들이 그들의 학위 중 몇 곳에 대한 온라인 교육을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어떤 과목들은 교육자들이 면밀히 감시하는 실제 경험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모든 과정이 온라인에서 완료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 대학 프로그램들이 볼게임에서 경기를 하고 선수들뿐만 아니라 선수들의 등에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을 때, 그것은 잘못된 것이다. 대학 농구를 위한 3월의 광기 시간과 수백만 명이 매일 몇 시간 동안 TV에 달라붙어 있고, 그 팀은 그들의 모든 것을 주고 있을 때–그들은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장학금을 받으려고 노력하라. 예를 들어, 당신은 키가 크거나 왼손잡이인 것에 대해 대학 지원을 받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모든 종류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웹을 검색한다면, 연방 보충 교육 기회 보조금 또는 때때로 FSEOG로 약칭될 것이다. 그것은 예외적인 재정적인 요구를 가진 대학생들을 위한 연방 재정 지원 프로그램이다. 많은 보조금과 마찬가지로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는 돈. 진로변경자가 자격을 유지하는 한 보상을 받는다. 이 보조금이 재정적으로 필요한 기초를 마련하기 때문에, 먼저 신청하는 학생들은 첫 번째 상을 받을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누구든지 계획 약속에 대해 가장 먼저 고려하는 것으로 보이는 가장 낮은 기대 가족 기여를 가진 펠 그랜트 수혜자다.

이 범주에서 공통 상은 학년 당 2,941 달러이며, TEACH 보조금은 공립 또는 사립 초등학교 또는 어려운 조건의 중등 학교에서 가르치고 싶은 지원자에게 최대 4,000 달러의 기금을 제공합니다. 대학은 저소득층 가정의 학생들을 서버로 제공해야 합니다.

지역사회 대학의 중간 대학 등록금은 매년 약 2,700달러(그래서 몇 년 동안 약 5,400달러)이다. 매년 약 3만 달러에서 4만 달러를 버는 직업에 뛰어들기 위한 나쁘지 않은 투자다. 만약 당신이 상당한 학교 학위를 가지고 그 금액을 버는 것이 간단하다고 믿는다면, 당신은 착각할 것이다.

요약: 모든 학생들은 특별하고, 아마도 그들이 갈 여유가 없기 때문에 대학에 가는 많은 사람들은 결코 끝내지 못한다.

아마도 그들은 준 만화 비가 되지 않았거나, 불에 타거나, 단지 조사하기 위해 잘못된 분야를 선택했을 것이다. 요즘 학교의 높은 비용으로,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이상적인 직업을 찾는 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확신할 수 없다면,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특히 그것에 대해 당신의 돈을 낭비하라. 새로운 경험을 시도하고 당신을 행복하게 할 때 도움이 될 것이다. 그걸 찾으면, 너도 알게 될 거고, 모든 걸 가치있게 만들 거야.

제가 말하는 것은 나쁜 배경으로 작성된 것이 아니라, 개인이 하는 일은 모든 학생과 자동차를 타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시스템이 될 것입니다